신라면세점, 여행 떠나는 ‘내국인 고객’ 잡기 나서
상태바
신라면세점, 여행 떠나는 ‘내국인 고객’ 잡기 나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04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황금연휴 고객 겨냥
신라면세점은 추석 연휴부터 개천절, 한글날까지 이어지는 가을 황금연휴를 앞두고 ‘골든 홀리데이’ 행사를 시작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라면세점은 추석 연휴부터 개천절, 한글날까지 이어지는 가을 황금연휴를 앞두고 이달 4일부터 11월 12일까지 △한샘 가구 경품 증정, △선불카드 증정, △선글라스 40% 할인 등의 이벤트가 포함된 ‘골든 홀리데이’ 행사를 시작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가을 여행을 다녀온 뒤 집에서 ‘홈캉스’를 누릴 수 있는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당일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침대·매트리스 세트(1명),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2명), △4인 식탁 세트(3명), △가죽 의자(14명) 등을 증정한다. 이 외 100명에게는 신라호텔의 고급 어메니티로 유명한 ‘몰튼브라운’ 5종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카카오뱅크 고객을 인증하면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 여행을 떠나는 항공권을 예약했다면 9월 30일까지 전자항공권에 나타나는 신라면세점 깜짝 혜택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구매한 전자항공권 하단 또는 우측 상단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이 있는지 확인한 후 해당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 방문 시 최대 2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선불카드 교환권이 찍힌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서울점 1층 외부 안내데스크에 방문하면 서울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 시 교환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며 인천공항점 제2터미널에서는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영수증 제시 시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라이카 어워드 코리아 2018’ 수상자 전시 진행

라이카 카메라는 ‘라이카 어워드 코리아’의 신진 작가 부문의 수상자인 김가민, 양해철 작가의 전시를 진행한다. 사진/ 라이카 카메라

라이카 카메라(Leica)는 ‘라이카 어워드 코리아’의 신진 작가 부문의 수상자인 김가민, 양해철 작가의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들의 전시는 9월 5일부터 약 두 달간 라이카 스토어 강남에서 진행한다.

양해철 작가의 ‘달과 꿈’ 전시는 달을 인간의 꿈에 비유하여 꿈을 향한 의지와 도전, 포용을 표현하였으며 오는 9월 5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한다.

또 다른 수상자인 김가민 작가의 ‘기메’ 전시는 제주도의 토속 풍습인 굿에 사용되는 종이 – ‘기메’를 이별과 상실, 위로로 해석하며 흑백 사진에 담아내었으며 10월 10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라이카 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사진 문화 활성화 및 신진 작가 발굴을 위해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가 올해부터 자체 진행하는 공모전이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수상자들을 위해 전시장은 물론 개인전 지원과 작가 활동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레페, ‘레페 루비∙로얄’ 가을 한정 패키지 선봬

레페는 ‘레페 루비’와 ‘레페 로얄’로 구성된 가을 프로모션 패키지 2종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 레페

레페는 ‘레페 루비’와 ‘레페 로얄’로 구성된 가을 프로모션 패키지 2종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원한 바람과 함께 맥주를 음미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좋은 사람들과 레페의 깊은 풍미와 진한 맛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이는 레페 가을 한정 패키지는 기존 용량(330ml)보다 큰 750ml의 대용량맥주 한 병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레페 특별 전용잔으로 구성되어있다.

레페 루비(Leffe Ruby)는 붉은 열매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프룻 에일로 매혹적인 색감과 풍부한 아로마, 산뜻한 청량감이 매력적이다. 달콤한 첫 맛과 붉은 과일의 향긋한 풍미가 입맛을 돋우고, 로즈우드의 은은한 향에 알싸한 풍미를 더해 깔끔한 뒷맛을 선사한다.

레페 로얄(Leffe Royale)은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 매력적인 벨기에 스트롱에일 스타일의 맥주로 씁쓸한 홉 맛과 어우러진 바나나와 꽃의 아로마가 특징이다. 특히, 레페 로얄은 이번 패키지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여 맥주애호가들 사이에 더욱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알코올 도수는 각각 5.0%, 7.5%.

레페 가을 한정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레페 루비 패키지는 19,800원, 레페 로얄 패키지는 24,800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