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도시락 60만 개에 여행비 지원 행사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위드이노베이션은 CU(씨유)와 손잡고, ‘팔도진미 전라도편’ 도시락 60만 개에 전라도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여기어때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어때 CU 도시락 여행쿠폰 등록방법은 국내 최다 매장을 보유한 1위 편의점 브랜드 CU에서 만든 도시락 ’팔도진미 전라도편’을 구매한 후, 동봉된 할인쿠폰 번호를 앱 내 ‘쿠폰 등록’을 눌러 입력하면 된다. 등록된 쿠폰은 전국 호텔·리조트,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한옥, 캠핑·글램핑 등 5만여 숙박시설과 국내 액티비티 시설 예약에 사용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최명재 여기어때 마케팅 총괄은 “기록적인 폭염으로 가까운 수도권 호텔에서 피서를 즐기는 수요가 높아져 지방으로 떠나는 원거리 관광객 수가 예년보다 감소한 것으로 보인다. 지역 관광 활성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여기어때는 우리카드로 앱 결제 시 '위비꿀머니(우리카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해졌다고도 밝혔다. 여기어때 숙박 및 액티비티 예약에 사용할 수 있다. 결제금액 100%까지 포인트 차감 사용이 된다.
추석맞이 전국 뷔페 150여곳 최대 48% 할인
데일리호텔은 폭염이 지나간 자리에 성큼 다가온 추석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뷔페 특가전을 연다.
추석연휴 뷔페 대전에는 수준 높은 음식과 멋진 인테리어로 입소문이 난 호텔 뷔페와 캐주얼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는 인기 프랜차이즈 뷔페 레스토랑이 함께 했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포시즌스 호텔의 <더 마켓 키친>, 롯데호텔 서울의 <라 세느>,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의 <패밀리아>, 서울드래곤시티의 <푸드 익스체인지>와 <인 스타일>, 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의 <더 킹스>, 코트야드 메리어트의 <모모까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온더플레이트>,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까밀리아>는 물론 보노보노, 올반, VIPS, 마키노차야, 무스쿠스, 드마리스, 애슐리퀸즈 등 전국 규모의 총 147개의 뷔페 레스토랑이 참여했다.
데일리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특가 프로모션은 2016년 5월부터 시작되어 데일리고메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공개되는 1일 1 레스토랑 특가 프로모션인 <원데이 타임딜>, 최대 70% 할인 특가로 제공되는 <타임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추석 연휴에도 가족, 친구, 연인들과의 멋진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적으로 엄선된 뷔페 레스토랑 라인업을 구축했다. 기간 내 최대 48% 할인 특가로 레스토랑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유럽 지역 대상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서비스 제공
허츠는 유럽 지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서비스인 허츠 커넥트를 출시한다.
이로써 허츠를 이용하는 유럽 여행객들은 더 이상 한정된 와이파이 장소를 찾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모바일 로밍 요금 걱정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허츠 커넥트(Hertz Connect)는 무제한 4G 와이파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내부 및 외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고 최대 5개까지 모바일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이용 조건은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에 가입하고, 총 임차 금액이 250유로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되며 최대 임차 기간은 27일이다.
한편,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Hertz Gold Plus Rewards)는 웹사이트를 통하여 누구나 무료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회원전용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대기 없는 신속한 차량 픽업 및 반납 서비스, 배우자 추가 운전자 무료 등록 서비스,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의 다양한 특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