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총출동’ 가을 미식 축제 개최
상태바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총출동’ 가을 미식 축제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0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 16곳 한자리에 모여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주최하고 용산 아이파크몰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후원하는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 2018’이 오는 9월 14일(금)부터 16일 (일)까지 3일간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린다. 사진/ 미쉐린 가이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주최하고 용산 아이파크몰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후원하는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 2018’이 오는 9월 14일(금)부터 16일 (일)까지 3일간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린다.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는 성황리에 종료된 작년의 첫 행사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한층 더 흥미로운 레스토랑 라인업으로 무장하고 돌아왔다. 행사 기간도 작년보다 하루가 더 늘어나 방문객들은 3일 동안 미쉐린 가이드가 선정한 서울의 가장 트렌디하고 흥미로운 레스토랑들이 참여하는 이번 미식 축제에서 다양한 음식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제2회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에는 2018년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등재된 총 16개의 레스토랑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들이 모인 스타존에는 3 스타에 빛나는 서울 신라호텔의 라연을 비롯해 리스토란테 에오, 유유안, 주옥, 진진, 테이블 포 포가 라인업을 이뤄 그들의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게 된다.

그리고 ‘더 플레이트’나 ‘빕 구르망’으로 선정된 두레유, 떼레노, 렁팡스, 류니끄, 미쉬매쉬, 서울 다이닝, 수아에피스, 오만지아, 코로비아, 플라워 차일드와 같은 레스토랑들이 참여해 각 레스토랑 셰프의 개성이 담긴 팝업 메뉴를 판매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행사가 펼쳐질 올 인 파크는 아이파크몰의 8층에 위치한 야외 풋살 경기장이다. 총 5개의 인조잔디 구장으로 이루어진 올 인 파크는 레스토랑 부스가 들어설 고메존, 미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하고 음식을 편안히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마켓 & 다이닝존, 셰프의 라이브 쿠킹쇼와 라이브 밴드 공연 등이 펼쳐질 퍼포먼스존과 같이 특색있는 테마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아이파크몰의 새로운 이벤트 공간인 4층 그랜드 캐노피에서는 이번 고메 페어가 준비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매일 오후 4시에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의 공식 와인 파트너사인 비티스 와인과 함께 하는 ‘와인 테이스팅’ 클래스가 열리고, 9월 14일 금요일 저녁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와 같은 쿡방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셀러브리티 셰프 유현수가 준비한 특별한 메뉴를 와인과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스페셜 다이닝’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최형석이 호스팅을 하는 이 스페셜 프로그램은 고메 페어를 찾는 이들에게 미식의 경험과 더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연극과 미술, 놀이의 만남!

<2018 신나는 예술여행> 아동시설순회사업에 선정된 ‘어.공.톡. <어린이공연 토크콘서트>’가 2018년 6월 4일(월)부터 11월 15일(목)까지 전남 나주, 충남 보령, 충남 아산 등 총 10곳의 지역 초등학교 및 아동시설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사진/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

아울러 <2018 신나는 예술여행> 아동시설순회사업에 선정된 ‘어.공.톡. <어린이공연 토크콘서트>’가 2018년 6월 4일(월)부터 11월 15일(목)까지 전남 나주, 충남 보령, 충남 아산 등 총 10곳의 지역 초등학교 및 아동시설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다섯 번째 순회지역으로 9월 10일(월) 오전 11시에 충남 아산시에 소재하는 금성초등학교에서 공연한다.

<2018년 신나는 예술여행> ‘어.공.톡. <어린이공연 토크콘서트>’는 (재)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교육부가 협력한다. ‘어.공.톡. <어린이공연 토크콘서트>’는 연극 관람 후, 배우와 어린이들이 작품 속 장면을 함께 체험해보고 이야기도 나누며, 아이들이 문화예술을 다각적으로 체험하며 예술 활동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8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국민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