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풍성한 혜택 앞세워 고객 유치 경쟁
상태바
호텔가, 풍성한 혜택 앞세워 고객 유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0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톱 비어 가든 프로모션, 콘서트 개최 등 다양
WE 호텔은 스카이 라운지 ‘델라, 뜨레’의 루프톱 야외 테라스에서 웅장한 한라산과 환상적인 석양의 바다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톱 비어 가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WE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특급호텔들의 경쟁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WE 호텔 제주, 루프톱 비어 가든 프로모션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WE 호텔은 스카이 라운지 ‘델라, 뜨레’의 루프톱 야외 테라스에서 웅장한 한라산과 환상적인 석양의 바다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톱 비어 가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루프톱 비어 가든 프로모션에서는 소고기, 돼지고기 전복, 왕새우, 소시지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바비큐 플레이트 대(大)를 5만원에, 돼지고기, 왕새우, 버팔로 윙스, 소시지, 감자튀김과 샐러드로 준비되는 바비큐 플레이트 소(小)를 3만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흰살 생선 사시미는 2만 5,000원, 데리야끼 소스를 곁들인 장어구이 2만원, 감자튀김을 곁들인 버팔로 윙스 2만원, 모듬 소시지 2만원 그리고 감자튀김을 1만 2,000원에 만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가을 시즌 동안 만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롯데호텔서울, ‘Scent of Autumn콘서트’

롯데호텔서울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과 JTBC의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의 감동을 함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Scent of Autumn 콘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과 JTBC의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의 감동을 함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Scent of Autumn 콘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9월26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지난 1일 개관한 이그제크티뷰 타워 그랜드 디럭스룸 1박,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라운지인 ‘르 살롱’ 2인 이용 혜택, Scent of Autumn 디너콘서트 R석 티켓 2장이 포함되어 있다. 65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메인 타워를 선택할 경우, 디럭스 룸 1박, 2인 클럽라운지 이용혜택, Scent of Autumn 디너콘서트 R석 티켓 2장으로 구성된 동일 패키지를 더 경제적인 금액인4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9월8일까지 예약을 완료할 경우 이그제크티뷰 타워는 60만원, 메인 타워는 40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상기 금액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Scent of Autumn 콘서트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월26일(수)단 하루, 롯데호텔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18시30분부터 진행되며 뮤지컬계 최고의 스타 마이클 리, 팬텀싱어 시즌1을 통해 떠오르고 있는 신성 백형훈과 기세중이 선사하는 가슴 설레는 음악들이 롯데호텔서울 스타셰프들의 스폐셜 디너와 함께 제공되어 관객들의 오감을 모두 만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가을맞이 3일간 와인 마켓 개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가을에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와인 400여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와인마켓을 9월 5일(수)부터 3일간 1층 그랜드 델리 앞 아트리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최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가을에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와인 400여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와인마켓을 9월 5일(수)부터 3일간 1층 그랜드 델리 앞 아트리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최한다.

특히 이번 와인마켓에서는 인기 높은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 외에도,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샴페인만을 모은 별도 코너를 마련해 샴페인 애호가들이 편리하게 샴페인을 비교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다. 또한 현장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구스 아일랜드 수제 맥주 부스를 비롯해 와인과 함께 페어링하여 즐길 수 있는 즉석 하몽 부스, 다양한 와인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부스 등이 차려진다.

인터컨티넨탈 와인 마켓에는 호텔 소믈리에들이 상주하여 와인에 대한 문의와 와인 추천 등에 도움을 드릴 예정이다. 와인 마켓에서 와인을 구입한 고객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내 모든 레스토랑(로비라운지 제외)에서 행사 기간 동안 콜키지(Corkage) 없이 구입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콘래드 서울, ‘2018 월드 트래블 어워즈’ 4관왕 석권

콘래드 서울은 ‘2018 월드 트래블 어워즈’ 4관왕을 석권했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지난 3일 홍콩에서 열린 2018년 월드 트래블 어워즈 시상식에서 ‘아시아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호텔(Asia's Leading Lifestyle Hotel 2018)’,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시티 호텔(Asia's Leading Luxury City Hotel 2018)’, ‘한국 최고의 리딩 호텔(South Korea's Leading Hotel 2018)’, ‘한국 최고의 리딩 비즈니스 호텔(South Korea's Leading Business Hotel 2018)’ 등 총 4개 부문을 수상하였다.

콘래드 서울을 총괄하는 마크 미니(Mark Meaney) 총지배인이 호텔을 대표해 시상식에 참석하였다. 특히,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시티 호텔’의 경우 2015년 이래로 4년 연속, 그리고 ‘한국 최고의 리딩 호텔’은 개관 이래 5번째 수상이라 더 큰 의미를 가진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V.I.B 돌잔치 페어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돌잔치 페어를 9월 29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누구보다 소중한 아기의 첫 번째 생일을 고급스럽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업체 상담과 예약을 한 자리에서 한번에 할 수 있는 ‘V.I.B (Very Important Birthday) 돌잔치 페어’를 9월 29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돌잔치 페어에 방문하면 2018년 4월 리노베이션되어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연회장을 직접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만의 맞춤형 돌잔치 프로그램에 대한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제이미돌, 베이비진, 올리빙데코 등 돌상 전문 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한 돌상 셋업을 직접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스냅 촬영 업체 도로시 픽쳐스, 라엘 포토, 명품 아기 의상 업체 키즈 런웨이, 핸드메이드 비누 업체 쁘띠샵 등 답례품 업체를 초청해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버버리, 구찌 등 아기 명품 드레스 및 정장 업체 키즈 런웨이는 쇼룸을 세팅하여 다양한 돌잔치 의상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돌잔치 페어에는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선착순 40명에게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Scentlier)의 드레스 퍼퓸 정품을 증정한다.

가을 맞이 돌잔치 프로모션 선봬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에서도 가을 맞이 돌잔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에서도 가을 맞이 돌잔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청담역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과 자가용 모두 이용이 편리하여 돌잔치 장소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원하는 컨셉에 따라 음식 메뉴 준비가 가능하며 돌잔치 전문 업체의 감각 있는 돌상 패키지도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음향, 영상 장비 등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함께 선택할 수 있고 라이브 밴드 장소도 이용이 가능해 특별한 돌잔치 이벤트를 기획 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가을에 어울리는 신규 객실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가을을 맞이하여,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와인 패키지 ‘어텀 인더 글라스와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몽땅’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가을을 맞이하여,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와인 패키지 ‘어텀 인더 글라스(Autumn in the glass)와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몽땅’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어텀 인더 글라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이용시 룸서비스로, 칠레산 레드와인 1Bottle (산 페드로 나인 라이브스 리저브)와 5종 치즈 플레이팅이 제공된다. (와인&치즈 추가 주문시 72,600원) 4인 가족이 한 객실에서 투숙이 가능한 여유있는 크기의 오크우드 호텔의 객실은 가을 호캉스나 지인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눈여겨 볼 만하다. 어텀 인더 글라스 패키지는 스튜디오타입(14평/ 2인 ) 부터, 거실과 침실 2개가 분리된 투베드룸 수페리어 타입(34평/ 4인 )까지 예약 가능하며 요금은 23만 3천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2018 키즈몽땅’ 패키지는 코엑스 레고 플레이존 ‘브릭라이브’ 입장권 2매와,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자녀와 함께 투숙계획이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의 키즈몽땅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객실은 스튜디오타입(14평) 부터, 거실과 침실 2개가 분리된 투베드룸 수페리어 타입(34평)까지 예약 가능하며 요금은 23만 3천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아난티 남해, 2018 월드 트래블 어워드 ‘한국 최고의 리조트’ 부문 수상

아난티 남해는 2018년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2018년 한국 최고의 리조트’ 부분을 수상했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는 2018년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에서 ‘2018년 한국 최고의 리조트’(South Korea's Leading Resort 2018) 부분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12년 연속 수상이자, 아난티 브랜드로는 첫 수상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아난티 남해는 올해 초 힐튼과의 운영 계약을 종료하고, 아난티가 직접 운영에 나서며 많은 변화를 보이고 있다. 먼저 리조트 내 주차장이었던 공간에 잔디밭과 나무를 심어 공원을 조성하고, 야외 수영장 주변과 리조트 건물 사이에 작은 숲을 만들어 기존에 비해 녹지 공간이 3배 이상 커졌다. 또 숲 사이로 가볍게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산책로를 새로 단장했다.

여기에 문화, 예술적 휴식을 제안하는 이터널 저니를 오픈해 공연, 미식, 책, 라이프스타일 소품 등 풍성한 콘텐츠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객실 내 미식 여행’을 표방하는 테이스티 저니 역시 원가 수준의 가격과 신선하고 새로운 식음 아이템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018 부산 마이스 페스티벌 우수기업 선정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2018 부산 마이스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마이스 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2018 부산 마이스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마이스 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 벡스코, 부산관광컨벤션포럼이 공동 주관하는 부산 마이스 페스티벌 매년 개최되며 올해로 7회째이다.

마이스는(MICE)는 기업회의, 포상관광, 컨벤션 및 전시회를 통칭한다. 2017년 하반기부터 2018년 상반기 동안 부산에서 마이스 행사 유치에 가장 우수한 성과를 올린 기업에게 주는 상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받은 것이다.

실제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2017년 세계천체물리학 학술대회 및 2018년 아프리카개발은행 연차총회 등의 대형 국제행사를 비롯해 최근 3년간 1,000회 이상의 마이스를 성공적 개최에 기여한 노고를 인정받은 것이다. 참고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014년에도 우수기업 표창을 수상했다.

자녀 동반객 겨냥한 ‘어린이 서비스 강화’

웨스틴 리조트 괌은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사진/ 웨스틴 리조트 괌

웨스틴 리조트 괌은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아이를 동반한 한국인 관광객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따라 이들을 겨냥한 서비스를 본격 확대하고 있다.

최근 웨스틴 리조트 괌은 놀이와 함께 창의력까지 키울 수 있는 레고 놀이 공간 ‘브릭라이브 키즈 클럽(BRICKLIVE KIDS’ CLUB)’을 오픈했다. ‘브릭라이브 센터’는 30평 규모의 넓은 공간에 아이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자극할 레고 브릭들로 가득 채운 실내 어린이 놀이 공간이다.

레고 시티, 레고 프렌즈, 레고 듀플로 등 전세계에서 인기 있는 레고 시리즈와 18,000여개의 브릭 조각이 준비되어 있어 자유자재로 조립하며, 아이들의 재미와 창의력 향상은 물론 어른들도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레고 브릭을 벽에 붙이며 자신만의 글이나 그림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그래피티 월’, 레고 브릭으로 자동차를 만들어 함께 경주를 펼칠 수 있는 ‘레이스 트랙’ 등도 마련되어 있다. ‘브릭라이브 키즈 클럽’은 매일 오전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투숙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9월부터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의 프리미엄 유모차 ‘익스플로리6’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유모차 제공을 통해 부모와 아이의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여행을 도울 계획이다.

‘상하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데이’ 개최 예정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9월 7일 중국 상하이에서 ‘상하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9월 7일 중국 상하이에서 ‘상하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에서 새로운 파트너와 거래 채널을 확보하는 동시에 중국 내 워커힐 인지도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워커힐은 ‘화커산장’이라는 이름으로 이미 중국 고객에게 알려져 있으며, 도심 속 자연과 한국적인 멋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사랑 받고 있다. 오는 7일 인터콘티넨탈 상하이 엑스포호텔에서 열리는 ‘상하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데이’ 행사는 복합적 휴식과 문화, 비즈니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까지 다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텔 사업자 워커힐의 강점을 부각하고, 특화된 각 비즈니스를 소개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중국 내 여행 및 호텔 업계 관계자들과 미디어, 언론사 기자 등 총 100여 명 이상 참석할 예정이며, 특히 여러 국제 행사와 연회를 개최한 워커힐의 MICE 역량, 대표적인 웨딩 장소로서의 다양한 콘텐츠와 관련 파트너십, 드라마 등 한류 콘텐츠를 통해 비춰진 워커힐의 매력을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