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와 함께라면 ‘풍성한 한가위’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와 함께라면 ‘풍성한 한가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04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마지막 긴 연휴 앞두고 다양한 추석맞이 패키지 선봬
제주신화월드는 민족 최대 명절이자 올해 마지막 긴 연휴인 추석을 맞아 ‘추석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추석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각양각색 패키지를 선보여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추석 연휴 활용한 추캉스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는 민족 최대 명절이자 올해 마지막 긴 연휴인 추석을 맞아 ‘추석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품격 있는 휴식과 차별화된 미식 경험에 초점을 맞춰 기획된 이번 추석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내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권과 식음료 크레딧으로 구성된다.

한여름 폭염을 지나 쾌적한 가을날 여유롭게 추(秋)캉스(추석+바캉스)를 즐기려는 직장인이나 명절에 가족끼리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추석 연휴 시작 전날인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로, 예약은 10월 8일까지 받는다. 5일간의 추석 황금 연휴 기간 동안은 물론 명절 후 명절 기간 내내 쌓인 피로를 푸는 여행으로도 좋다.

숙박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또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의 총 3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랜딩관은 제주신화월드 내 인기 즐길거리와의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신화워터파크, 제주 최대의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 전시 체험 이벤트 ‘마이 리틀 포니 매직 파티’를 누구보다 가까운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관을 선택하면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해 만든 ‘모실’ 클럽하우스의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루프탑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풀 파티와 로맨틱 선셋 디너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해외에 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성인들을 위한 이색 풀 파티와 해 질 녘 노을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선셋 온 더 루프탑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해외에 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성인들을 위한 이색 풀 파티와 해 질 녘 노을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선셋 온 더 루프탑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이 내려다보이는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제주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낮에는 여유롭게 수영을, 밤에는 신나는 풀 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스파티 2인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선셋 온 더 루프탑 패키지 예약 시 ‘스파티’ 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티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데 웰컴 드링크로 페트론 XO 테킬라 2병과 모엣 샹동 샴페인 1병을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또한 해 질 녘 제주의 아름다운 노을 바라보며 팜트리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루프탑 ‘스파티 바’에서 DJ ZERO의 칠 아웃 뮤직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GNT TIME(GIN & TONIC TIME)을 새롭게 선보인다.

GNT TIME에는 고객이 직접 자신만의 진 앤 토닉을 만들어 볼 수 있고, 다양한 다과와 함께 제주 중문 바다를 바라보며 나만의 선셋 칵테일을 즐겨 볼 수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3가지 컨셉의 추석 패키지 3종 판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함께 또는 혼자 즐길 수 있는 알찬 추석 패키지 3종을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함께 또는 혼자 즐길 수 있는 알찬 추석 패키지 3종을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파인 다이닝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나홀로족을 위한 1인 패키지, 영화 관람권이 포함된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우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이 포함된 미식 패키지와 명절 연휴를 자유롭게 보내고 싶은 싱글족을 위한 1인용 패키지를 준비했다. 먼저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이 제공되는 <테이스티 홀리데이 패키지>는 명절 연휴에 외부 레스토랑 제한이 많은 점을 고려해 기획된 것으로, 해당 이용권은 호텔 내 전 레스토랑에서 10월 1일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혼자 추석을 보내는 나홀로족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홀리데이 프레젠트 포 미 패키지>는 그랜드 키친 1인 조식 뷔페와 더불어 탁 트인 높은 천장을 자랑하는 로비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칵테일 1잔과 핑거푸드, 다음 날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메가박스에서 추석 연휴 개봉하는 영화를 보고 2인 조식 뷔페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영화 관람권 2매, 브래서리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까지 포함된다.

더욱 실속있게 보내는 황금연휴 ‘다다익선’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다익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다익선’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장기간의 연휴를 맞아 혜택은 더하고 가격을 낮추었을 뿐 아니라, 가족, 친지 및 친구 등 여럿이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이들을 위한 실속 있는 패키지다.

추석 패키지는 객실만 예약 시 10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 뷔페는 패키지 특가로 15,000원(1인 기준)에 추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패키지를 2박으로 연박 예약 시, 1박 패키지 요금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2박 예약 시 163,5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2박을 예약하더라도 평소 1박 요금보다 낮은 금액에 이용 가능한 것. 2객실 동시 예약 시에도 동일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시 증정하는 바람떡 모양의 수제 비누는 고급스러운 보자기에 포장되어,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으며,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가능하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추석 패키지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호텔 인근 ‘한양도성 성곽길’과 ‘서울로 7017’길을 걸으며 도심 속 ‘망중한(忙中閑)’을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추석 패키지”를 2018년 9월 21일(금)부터 2018년 9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호텔 인근 ‘한양도성 성곽길’과 ‘서울로 7017’길을 걸으며 도심 속 ‘망중한(忙中閑)’을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추석 패키지”를 2018년 9월 21일(금)부터 2018년 9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한가위 디럭스 패키지는 벨기에를 대표하는 에일 맥주 ‘듀벨(Duvel)’ 2병과 듀벨 맥주 전용 잔 2개 증정하며, 4만원 추가 시 카페 395 조식 성인 2인 및 5세 이하 어린이 2인 조식 제공한다.

한가위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는 귀빈층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해피아워, 성인 조식 2인 및 5세 이하 어린이 2인 조식 제공 등)

또한 벨기에를 대표하는 에일 맥주 ‘듀벨(Duvel)’ 2병과 듀벨 맥주 전용 잔 2개를 증정한다.

추석 연휴 맞아 3종 패키지 제공

부산롯데호텔은 특별한 추석 연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Heavenly Holiday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특별한 추석 연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Heavenly Holiday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3종 중 ‘베이직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2인, 룸서비스 치킨&맥주 세트 1회 이용권, 피트니스클럽(헬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2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21만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디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라세느 디너 2인, 룸서비스 조식 2인과 피트니스클럽(헬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2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32만 원부터다.

‘스파 패키지’는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로 구성된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3인, 룸서비스 치킨&맥주 세트 1인, 세라피스파 아로마 마사지 90분 1인과 피트니스클럽(헬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2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35만 원부터다.

특전 중 세라피스파는 ‘도심 속 작은 쉼터’를 콘셉트로 심신의 안정을 제공하는 고급 스파 브랜드다. 얼굴과 등 관리 또는 얼굴과 발 관리 90분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 7층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