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맞이 이벤트로 고객몰이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맞이 이벤트로 고객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04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풀 파티,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 등 선봬
롯데호텔월드는 개관 3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속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롯데호텔월드, ‘3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월드는 개관 3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속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한달 동안 30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30주년 기념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성인 2인)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의 특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30만원이며, 기간별 요금은 상이할 수 있다.

투숙객을 위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리미엄 유아 전동차 디트로네(D. THRONE)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호텔 2층에 마련돼 있는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뒤 필수 해시태그 #롯데호텔월드30주년 #디트로네 #이벤트참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디트로네 전동차(1명) ▲롯데호텔월드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 숙박권(1명) ▲시그니엘 1박 숙박권(1명) ▲롯데호텔 괌 2박 숙박권(1명) ▲델리카한스 케익 교환권(1명) ▲토끼인형 1세트(21명)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중에 개별로 안내 될 예정이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돈스파이크와 함께하는 이색 풀 파티

롯데시티호텔제주는 오는 8일 제주 대표 먹거리로 손꼽히는 흑돼지를 즐길 수 있는 ‘블랙 포크 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시티호텔제주

롯데시티호텔제주는 오는 8일 제주 대표 먹거리로 손꼽히는 흑돼지를 즐길 수 있는 ‘블랙 포크 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시티호텔제주의 6층 루프탑 풀 사이드에서 오후 4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신흥 먹방 요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프로듀서 ‘돈스파이크’를 비롯한 유명 아티스트들의 신나는 디제잉을 즐기며 제주산 흑돼지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이색적인 고기 파티로 순식간에 완판된 ‘굴라굴라 페스티벌’ 이후, 돈스파이크가 두 번째로 개최하는 행사여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티켓은 5만원이며, 흑돼지 바비큐 1인분, 칵테일 ‘미드 나잇 하이볼’ 1잔과 더불어 보드카 샷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 하늘과 가장 가까이 맞닿은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까지 포함되어 있어 달빛 아래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까지 즐길 수 있다. 상기 파티는 성인만 입장할 수 있다.

호텔 개관 11주년 기념 수 스파 이벤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호텔 개관 11주년을 기념해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100% 행운 당첨 이벤트를 2018년 9월 17일 ~ 9월 22일 6일 동안 선사한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호텔 개관 11주년을 기념해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100% 행운 당첨 이벤트를 2018년 9월 17일 ~ 9월 22일 6일 동안 선사한다.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스파는 페이셜 또는 바디트리트먼트 등 수 스파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100% 행운 당첨과 함께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으로는 딥 티슈 트리트먼트 30분, 풋 맃얼 30분, 벨벳 마스크, 50% 할인 쿠폰, 수 피트니스 & 스파 인비테이션 등 약 11가지 상품을 증정한다.

불꽃축제 당일 특별 코스 메뉴와 음료 세트 프로모션 진행

서울드래곤시티는 여의도 한강공원이 원효대교를 따라 반대쪽에 위치해 있어 63빌딩 주변의 서울불꽃축제 행사장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여의도 한강공원이 원효대교를 따라 반대쪽에 위치해 있어 63빌딩 주변의 서울불꽃축제 행사장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다.

또한 40층 규모의 높이와 객실의 대략 절반 정도가 한강뷰를 갖춰 여의도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최고의 조망권을 가지고 있어, 지상에서 점화하는 순간부터 불꽃이 올라와 높은 하늘에서 터지는 순간까지 불꽃놀이를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다.

올해 불꽃축제를 기대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상반기부터 국내를 비롯하여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객실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았으며, 현재 불꽃축제 기간 거의 90% 이상의 객실이 판매가 완료되었으며 소량의 잔여 객실만 남아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두 개의 타워 사이에 4층 규모로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Sky Kingdom)’은 31층부터 34층까지 총 5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스카이킹덤의 메인 공간인 ‘킹스 베케이션’은 파노라마로 펼쳐진 뷰를 가지고 있어 정상에서의 탁 트인 시야로 한강과 불꽃놀이 현장의 전경을 정면에서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불꽃축제를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즈 밴드 공연을 비롯하여 불꽃축제 특선 코스 메뉴와 음료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불꽃놀이 특선 코스는 뉴욕스테이크와 랍스터 토르텔리니, 디저트 및 모엣 샹동 피콜로 보틀 200mL 1병 등을 포함한 5코스로 제공되며, 음료 세트는 프리미엄 와인 또는 샴페인과 과일∙치즈 플레터가 준비돼 서울세계불꽃축제의 장관과 미식 경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9월 한 달간 누리는 ‘주중 럭키 딜’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9월 한 달간 주중에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을 위하여 그날의 객실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주중 럭키 딜’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9월 한 달간 주중에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을 위하여 그날의 객실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주중 럭키 딜(Weekdays Lucky Deal)’을 진행한다.

이번 ‘위크데이즈 럭키 딜’ 프로모션은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에 휴가를 미룬 사람들과 가을을 맞아 여유로운 휴식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은 9월 한 달간 평일 투숙에 한해 진행하며, 기본 객실 가격으로 테라스 조식 뷔페 2인,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글로벌 하얏트 멤버십 회원이라면 해당 투숙에 대한 포인트 적립도 가능한다.

가을 밤에 즐기기 좋은 <The 달달한 밤>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가을 달빛 아래 시원한 서울의 야경이 펼쳐지는 문 바에서 오는 9월 10일부터 와인 또는 위스키와 페어링 메뉴를 함께 제공하는 ‘The 달달한 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가을 달빛 아래 시원한 서울의 야경이 펼쳐지는 문 바(Moon Bar)에서 오는 9월 10일부터 와인 또는 위스키와 페어링 메뉴를 함께 제공하는 ‘The 달달한 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The 달달한 밤’ 프로모션은 무화과와 아보카도 브루스케타, 그릴에 구운 양갈비와 새우, 로스트 치킨, 과일과 살라미, 치즈 등이 포함된 풍성한 푸드 플래터를 제공하며, 주류는 와인 1병(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 중 선택) 또는 글렌피딕 위스키 1병 (12년산 500 ml) 중 선택 가능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조선델리 ‘오색 송편빵’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베이커리 숍 '조선델리’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이색적인 ‘오색 송편빵’을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베이커리 숍 '조선델리(Chosun Deli)’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이색적인 ‘오색 송편빵’을 선보인다.

오색 송편빵의 특징은 우수한 영양을 가지고 있는 국내산 쌀가루(73%)를 사용해 일반 밀가루 빵보다 식감이 쫄깃쫄깃하고 빵의 조직이 부드럽고 균일하며, 촉촉한 식감으로 속이 편안한 건강한 빵이라는 점.

플레인, 단호박 가루, 복분자와 베리, 흑임자, 쑥가루 반죽을 사용해 다섯 가지 알록달록한 색감을 송편빵에 입혔으며, 속은 앙금에 참깨, 꿀, 흑설탕, 공주에서 공수한 밤으로 속을 채워 구수하고 건강한 우리 송편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와인 및 제철 디저트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

코오롱호텔은 개장 40주년을 맞아 풍성한 가을 패키지와 혜택을 선사하는 ‘그랜드 시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 코오롱호텔

코오롱호텔은 개장 40주년을 맞아 풍성한 가을 패키지와 혜택을 선사하는 ‘그랜드 시즌 페스티벌(Grand Season Festival)’을 실시한다.

먼저, ‘그랜드 시즌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수페리어 객실을 정가에서 약 75% 할인된 가격인 4만원에 40개 선착순 한정 판매하는 ‘40주년 패키지’를 선보인다(세금·봉사료 포함). 불국사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산책이나 토함산 가을 트레킹을 즐긴 후 여유로운 공간과 수려한 경관을 갖춘 객실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투숙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연인, 가족과 와인 또는 제철 디저트를 즐기며 가을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도 내놨다. ‘와인 호캉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레드 와인 1병, 와인잔 2개를 제공해 객실에서 특별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90,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스윗 어텀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호텔 베이커리에서 만든 달콤한 햇사과 타르트 및 아메리카노 2인 세트 바우처로 구성됐다. 10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85,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이와 별도로 사과 타르트 1개와 아메리카노 1잔 세트를 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겸 카페 ‘파노라마’에서 4,000원에 판매한다.

국내산 농축수산물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

호텔신라는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인 ‘신라 진품’을 선보인다. 사진/ 호텔신라

호텔신라는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인 ‘신라 진품’을 선보인다.

호텔신라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의 농축수산물 중 엄격한 기준과 품평회를 거쳐 선별한 최고 수준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에는 한우, 민어, 한과 등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실속형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다채롭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석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까다롭게 고른 한우 농가에서 길러낸 명품 ‘한우’다.

호텔신라에서 준비한 '정성한우 엄선' 선물세트는 선호도가 높은 구이류와 소량만을 얻을 수 있는 귀한 부위를 함께 구성해 부위별 진미(珍味)를 느낄 수 있다.

마블링이 좋은 등심은 물론, 육즙이 풍부한 안창살, 고소한 육향과 감칠맛이 어우러진 토시살, 연한 육질의 담백한 맛이 일품인 제비추리를 엄선하여 담았다.

'정성한우 엄선' 선물세트에는 '리브솔트(Rivsalt)'도 함께 담겨있다. 바다소금보다 염도가 낮고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히말라야 암염인 '리브솔트'를 더하면 소스 없이도 고기에 풍미를 주어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10종의 다양한 ‘정성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정성한우 스테이크’는 1+등급의 안심과 등심, 채끝에 활용도 높은 국거리를 담았고 ‘정성한우 명품 갈비’는 품질 좋은 찜갈비와 불갈비를 엮었다. 안심과 등심, 채끝살, 특수부위 등 고루 섞인 ‘정성한우 명품 스페셜’은 최고의 프리미엄으로 준비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