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추석 연휴 위한 호캉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특급호텔, 추석 연휴 위한 호캉스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04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별 패키지 상품, 제주여행 패키지 등 다양
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석 연휴를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한가위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관련 패키지를 출시해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한가위 호캉스’ 패키지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석 연휴를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한가위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먼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디럭스 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와 함께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호캉스 패키지를 2018년 9월 17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이국적인 정취의 풀사이드 바 자왈에서 즐기는 소시지&포테이토 메뉴, 허니아몬드, 메이플피칸, 석류피스타치오 등으로 구성된 사할리 스낵 3종과 와인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커플 타입 선택 시 클라우드 생맥주 2잔, 패밀리 타입 선택 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입장권 또는 아티제 팥빙수가 제공되며, 2박 투숙 시에는 100년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 1920의 5만원 식사권이 제공되어 머물수록 편안한 휴식과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커플 타입(성인 2인 기준)은 205,000원부터, 패밀리 타입(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은 235,000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통, 미식, 온천 여행 즐길 수 있는 지역별 패키지 상품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 특성을 반영해 전통, 미식, 온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소원 패키지'를 9월 21일(금)부터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 특성을 반영해 전통, 미식, 온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소원 패키지'를 9월 21일(금)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켄싱턴 호텔 및 리조트가 위치한 지역별 특색을 살린 명절 전용 패키지 상품으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또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한가위 소원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9월 4일(화)부터 9월 26일(수)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 한해 이루고 싶은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식사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제주여행

제주오리엔탈호텔은 9월부터 ‘폴 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9월부터 ‘폴 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폴 인 제주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조식뷔페 2인 ▲렌터카 24시간으로 구성되어 2인 가족 및 친구, 커플이 이용하기 좋다. 패키지는 주중 15만원, 주말 16만 5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특히 제주 여행의 필수인 렌터카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별도로 예약하는 번거로움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렌터카을 이용할 수 있어 좋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도심 속 추석 즐기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9월 21일부터 9월 26일까지 추석 연휴를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레드 치즈 풀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9월 21일부터 9월 26일까지 추석 연휴를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레드 치즈 풀문 (Red Cheese Full Mo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름부터 흥미로운 “레드 치즈 풀문 패키지”에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심창식 총 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신메뉴와 문배주가 세트로 포함된다.

온 가족이 즐겁게 먹을 수 있는 “레드 치즈 풀문 피자”는 두 번 구워 더욱 바삭한 도우 위에 묵은지와 볶은 양파, 곱게 간 두부와 풍성한 돼지고기가 어우러져 즐거운 식감이 특징인 퓨전 메뉴다. 여기에 전통주인 문배주 1병이 제공되어 함께하는 즐거움이 배가된다. 패키지 메뉴는 룸서비스로 제공되며 문배주는 맥주 2병 또는 탄산음료로 변경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5만 7천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월드 트레블 어워드 2관왕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지난 3일 ‘월드 트레블 어워드에서 선정하는 2018 한국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브랜드, 2018 한국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2개 카테고리에서 수상하였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지난 3일 ‘월드 트레블 어워드 (World Travel Awards 이하 WTA)에서 선정하는 2018 한국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브랜드, 2018 한국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2개 카테고리에서 수상하였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월드 트레블 어워드는 전세계 여행산업 전반에 걸쳐 매년 인지도와 고객 서비스에 대해 시상하는 상으로 ‘여행업계의 오스카 상’으로도 불리우는 여행업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세계 160여 개국의 회원사와 여행 전문가, 일반 여행객들의 투표를 통해 리조트호텔, 비즈니스 호텔, 럭셔리 호텔, 레지던스 호텔 등의 카테고리로 세계 최고의 호텔을 선정한다.

한국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 먼트, 그리고 브랜드 상을 수상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세계적으로 가장 신뢰 받는 서비스 레지던스 제공 업체인 오크우드 월드와이드의 호텔식 서비스와 편리한 주거 공간이 결합된 고급 서비스 레지던스의 개념을 국내에 처음 도입해 2002년 코엑스 센터에 세워졌다. 개관 이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동시에 취사 및 장기 거주가 가능해 비즈니스 출장객 및 여행객으로부터 지속적 인기를 얻어 왔다.

영화관 또는 볼링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활동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힐링 데이트와 식도락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및 모모카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활동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힐링 데이트와 식도락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및 모모카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18일까지 선보이는 플레이 리스트(Playlist) 패키지는 편안하고 모던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함께 호텔 인근에 위치한 명동에서 영화 또는 볼링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티켓을 선물한다.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명동에 위치한 CGV 2인 관람권이나, 명동 내 코끼리 볼링장에서 2인 2게임을 할 수 있는 티켓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데이트를 가기 전에 호텔 라운지에서 커피나 차를 테이크 아웃할 수 있게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다음 날 아침 조식 뷔페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까지 포함되어 더욱 완벽하게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다.

히든 클리프 호텔, 온수풀에서 즐기는 3인 파티 패키지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다가오는 11월 29일까지 친구 또는 가족과 제주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3인 파티 패키지 ‘파티온’을 선보인다. 사진/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다가오는 11월 29일까지 친구 또는 가족과 제주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3인 파티 패키지 ‘파티온(Party On)’을 선보인다.

본 패키지에는 성인 3인이 여유롭게 이용 가능한 패밀리 스위트 더블룸 1박과 파노라마 조식 뷔페 3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히든 클리프 호텔의 시그니쳐 스팟 ‘인피니티 풀’ 에서 특별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풀사이드바 5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풀사이드바에서는 뵈브클리코 샴페인과 칵테일 등의 주류와 치킨, 피자, 떡볶이 등 다양한 스낵 메뉴가 구비돼 사계절 온수풀에서 즐기는 한낮의 파티부터 매일 밤 펼쳐지는 DJ 풀 파티까지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대부분의 호텔 패키지가 2인 기준으로 출시되어 3인 이용 시 인원추가 비용과 엑스트라베드 대여비까지 지불해야 하는데 반해 파티온 패키지는 인원추가 비용 없이 엑스트라 베드까지 무료로 대여 가능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완벽한 사이판 여행 길잡이 ‘다다익선 패키지’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에서 완벽한 사이판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사이판의 인기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다다익선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에서 완벽한 사이판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사이판의 인기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다다익선 패키지’를 출시했다.

다다익선 패키지는 사이판의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를 모두 한 곳에 모은 사이판 여행 풀 패키지로 사이판 지역 내 인기 있는 핫 스팟을 모두 경험 할 수 있다.

다다익선 패키지 포함 내역은 여행 기간 중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 켄싱턴호텔 사이판 이스트문(중식당) 점심식사 1회 △ PIC 사이판 Day pass 1회 (중식 불포함) △ 마나가하섬 입장권 성인 2매 △ 오픈 렌터카 24시간 이용권 △ 사이판 내 콜택시 이용권 △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가 포함 되어 있다. 모두 성인 2인이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판매가격은 1박당 $220 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