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플라스틱 빨대 퇴출 캠페인’ 실시
상태바
힐튼 부산, ‘플라스틱 빨대 퇴출 캠페인’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내 플라스틱 빨대 사용 중단
이번 달부터 힐튼 부산도 ‘플라스틱 빨대 퇴출’ 캠페인에 동참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힐튼이 지난 5월부터 ‘플라스틱 빨대 퇴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힘으로써 힐튼 부산이 여기에 동참, 환경 보호를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플라스틱 빨대 퇴출’ 캠페인이란 전 세계 100여개 나라에서 약 5300개의 체인을 운영중인 힐튼 호텔이 올해 2018년 말까지 모든 힐튼 호텔에서 플라스틱 빨대 소비를 대폭 줄인다는 캠페인이다. 환경 오염 물질 중의 하나인 플라스틱 빨대는,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져 재활용 되기 어렵고, 사용된 빨대는 땅에 매립되거나 해양에 버려진다. 이렇게 누적된 쓰레기로 인해 환경 오염이 발생되고 있는 것.

이번 달부터 힐튼 부산도 ‘플라스틱 빨대 퇴출’ 캠페인에 동참한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da MOIM)’을 시작으로 플라스틱 빨대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며, 고객이 요청 시에만 제공한다. 그 밖의 라운지와 바 등의 업장에서는 재고 소진 시까지만 이용하고 이후 친환경 대체 제품으로 교환할 계획이다.

이 뿐만 아니라, 호텔 직원을 대상으로 이번 캠페인에 대한 관심 및 환경 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기 위해 직원 교육도 함께 병행한다.

워커힐, CJ ENM과 잉글리시 젬 빌리지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CJ ENM과 함께 ‘잉글리시 젬 빌리지’를 운영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CJ ENM 과 함께 ‘잉글리시 젬(english gem) 빌리지’를 운영한다.

8월 11일부터 8월 15일 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내 그랜드 홀에서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열리는 워커힐 잉글리시 젬 빌리지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영어와 놀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한다. CJ ENM의 영미권 프리미엄 키즈 콘텐츠를 함께 시청하기도 하고, 원어민과 함께하는 아트 앤 크래프트 액티비티를 통해 창의력을 자극하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영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워커힐 투숙 고객과 워커힐 프리스티지 클럽 및 키즈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400명에게 잉글리시 젬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워커힐은 8월 26일까지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이 포함된 다양한 가족형 여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1박을 기본으로 하는 ‘패밀리 쿨앤핫', 비스타 워커힐 서울 1박을 기본으로 하는 ‘패밀리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가 대표적이다. 잉글리시 젬 빌리지 프로그램 운영 기간 동안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면 아이와 함께 야외 수영도 즐기고 영어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어, 막바지 여름방학을 더욱 유용하게 보낼 수 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氷GO(빙고)' 론칭 기념 '빅 이벤트' 실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아이스테마 이색 체험 전시존 ‘氷GO’ 론칭을 기념해 통 큰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하 부산아쿠아리움)이 아이스테마 이색 체험 전시존 ‘氷GO(이하 빙고)’ 론칭을 기념해 통 큰 ‘빅(Big)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아쿠아리움의 빙고 전시존은 ‘여름 속 겨울’을 컨셉으로 구성한 아이스테마의 이색 체험 공간이다. 바닷 속 새하얀 눈이 내리는 듯한 대형 스노우볼 및 형형색색의 대형 아이스크림 수조, 스노우 월 등 다양한 포토스팟과 해양생물 전시 등으로 구성돼 휴가철 관람객들이 신나는 체험과 함께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빙고 론칭 기념 빅 이벤트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빙고 포토제닉 이벤트’는 서태평양의 대표적인 휴양지 괌 여행권(2팀) 및 해운대 인근 고급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걸었다. 오는 19일까지 5가지 이색 체험공간으로 구성된 빙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되며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부산아쿠아리움 공식 SNS를 통해 발표한다.

남녀노소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아이스 젠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 3일 부산아쿠아리움 입구에서 총 24개의 팀이 얼음 모양의 대형 젠가를 번갈아 가며 뽑는 경기를 펼쳐 해운대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긴팀에게는 부산아쿠아리움의 펭귄인형을, 진 팀에게는 반값 입장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참가 인원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