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와 함께하는 일본 여행 “미식부터 예술까지”
상태바
전문가와 함께하는 일본 여행 “미식부터 예술까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0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최현석 셰프와 박파랑 큐레이터와 함께 전문가 동반 테마 여행 선봬
하나투어 내부 통계에 따르면 일본은 지난해 전체 여행 수요의 39.8%에 달하는 비중을 차지해 전체 지역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일본 여행의 인기는 여름 더위만큼이나 뜨겁다. 하나투어 내부 통계에 따르면 일본은 지난해 전체 여행 수요의 39.8%에 달하는 비중을 차지해 전체 지역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올해 역시 월평균 40%를 웃도는 비중으로 인기를 지속했다. 이에 하나투어는 남들보다 일본을 더 특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전문가 동반 테마여행 상품을 추천했다.

최현석 셰프가 선사하는 만찬, 홋카이도 미식 여행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 입맛을 잃은 사람에게는 최현석의 여행할 맛나네 홋카이도 편 상품을 추천한다. 사진/ 하나투어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 입맛을 잃은 사람에게는 최현석의 여행할 ‘맛’나네! 홋카이도 편 상품을 추천한다.

홋카이도는 일본의 대표 청정지역으로, 다양하고 신선한 식자재가 나는 일본의 대표적 미식 여행지다. 또한, 열도의 최북단에 위치하여 여름 평균기온이 23도 내외로 시원한 여름 여행이 가능하다.

최현석의 여행할 ‘맛’나네! 홋카이도 편에 참가한 여행객들은 초이닷의 오너셰프인 최현석 셰프가 직접 준비한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최현석 셰프는 저녁시간 동안 여행객들과 함께하며, 요리에 대한 설명과 직접 준비한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회만 출발한다. 삿포로, 오타루, 노보리벳츠 등 홋카이도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홋카이도의 대표 명물인 3대 게요리 등 다양한 특식이 포함되어 있다.

박파랑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도쿄 미술여행

유명 미술관의 대작들을 직접 감상하고 싶거나 전시 제대로 보는 법을 배우고 싶었던 사람에게는 박파랑 큐레이터와 떠나는 도쿄 미술산책을 추천한다. 사진/ 하나투어

전 세계 유명 미술관의 대작들을 직접 감상하고 싶었으나 거리와 시간에 부담을 느꼈던 사람, ‘전시 제대로 보는 법’을 배우고 싶었던 사람에게는 박파랑 큐레이터와 떠나는 도쿄 미술산책 3일 상품을 추천한다.

박파랑 큐레이터는 미술사학 박사로, 홍익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전임강사이자 ‘큐레이터와 딜러를 위한 멘토링’, ‘어떤 그림 좋아하세요’ 등 저서를 보유한 문화 예술 전문가이다.

이 상품은 9월 6일 출발하며 박파랑 큐레이터가 전 일정 동행하며 전시 관람법 및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설명으로 여행자의 이해를 돕는다.

일정 중 도쿄 국립 서양 미술관 ‘미켈란젤로와 고전 조각의 이상’ 전시, 요코하마 미술관 ‘클로드 모네의 유산: 모네와 현대 미술의 거장들’ 전시 등 전 세계 유명 미술관의 대작들을 관람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