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황금연휴에 떠나는 해외여행, 싸고 편하게 가려면?
상태바
추석 황금연휴에 떠나는 해외여행, 싸고 편하게 가려면?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0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8월 한 달간 가을철 인기여행상품 최대 56% 할인
하나투어가 온라인 전용 기획전 스마트한 여행백서를 오픈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하나투어가 온라인 전용 기획전 스마트한 여행백서를 오픈했다. 8월 한 달간 운영하는 해당 기획전을 활용하면 여행객 각자의 유형에 맞는 특가여행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스마트한 여행백서는 ▲온라인 전용특가 ▲이럴땐 이런여행 ▲황금연휴 출발 ▲홈쇼핑 따라잡기 ▲특별기여행상품 등 가을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여행객들이 참고할 만한 다양한 유형의 알뜰여행상품들로 구성됐다.

스마트한 여행백서는 가을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여행객들이 참고할 만한 다양한 유형의 알뜰여행상품들로 구성됐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온라인 전용특가 페이지에서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패키지여행상품들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고, ‘이럴땐 이런여행’은 가족/친구/커플 등 여행동반자에 따른 추천여행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추석 황금연휴에 출발하는 여행상품이나 예전 TV홈쇼핑에 방영된 적 있는 상품, 특별기를 이용해 100% 출발 가능한 여행상품만 골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추석 황금연휴에 출발하는 여행상품이나 예전 TV홈쇼핑에 방영된 적 있는 상품, 특별기를 이용해 100% 출발 가능한 여행상품만 골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사진/ 하나투어

기획전 내 다낭/호이안 5일상품이나 장가계 4,5일상품, 홋카이도 4일상품, 등 인기상품들은 평소가격 대비 최대 56% 할인된 가격부터 판매한다. 여기에 8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 KB카드를 이용해 여행경비를 5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상품가에서 5%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