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막바지 휴가철 고객 공략 나서
상태바
호텔가, 막바지 휴가철 고객 공략 나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택 가득 객실 패키지,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은 오는 8월 30일까지 루프톱 스타일리시 디너뷔페를 포함하는 객실 패키지, 가든 인 더 시티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막바지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도심 속 한옥마을과 함께하는 객실 패키지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은 오는 8월 30일까지 루프톱 스타일리시 디너뷔페(Rooftop stylish dinner buffet)를 포함하는 객실 패키지, 가든 인 더 시티(Garden in the city)를 선보인다.

가든 인 더 시티 패키지는 이비스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과 10층 야외 옥상 정원에서 즐기는 스타일리시 디너뷔페 2인으로 구성된다. 이비스 스탠다드 룸은 전문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드림 마스터 매트리스(Dream master mattress)와 7cm의 토퍼(Topper)가 설치되어 한층 편안하고 안락한 하룻밤을 선사한다.

한편, 10층의 야외 옥상 정원은 익선동 한옥마을과 N서울타워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여,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매주 화~토요일 야외 옥상 정원에서 진행하는 스타일리시 디너 뷔페는 이비스 호텔의 대표 메뉴인 토시살 구이를 비롯하여 간장 치킨, 새우구이 등 30여 가지의 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생맥주와 와인,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합리적인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소중한 내 아이에게 선물하는 포근함

롯데시티호텔에서는 키즈 배스로브 출시를 기념하여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를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시티호텔

롯데시티호텔에서는 키즈 배스로브 출시를 기념하여 ‘디어 마이 키즈 (Dear. My Kids)’ 패키지를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는 기본 객실 또는 패밀리 트윈 객실이 제공되며 성인 2인과 소인 1인 기준 조식 3인, 키즈 배스로브 1개, 세븐일레븐 1만원 권이 함께 준비된다.

새로 출시된 해온 키즈 배스로브는 수년간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제작된 후드 타입의 배스로브로, 물놀이나 샤워 후 물기 제거와 체온 보호에 탁월하다. 특히, 어른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배스로브가 최근 아이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해온 배스로브는 특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재질감으로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해온’은 롯데호텔의 자체 침구 브랜드로 국내외 모든 객실에서 사용되고 있다.

럭셔리 풀파티 ‘스파티’ 즐기고 선물까지 받는 해시태그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펼쳐지는 럭셔리 풀파티 ‘스파티’를 즐기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 ‘스파티 해시태그 이벤트’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펼쳐지는 럭셔리 풀파티 ‘스파티’를 즐기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 ‘스파티 해시태그 이벤트’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루프탑 ‘스파티’는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어 좀 더 여유로운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만끽 할 수 있으며, 매일 밤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수영장에서 스위밍을 즐기며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한 루프탑에서 레지던스 DJ ZERO의 EDM 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유러피안 듀오의 팝페라 공연, 8586(제이디&우싸이드)의 힙합 & R&B 퍼포먼스 스파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스파티 해시태그 이벤트’는 인생샷 찍을 수 있는 명소인 특1급 호텔 최초로 선보인 루프탑 야외 수영장인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여유로운 모습을 담거나 풀사이드 파티인 스파티의 이국적인 파티 사진 등 스파티를 즐기며 멋진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켄싱턴제주호텔X스파티 #풀파티 #스파티 3개의 해시태그를 걸면 다양한 인생샷 명소에서 아름다운 추억과 함께 숙박권, 발리비키 수영복 5만원 상품권, 커피 교환권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2018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2018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을 오는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2018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World Craft Beer Festival)’을 오는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2018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은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는 있는 휴식’을 콘셉트로 각국의 엄선된 100여종의 크래프트 비어를 63레스토랑의 셰프가 직접 구성한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미국, 독일, 영국 한국 등에서 인기 있는 다양한 종류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한강의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올해의 경우 미국육류수출협회와 셰프가 함께 구성한 다양한 메뉴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는 티겟 가격은 1만원(1인 / 맥주 1잔 및 시음 혜택 포함)이다.

더블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 실시

인터컨티넨탈 호텔스 그룹에서는 IHG 리워드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스 그룹

인터컨티넨탈 호텔스 그룹에서는 IHG 리워드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IHG를 통해 한국 IHG 호텔&리조트(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서울 파르나스, 홀리데이 인 광주,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를 직접 예약할 경우에 해당이 되며 2번째 투숙부터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 해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국에서만 특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9월30일까지 투숙 완료하면 된다.

IHG 리워드 클럽의 신규 가입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안내 및 가입은 IHG 웹사이트 혹은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할 수 있다. 인터넷 무료 및 체크아웃 시간 연장 등의 IHG 리워드 클럽 기본 혜택 외에 적립된 IHG 리워드 클럽 포인트는 무료 숙박, 마일리지 전환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 개최

제주신화월드는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포니 캐릭터 마이 리틀 포니와 함께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 ‘마이 리틀 포니 매직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포니 캐릭터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와 함께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 ‘마이 리틀 포니 매직 파티(My Little Pony Magic Party)’를 개최한다.

국내 유명 아티스트 17명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포니를 선보일 예정이며 8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나만의 마이 리틀 포니’를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외 패션, 뷰티, 팝아트 분야를 이끄는 아티스트 총 17명이 참여했다. 화려한 프린트 패턴을 시그니처로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 ‘그리디어스’의 디자이너 박윤희는 영국 팝싱어 에이미 와인하우스에게서 영감을 받아 반항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포니에 담았다.

‘비욘드 클로젯’의 디자이너 고태용은 ‘포니와 함께 우주를 넘어서(BEYOND SPACE WITH PONY)’라는 주제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쳐 아폴로 도그와 위트있는 그래픽으로 구성된 새로운 세상속의 포니를 표현했다. 쥬얼리 브랜드인 먼데이 에디션의 디자이너 김사라는 골드 플레이트한 포니에 스와로브스키 진주를 함께 사용하여 단순하면서도 감탄을 자아내는 포니를 연출했다. 브랜드의 상징인 달 모양의 큐티마크를 포니 속에서 찾아보는 것도 재밌다.

이랜드 이월드, 맥주 축제 개최

이랜드의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썸머 옥토버 페스티벌을 열었다. 사진/ 이랜드

이랜드의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썸머 옥토버 페스티벌을 열었다.

맥주 축제는 오는 12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이월드 83타워 4층 스카이 비어 루프탑 광장에서 열린다.

수제 맥주를 비롯하여 버드와이저, 코로나 등 해외 맥주까지 10여종을 즐길 수 있으며, 그 밖에 푸드트럭존을 운영하여 바비큐 립, 스테이크, 새우 등 다양한 안주와 먹거리도 만날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버스킹팀의 공연도 매일 이어질 예정이며, 비어가든 무대에서는 맥주왕 선발대회도 개최한다. 또 익스트림존에는 대프리카의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줄 펀치, 젠가, 병뚜껑 컬링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현재 83타워 스카이가든에서는 830만개의 전구가 반짝이는 타워 별빛 축제가 한창 열리고 있어 시원한 맥주를 즐기며 인생샷까지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애프터눈 티파티 & 스몰 웨딩' 컬래보레이션 웨딩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오는 8월 15일(수)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2018 마이 스윗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오는 8월 15일(수)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2018 마이 스윗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스윗한 감성의 스몰 웨딩’을 콘셉트로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다년간 스몰 웨딩을 진행해온 켄싱턴호텔 여의도만의 노하우와 이국적인 웨딩 스타일 재현, 웨딩 계약 특전, 웨딩 전문가의 1:1 상담, 럭키드로우 행사 등을 만날 수 있는 자리다.

한강 전망의 15층에 위치한 메인 홀 '센트럴파크’와 신부 대기실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만날 수 있다. 시즌별 플라워를 3단 트레이 애프터눈 티세트와 결합해 스윗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표현할 예정이며 신부 대기실은 그린, 화이트 플라워를 이용해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밝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첫 번째 웨딩 페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올가을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첫 번째 웨딩 페어 ‘뚜아 에 무아 위드 노보텔 : 당신과 나, 노보텔과 함께’를 오는 9일 개최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도 올가을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첫 번째 웨딩 페어 ‘뚜아 에 무아 위드 노보텔(Toi et Moi with Novotel) : 당신과 나, 노보텔과 함께’를 오는 9일 개최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그랜드 볼룸 ‘라온(RAON)’의 웨딩 전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는 결혼식에서 제공되는 웨딩 메뉴 시식과 모의 웨딩 세리머니, 경품 추첨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마룬벨 바이 아스펜’의 감각적인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엔조 최재훈’만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드레스, 깊이 있고 세련된 멋의 ‘담한 한복’과 더불어 수석 셰프가 준비한 갈라 디너까지 지난 7월 1일 오픈 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만의 새로운 웨딩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첫 번째 웨딩페어이다. 행사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연회예약실을 통해 선착순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