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엔 푸른 바다를 향해 해외로 출발
상태바
더위엔 푸른 바다를 향해 해외로 출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0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괌&사이판 추천 · 자유투어, 필리핀 보홀 소개
8월 해외여행은 일상의 활력을 충전하고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해외 유명 여행지를 알리는 노력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사진/ 필리핀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해외의 푸른 빛 바다가 그리워지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8월 해외여행은 일상의 활력을 충전하고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해외 유명 여행지를 알리는 노력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노랑풍선, 부산출발 특별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이 제주항공과 함께 부산출발 여행객을 위한 괌&사이판 특별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노랑풍선이 제주항공과 함께 부산출발 여행객을 위한 ‘괌&사이판’ 특별기획전을 오픈했다.

괌&사이판 기획전은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휴양지를 만끽할 수 있도록 풍경, 쇼핑, 리조트 등 지역 내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괌 베이뷰 디럭스 실속 에어텔 5일’을 비롯해 ‘피에스타 오션프론트 자유여행 5일’ 등에서 괌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스페인광장과 슬픈사랑의 전설을 간직한 사랑의 절벽, 그리고 괌 원주민의 가옥을 볼 수 있는 라테스톤 공원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사이판에서는 사이판 월드리조트를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키즈칼리지부터 젊은 세대를 위한 워터파크 시설은 물론 사이판 리조트 중 유일하게 한식당을 보유하고 있어 전 세대의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 여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새섬, 만세절벽 등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하여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사진/ 마리아나 관광청

일정으로는 새섬, 만세절벽 등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하여 부드러운 백사장과 바닥이 그대로 들여다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자유투어, 기은세 추천여행지 필리핀 보홀 소개

자유투어가 브랜드 모델 기은세를 통해 여름 휴가지로 필리핀 보홀을 추천했다. 사진/ 자유투어

자유투어가 브랜드 모델 기은세를 통해 여름 휴가지로 필리핀 보홀을 추천했다.

보홀은 필리핀 세부에서 두시간 거리에 위치한 섬이며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곳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휴양지 중 한 곳이다.

실제로 패키지 직판여행사 자유투어가 작년 동기간 대비 올여름 성수기 기간 필리핀 보홀 상품 문의 및 예약 현황을 살펴본 결과 그 수치가 9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기은세는 보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초콜렛힐을 방문한 후, 작은 아마존이라 불리며 천혜의 자연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로복강투어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사진/ 필리핀항공

한편, 기은세는 “보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1268개의 비슷한 모양의 언덕들이 장관인 보홀의 가장 대표적인 관광 명소, 초콜렛힐을 방문한 후, 작은 아마존이라 불리며 천혜의 자연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로복강투어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