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와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개장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와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개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 시설 강화, 복합리조트로써 한 단계 진화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3일 제주 최대 워터파크 신화워터파크와 체험형 전시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의 개장식을 갖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3일 제주 최대 워터파크 신화워터파크와 체험형 전시 트랜스포머 (Transformers Autobots Alliance)의 개장식을 갖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이번 신규 시설 개장을 통해 레저 시설을 강화하면서 복합리조트로써 한 단계 진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화워터파크는 제주 유일의 대형 워터파크 시설로 총 면적 17,792㎡, 동시 수용 인원은 최대 3,400명이다. 야외 파도풀을 포함한 실내외 13종의 풀과 6종의 슬라이드 등 총 19개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췄다. 야외 카바나, 자쿠지 시설, 찜질방 등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부대시설도 마련돼 있다.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는 글로벌 완구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 해즈브로(Hasbro Inc.)의 트랜스포머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체험형 전시다.

개장식에는 제주신화월드의 운영사 람정인터내셔널 앙지혜 회장을 비롯해 제이 리 람정제주개발 CEO 등이 참석했고, 현장에서는 개장을 축하하는 다양한 퍼포먼스가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신화워터파크와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의 다이내믹한 즐거움을 표현하는 화려한 플라이보드와 애니메이션 크루가 팝핀 댄스 퍼포먼스를 펼쳐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모든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다수의 관람객들은 스마트폰으로 공연을 촬영하기 바빴고 일부 관람객들은 공연에 맞춰 박수를 치며 즐기는 모습이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복합 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는 숙박시설의 경우,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5성급 호텔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등 3개 숙박시설이 운영 중에 있으며, 오는 9월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와 2020년 ‘제주신화월드 포시즌스 리조트&스파’를 개관할 계획이다.

고급 숙박시설뿐만 아니라 국내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과 IP 제휴한 ‘신화테마파크’, YG의 복합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을 비롯해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인 ‘신화워터파크’와 국내 최초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개장을 통해 종합 레저공간으로 진화한 제주신화월드의 복합리조트로써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향후 미국 유명 영화사 라이언스게이트와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야외 테마파크인 ‘라이언스게이트 무비월드 제주신화월드’를 개관할 계획이다.

호텔신라, 소외 이웃 찾아가 봉사활동

호텔신라는 서울과 제주지역 청소년들에게 진로·직업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 '드림메이커’ 8기로 활동 중인 학생들이 폭염에 힘들게 생활하는 소외된 이웃을 직접 방문해 봉사활동을 하면서 나눔의 의미를 깨닫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호텔신라

호텔신라가 서울과 제주지역 청소년들에게 진로·직업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 '드림메이커’ 8기로 활동 중인 학생들이 폭염에 힘들게 생활하는 소외된 이웃을 직접 방문해 봉사활동을 하면서 나눔의 의미를 깨닫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학생들은 그동안 드림메이커를 통해 배운 조리, 제빵 등의 실력을 발휘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제주지역 학생 80여 명은 7월 30일과 7월 31일 이틀 동안 어르신들께 간식으로 드릴 샌드위치와 컵과일을 직접 만들고 포장해 제주시 소재 복지시설 3곳을 찾아가 전달했다. 또한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지며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기운을 북돋고 말벗이 되어드리기도 했다.

서울지역 학생 80여 명은 8월 2일과 8월 3일 서울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찾아가 직접 4,600개의 수제 동그랑땡을 만들어 어르신들께 나눠드리는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자투리 천이나 끈 등을 활용해 생활소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 제품을 함께 제작하는 시간도 가졌다.

호텔신라는 2014년부터 서울 및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해 드림메이커 학생들이 참여하는 ‘나눔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약 1,280여 명의 학생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라라캐시’ 증정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의 수요가 높은 8월 한 달간 5일간 선착순 5,000명에게 라라캐시를 증정하는 ‘라라위크’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의 수요가 높은 8월 한 달간 △5일간 선착순 5,000명에게 라라캐시를 증정하는 ‘라라위크’, △신라인터넷면세점 최대 40% 할인, △최대 10% 중복 할인 가능한 제휴사 ‘특정일 할인’, △’슈에무라(shu uemura)’ 신제품 단독 판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입생로랑(YSL)’ 팝업스토어 운영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달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라라캐시’를 증정하는 ‘라라위크’를 진행한다. 라라캐시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지난달 도입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5가지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의 혜택 중 하나로 결제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할인 수단이다.

라라위크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16명을 추첨해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전 회원에게 라라캐시 5,000원을 증정하는 ‘라라클럽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8월 15일까지 수입 화장품, 국내 화장품, 패션잡화 등을 최대 40% 할인하는 ‘夏!夏!夏!(하하하) 세일’을 진행한다.

제휴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정일 할인 데이’를 활용하면 면세점 적립금, 선불카드, 라라캐시 등의 할인 수단에 추가로 최대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8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은 ‘신한 팬클럽 데이’, 수요일은 ‘T멤버십 데이’, 금요일은 ’OK캐쉬백 데이’로 1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 추가 할인, 2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온라인면세점 적립금으로 최대 100만원까지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