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여름휴가 겨냥 이색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업계, 여름휴가 겨냥 이색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문화 여행, 키즈 위한 이벤트·할인 혜택 등 다양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오직 72시간 동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플레시 세일’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색적인 패키지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일일 요금 기준 40% 할인 제공

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오직 72시간 동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플레시 세일’을 선보인다.

한여름의 무더위와 복잡한 휴가철을 피해 늦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이번 플레시 세일은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글로벌 럭셔리 파크 하얏트 브랜드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투숙객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DVD 무료 대여 서비스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객실에서 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어 늦여름의 더위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에 실내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72시간 플레시 세일’은 8월 16일 오전 9시부터 19일 오전 9시까지 예약 가능하며, 8월 20일부터 9월 21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된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고,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가격은 1박 19만2천 원부터이고 (스탠다드 객실 성인 2인 기준, 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룸 온니 상품 ‘코지 디럭스’ 패키지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계절 언제나 이색적인 휴양지 제주에서 나만의 힐링 여행을 계획 할 수 있는 ‘코지 디럭스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계절 언제나 이색적인 휴양지 제주에서 나만의 힐링 여행을 계획 할 수 있는 ‘코지 디럭스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8월 16일까지 9월,10월 연휴 기간 2박 예약 시, 인원 추가 1인 무료 제공과 성인2인 & 소인 1인 아침 또는 점심 1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투숙기간은 2018년 9월 21일부터 10월 8일까지 이다.

‘코지 디럭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어 좀 더 여유로운 공간인 루프탑 ‘스파티 바’ 에서는 제주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어 이곳에서 칵테일 한 잔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럭셔리 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스파티 바’는 정오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바닷바람’이라는 뜻을 가진 ‘시 브리즈(Sea Breeze)’ 칵테일’ ,쿠바의 술인 럼을 베이스로 만든 ‘쿠바 리브레(Cuba Libre)’ 등 다양한 칵테과 와인, 맥주, 스파티 전용 샴페인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는 매일 밤 다양한 공연과 함께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데 대형 LED 볼과 화려한 조명 등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루프탑 수영장에서 레지던스 DJ 제로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이탈리안 팝페라 듀오와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스낵 스테이션과 함께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광복절 앞두고 ‘서울 문화 역사 발자취 패키지’ 선봬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에서는 8월 15일 광복절을 앞두고 아이들에게 역사 탐방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서울 문화 역사 발자취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에서는 8월 15일 광복절을 앞두고 아이들에게 역사 탐방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서울 문화 역사 발자취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4대 고궁(경복궁, 덕수궁, 창덕궁, 창경궁) 및 종묘,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최고의 역사 교육 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서울 문화 역사 발자취 패키지는 객실 1박을 포함해, 4대 고궁 및 종묘 통합 입장권 성인 1매(만 24세 이하 무료 입장),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입장권 성인 1매(만 6세 이하 무료 입장),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입장권 2매(성인 1매, 소인 1매)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2인 조식 무료(성인 1인, 어린이 1인) 혜택과 특별 제작한 나인트리 호텔 곰인형도 제공하며, 주중에 한해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이들에게 뜻 깊은 역사 탐방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가을, 쉼을 그리다’ 프로모션

롯데호텔제주는 111년만의 폭염과 막중한 업무로 인해 ‘번아웃’ 된 심신을 달래고 완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111년만의 폭염과 막중한 업무로 인해 ‘번아웃’ 된 심신을 달래고 완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9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 쉼을 그리다’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바쁘게 달려온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풍경과 느긋한 여유를 즐기며 잠깐의 쉼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을, 쉼을 그리다’ 패키지는 이국적인 제주의 풍광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시간대별로 애프터눈티, 와인, 핑거푸드 등을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는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의 기본 특전과 더불어 가을에 어울리는 골드라이닝 컬러가 돋보이는 한정판 모나미 골드라이닝 에디션 볼펜,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이 제공된다. 2박 투숙 시 랍스터 떡볶이 이용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제1회 키즈모델 콘테스트’ 진행

롯데호텔은 자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해온의 키즈 배스로브 출시를 기념해 ‘제1회 롯데호텔 키즈모델 콘테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

아울러 롯데호텔은 자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해온(he:on)의 키즈 배스로브 출시를 기념해 ‘제1회 롯데호텔 키즈모델 콘테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키즈모델 콘테스트는 롯데호텔의 전국체인에서 진행되며, 롯데호텔에 투숙하는 초등학생 이하의 아이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롯데호텔에서 촬영한 아이의 사진을 ‘#롯데호텔 #롯데호텔키즈모델 #키즈모델콘테스트’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키즈모델 콘테스트 1등(1명)에게는 해온 키즈 배스로브 화보촬영 1회,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 룸 1박, 라세느 조식 3인이 상품으로 제공되며, 2등(3명)에게는 해온 키즈 배스로브가, 3등(5명)에게는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키자니아 2인 가족권이 주어진다. 콘테스트 결과는9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매일, 단 한 명의 어린이 고객만이 만날 수 있는 키즈 스페셜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폭염 속 여름방학이 시작된 가운데 호캉스를 계획하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패키지인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폭염 속 여름방학이 시작된 가운데 호캉스를 계획하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패키지인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패키지(All about Kids Special Package)’를 선보인다.

오는 17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패키지’는 특별히 디스플레이된 한 개의주니어 스위트 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본 패키지는 모든 가족이 넓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침대와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유아매트 브랜드 ‘디자인 스킨’의 다양한 제품, 루카 텐트 등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우리 가족만이 오롯이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서머 시즌 패키지이다.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룸에서의 1박, 3인 가족 조식, 한사토이 동물 인형, 스킨 케어 브랜드 ‘퓨토’의 선크림과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글로덤’의 마스크팩 2매 그리고 베이 블레이드, 빅키즈 드로잉 세트, 레인보우 루비 3종 키트, 책상용 선풍기로 구성된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기프트’ 등이 포함되어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하며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사우나 50% 할인,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키즈 라운지를 종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7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그랜드 힐튼 서울 키즈 라운지 ‘키즈 리틀 파라다이스(Kids Little Paradise)’는 어린이 고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꾸며진 플레이 존, 라이브러리 존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스코틀랜드 트럼프 턴베리, 낭만적인 커플 패키지 선봬

영국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트럼프 턴베리는 여름휴가를 맞이해 낭만적인 커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트럼프 턴베리

영국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트럼프 턴베리는 여름휴가를 맞이해 낭만적인 커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커플 패키지의 포함사항에는 킹 로버트 브루스 코스에서의 골프 1라운드, 55분 스파 트리트먼트(전신 마사지, 페이셜, 럭셔리 매니큐어, 페디큐어, 바디 랩 중 선택), 시그니처 레스토랑1906 또는 듀얼 인 더 썬 레스토랑에서의 저녁 식사로 구성됐다.

위의 패키지로 예약할 시, 레스토랑 내에서 스코틀랜드 해안의 광활한 경치를 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로버트 왕 1세의 정신과 이름에 영감을 받아 지어진 골프 코스 킹 로버트 브루스 에서 턴베리의 아름다운 해안선과 성곽, 등대의 장관을 즐기며 둘만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플레이가 끝난 후에는 지친 몸을 회복시키기 위한 사우나, 자쿠지, 스팀 룸, 인피니티 풀이 완비된 스파시설에서 커플 스파를 제공한다. 더불어 스파와 함께 챔피언십 링크를 가로질러 보이는 애런섬의 황홀한 풍경을 조망할 수 있어 커플들에게 잊지 못할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