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시원한 프로모션으로 여름나기 나서
상태바
여행업계, 시원한 프로모션으로 여름나기 나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0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사, 구구데이 이벤트 · 웹투어, 호텔 어벤저스 실시
여전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다. 이에 여행사에서는 여름 성수기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여행박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잠시 내리는 비에 40℃에 육박하던 기온은 아니지만, 여전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다. 특히 무더위와 함께 8월은 여름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 여행업계 중 성수기로 손꼽힌다. 이에 여행사에서는 여름 성수기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여행박사, 오는 9일 구구데이 이벤트 진행

여행박사가 오는 9일 구구데이 이벤트를 통해 후쿠오카, 블라디보스톡, 괌, 베트남, 중국 등 여행지 5곳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 여행박사

여행박사가 오는 9일 구구데이 이벤트를 통해 후쿠오카, 블라디보스톡, 괌, 베트남, 중국 등 여행지 5곳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단돈 990원으로 떠날 수 있는 이토시마 버스 투어다. 후쿠오카 시내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이토시마는 최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된 아기자기한 해변 마을이다. 90% 할인 판매되는 이번 버스투어는 반나절 동안 이토시마에서의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는 알뜰 여행상품으로, 후쿠오카 자유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총 30명 모집한다.

요즘 핫한 여행지로 뜨고 있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왕복 항공권도 있다. 사진/ 여행박사

요즘 핫한 여행지로 뜨고 있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왕복 항공권도 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3박4일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이 9만9000원에 판매된다. 9월 11일 출발하며, 선착순 10명에게 할인 판매된다.

이외에도 휴양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다양하다. 괌 3박5일 4인 패밀리 패키지, 베트남 호치민·미토·판티엣을 고루 둘러보는 3박5일 패키지여행, 베트남 다낭·후에·호이안 3박5일 패키지여행, 효도 여행으로 손색없는 중국 장가계 여행이 판매된다.

웹투어, 제주 지역 ‘호텔 어벤저스’ 실시

웹투어가 호텔 어벤져스 제주호텔 편 2탄으로 찾아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푸짐한 특전에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주특급호텔 7곳을 예약할 수 있다. 사진/ 웹투어

웹투어가 호텔 어벤져스 제주호텔 편 2탄으로 찾아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푸짐한 특전에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주특급호텔 7곳을 예약할 수 있다.

웹투어 호텔 어벤져스에서는 제주신라호텔, 제주롯데호텔,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라마다프라자 제주 호텔이다.

호텔에 따라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업그레이드, 유람선, 마사지 등 다양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어 여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