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절정, 특급호텔 패키지로 바캉스 보내
상태바
무더위 절정, 특급호텔 패키지로 바캉스 보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패키지, 한여름 밤의 콘서트 등 선봬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절정의 바캉스 시즌을 보낼 수 있는 '서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해운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한여름 무더위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바캉스 피크 시즌 맞아 '서머 패키지' 2종 출시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절정의 바캉스 시즌을 보낼 수 있는 '서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먼저 최상층 루프탑에서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바비큐를 맛볼 수 있는 ‘바비큐 플래터(Barbecue Plat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비큐 플래터'는 소시지, 폭립, 파인애플, 쇠고기 등심, 새우, 치킨, 그릴 야채 등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맛은 물론 다양함도 갖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더위를 식혀줄 바디판타지(BODY FANTASIES)의 바디미스트 키트와 신라스테이의 서머 리미티드 베어도 선물로 제공해 편안한 외부활동도 돕고 여행의 추억도 만들 수 있다.

상품 구성은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 City View), △바비큐 플래터(1개),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키트(1개), △신라스테이 서머 베어(1개)가 제공된다.

동서양적인 요소로 조화로운 침실환경을 갖춰 더욱 인기 높은 온돌스위트가 포함된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패키지도 선보인다.

온돌스위트는 특급호텔 수준의 최고급 침구 제공은 물론 다른 객실에 비해 공간도 넉넉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 친구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상품 구성은 △온돌 스위트 객실 1실 (1박, City View), △조식 3인, △신라스테이 텀블러(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오크우드 호텔 ‘여름아놀자’, ‘키즈몽땅’ 패키지 선봬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여름아 놀자’ 패키지와 가을 시즌에 이용할 수 있는 ‘키즈몽땅’ 패키지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코엑스에서 여유롭게 호텔과 몰캉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여름아 놀자’ 패키지와 가을 시즌에 이용할 수 있는 ‘키즈몽땅’ 패키지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코엑스에서 여유롭게 호텔과 몰캉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우선 여름아 놀자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가능하며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1매당 28,000원)와 호텔 수영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아용 플라밍고 암튜브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튜디오타입(14평) 부터,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스위트 형인 1베드룸 수페리어 타입(29평) 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2018 키즈몽땅’ 패키지는 코엑스 레고 플레이존 ‘브릭라이브’ 입장권 2매와,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9월의 추석 연휴 기간의 호캉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의 키즈몽땅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객실은 스튜디오타입(14평) 부터, 거실과 침실 2개가 분리된 투베드룸 수페리어 타입(34평)까지 예약 가능하다.

한여름 밤의 콘서트와 객실에서의 휴식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선보이는 ‘서머 나잇 콘서트 패키지’로 여름 밤을 수놓을 아름다운 선율과 릴렉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휴식을 함께 즐겨보자.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선보이는 ‘서머 나잇 콘서트 패키지’로 여름 밤을 수놓을 아름다운 선율과 릴렉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휴식을 함께 즐겨보자.

이번 ‘서머 나잇 콘서트 패키지’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렉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8월 30일 서머 나잇 콘서트 티켓 2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서머 스킨케어 아이템 2종,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서머 나잇 콘서트>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공연과 함께 오아시스 풀사이드 BBQ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오는 8월 30일에 2회차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는 가수 배다해, 뮤지컬 배우 최우혁, 첼리스트 조여진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한여름 밤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럽메드, ‘홋카이도 사호로’ 리론칭

클럽메드는 파우더 스노의 성지 홋카이도 사호로 리조트를 새롭게 단장하고 8월 한 달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파우더 스노의 성지 홋카이도 사호로 리조트를 새롭게 단장하고 8월 한 달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호로 리노베이션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항공권을 포함하여 3박 이상 예약 시 선착순 50명에게 스키와 보드 장비를 1회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혜택을 한정 제공한다.

전 세계 24곳의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 중 최상의 설질을 자랑하는 클럽메드 사호로는 1987년 개장 이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스키 애호가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 이번 리노베이션은 홋카이도 토착민 ‘아이누족’의 전통 패턴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이전보다 더 깔끔해진 인테리어로 설계되어 세련된 감각의 객실과 메인 레스토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기존의 클럽룸은 축소하고 디럭스룸을 확대해 보다 쾌적한 객실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일본 문화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는 ‘다다미 마스터 패밀리 디럭스룸’을 새롭게 선보여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 1인을 포함해 최대 성인 4인까지 수용 가능하며 마운틴 뷰와 벨리 뷰로 나누어져 인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어메니티와 스파도 새로운 브랜드로 교체하는 등 세심하게 준비했다. 친환경 브랜드 ‘Not soap radio’ 어메니티와 함께 추가 비용 결제 시 이용 가능한 La Villa 스파는 한층 더 품격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클럽메드 팔찌는 방수가 되는 웨어러블 디지털 팔찌로 교체돼 더욱 편리하게 리조트 이용이 가능해진다.

또한 클럽메드 사호로에서는 여행객들의 겨울 휴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줄 애프터 스키 프로그램과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전문 스키, 보드 G.O의 강습과 함께 파우더 스노와 한적한 슬로프에서 즐기는 스키, 스노보딩은 물론 스노 트래킹과 트리 클라이밍 등 다양한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캐나디안 배쓰, 사우나 등의 웰니스 액티비티도 경험할 수 있다.

그 밖에 추가 비용을 내면 에어보드, 얼음 낚시, 토마무 데이트립을 비롯해 카스미 폭포와 토무라시 온천 체험 등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해 식사와 음료, 주류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