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에 한 번 허니문 ‘칸쿤’ 정도는 가줘야!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 어디?
상태바
일생에 한 번 허니문 ‘칸쿤’ 정도는 가줘야!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 어디?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8.0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베가스를 경유하는 6박8일 칸쿤 상품 가장 인기
언제든 갈 수 있는 동남아보다는 약간 멀어도 쉽게 가지지 않는 멕시코 칸쿤을 염두에 두어 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괜찮은 신혼여행지를 찾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언제든 갈 수 있는 동남아보다는 약간 멀어도 쉽게 가지지 않는 멕시코 칸쿤을 염두에 두어 보자.

칸쿤은 전 리조트가 올인클루시브로 운영되는 곳으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닷가와 최고의 안락함과 편안함이 있는 곳이다.

칸쿤 수많은 호텔 중에서도 해변이 아름답고, 레스토랑 음식이 맛있으며, 가성비가 매우 좋은 것으로 꼽히는 GR솔라리스. 사진/ 허니문리조트

칸쿤 내에서도 GR솔라리스(GR Solaris)는 호텔존에 위치한 수많은 호텔 중 해변이 특히 아름답고, 레스토랑 음식이 맛있으며,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꼽힌다.

저녁시간에는 공연을 보면서 디너를 즐길 수 있는데다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라운지를 운영해 젊은 투숙객에게 인기가 많다.

청록색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 해변까지 불과 3분 거리, 엘 레이 유적지와 아쿠아월드가 근처에 있다는 것도 플러스 요인이다.

GR솔라리스는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라운지를 운영해 젊은 투숙객에게 인기가 많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GR솔라리스는 새 호텔인 탓에 300개의 디럭스룸 전체가 럭셔리한 것은 물론 룸컨디션이 최상급이다. 5개의 레스토랑에서는 일주일에 10가지 종류의 요리를 선보이며, 알코올 음료는 물론 무알코올 음료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바가 마련되어 있다.

‘카페 솔라리스’에서는 국제적인 메뉴의 조식을 뷔페로 준비하며 ‘마르코포로’는 메뉴가 매일 바뀌는 고급 디너 레스토랑이다. ‘로스마리너스 그릴앤뷔페’는 최고의 고기 요리를 뷔페로 준비해두고 있으며 ‘스낵바’는 캐주얼한 점심뷔페를 제공한다.

‘떼오티우아칸살롱’에서는 마이클잭슨쇼, 마술, 서커스, 가라오케 등 매일 다른 주제의 공연을 투숙객에게 선사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GR솔라리스의 큰 매력 중 하나가 충실한 공연 프로그램이다. ‘떼오티우아칸살롱’에서는 마이클잭슨쇼, 마술, 서커스, 가라오케 등 매일 다른 주제의 공연을 투숙객에게 선사한다. 공연이 시작하는 시간은 저역 8시에서 9시 사이로 약 1시간가량 이어진다.

공연장 입구에 뷔페 음식이 준비되어 식사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데 일주일에 1회 공연 없는 날이 있고, 공연 스케줄은 매주 변경된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라스베가스를 경유하는 6박8일 칸쿤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라스베가스를 경유하는 6박8일 칸쿤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GR솔라리스 라스베가스’에서 2박을 머무른 후 칸쿤으로 이동해 ‘GR솔라리스 칸쿤’에서 4박을 지내는 일정이다. 가격은 1인 229만원대.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이라 할 만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