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숙박료 할인 되는 신용카드는?
상태바
호텔 숙박료 할인 되는 신용카드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제일은행, 익스피디아와 제휴 통해 호텔 15% 할인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 말까지 익스피디아에서 SC제일은행 신용카드(기업카드 제외)로 호텔 등 숙박업소를 예약, 결제하는 고객에게 숙박료의 15%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 말까지 익스피디아(Expedia)에서 SC제일은행 신용카드(기업카드 제외)로 호텔 등 숙박업소를 예약, 결제하는 고객에게 숙박료의 15%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SC제일은행 고객을 위한 익스피디아 예약 전용 웹사이트에서만 가능하며,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뱅킹 앱, 셀프뱅크 앱 등에서 <익스피디아 제휴 이벤트>를 클릭하면 예약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을 예약하고 SC제일은행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소 금액이나 숙박횟수 등의 제한 없이 숙박료의 15%(부가세 제외)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는 SC제일은행의 모 그룹인 스탠다드차타드(SC)가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맺은 파트너십 협약에 따른 것으로, SC는 앞으로 3년 간 한국, 홍콩, 말레이시아, UAE 등 4개국에서 각종 후속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익스피디아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여행사로, 약 200개 국가에 위치한 60만여 개의 호텔 및 숙박업소, 항공, 항공+호텔 패키지, 렌터카, 투어 등 여행 전반에 대한 예약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여행 관련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의 제휴를 통해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각종 혜택과 할인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제휴와 함께 경쟁력 있는 SC제일은행 신용카드를 통해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익스피디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후속 이벤트도 이어갈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