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휴가객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휴가객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식 세트 제공되는 ‘맛캉스’, 루프탑 스파 서비스 등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자녀와 함께 시원한 물놀이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서머 키즈 홀리데이 패키지'를 8월 26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키즈 전용 수영장과 풍성한 간식 세트가 제공되는 ‘맛캉스’ 추천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자녀와 함께 시원한 물놀이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서머 키즈 홀리데이 패키지'를 8월 26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어린이 동반 가족 전용 상품으로 키즈 전용 수영장을 갖춘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 아이들은 신나는 야외 물놀이를 즐기고, 동반 성인 고객은 피크닉 테이블에 앉아 시원한 음료와 다양한 바캉스 세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머 키즈 홀리데이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5평형, 원룸타입) 1박, △조식 4인(성인 2인, 소인 2인), △야외 키즈 수영장 이용 및 피크닉 테이블 3시간 이용권, △바캉스 세트(추로스 1팩, 씨앗 닭강정 1마리, 콜라), 코코몽 음료 2개로 구성됐다.

패키지 고객 혜택으로 제공되는 야외 키즈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운영되며, 피크닉 테이블 3시간 이용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가족 모두 물놀이 후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바캉스 세트'가 제공돼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며 신나는 물놀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루프탑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루프탑 스파> 서비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공간에서 여유롭게 스파 트리트먼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스파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공간에서 여유롭게 스파 트리트먼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스파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루프탑 스파 존>은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아이테라피 기기와 함께 어깨와 목을 풀어주는 간단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서비스로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진행되며, 당일 현장에서 예약 시 선착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늘에서 수영하는 듯한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인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과 한라산을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태닝을 즐길 수 있도록 태닝 베드가 있는 <루프탑 태닝존>,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 맥주, 스파티 전용 샴페인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스파티 바> 까지 루프탑 공간에서 다양한 시설을 즐기며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루프탑 스파 운영시간은 10시 30분부터 18시30분까지 운영된다.

2018 크리스마스 웨딩 상품 선봬

더 플라자에서는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내 생애 가장 완벽한 12월 25일’을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을 2018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에서는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내 생애 가장 완벽한 12월 25일’을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을 2018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8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은 클래식한 예술(Art)과 현대적 트렌드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웨딩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더 플라자 그랜드볼룸에서 12월 24일, 25일 양 일간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호텔 최고층 ‘지스텀하우스’에서 다년간 하우스 웨딩을 진행해 온 스타일리시한 기획 및 연출력을 바탕으로 웨딩과 크리스마스 파티가 동시에 진행되는 특별한 웨딩이 연출된다.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는 산타클로스에게 받는 선물 느낌이 물씬 나는 풍성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는 점이다.

먼저,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로비 및 홀 장식이 무료(5백만원 상당)로 제공된다. 또한, 더 플라자 로비에 설치되는 시그니처 대형 트리가 그랜드볼룸에 그대로 재현되어 웅장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샴페인 리셉션과 음/주류 50%할인 제공 등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신라호텔, 앱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신라호텔은 지난해 출시한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세 가지 이벤트를 통해 총 23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들이 증정한다.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이 8월 한달 간 모바일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과 더 파크뷰 뷔페 식사권을 증정하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호텔은 지난해 출시한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세 가지 이벤트를 통해 총 23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들이 증정한다.

먼저 ‘모바일 앱 로그인 이벤트’는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제주신라호텔 2인 조식 포함 숙박권(2명)과 △신라스테이 2인 조식 포함 숙박권(3명)을 비롯해,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10명), △신라스테이 5만원 식음 이용권(50명) 등 총 60명이 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로 실시한다. 경품으로는 △서울신라호텔 2인 조식포함 숙박권(1명), △제주신라호텔 2인 조식 포함 숙박권(2명), △신라스테이 2인 조식 포함 숙박권(3명), △신라리워즈 5만원 포인트(50명)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앱 전용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서머 위크데이즈 패키지’와 ‘서머 데이즈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의 ‘앱 only’, 신라스테이의 ‘서머 스페셜 패키지’이다.

마지막으로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8월 한달 중 15일 이상 출석한 고객에게는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3명),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5만원 상품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제2회 2018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개최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2018년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제2회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를 개최한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2018년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제2회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Sands Macao Fashion Week 2018 – SMFW18)를 개최한다.

지난해 성공적으로 첫 선을 보인 샌즈 마카오 패션위크는 올해 역시 7일 동안 흥미진진하고 혁신적인 패션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숍스 앳 포시즌스, 숍스 앳 베네시안, 숍스 앳 파리지앵 그리고 숍스 앳 코타이 센트럴의 다양한 대표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행사를 통해 패션 업계와 대중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쇼와 그 밖에 특별한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 위크의 하이라이트는 매혹적인 패션쇼로, 약 220명의 VIP 게스트와, 언론 매체 및 업계의 핵심 인플루언서가 함께한다. 이와 더불어, 2018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에서는 일련의 레디-투-웨어(기성복) 런웨이 쇼를 통해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과 다양한 리테일 워크샵 그리고 본 복합 리조트의 이니셔티브를 조명할 예정이다.

올해 패션 위크의 또 다른 주요 프로그램으로 재능 있는 로컬 디자이너 누노 로페스(Nuno Lopes)의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로페스는 잡지 보그(Vogue)에 소개된 최초의 마카오 패션 디자이너로 런던 패션 위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로페스는 2016 패션 아시아 어워드 (Fashion Asia Awards 2016)에서 ‘아시아 최고의 젊은 패션 디자이너(Asia Top Young Fashion Designers)’로 선정된 바 있으며 사교계의 유명인사인 패리스 힐튼과 아시아 및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이 그의 옷을 즐겨 입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