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 맥주와 캠핑하는 ‘핸드앤몰트 비어캠프’ 개최
상태바
크래프트 맥주와 캠핑하는 ‘핸드앤몰트 비어캠프’ 개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8.0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일, 2일 양일간 경기 남양주 더드림핑 캠핑장에서

 

‘핸드앤몰트’는 오는 9월 1일, 2일 양일간 경기 남양주에 위치한 더드림핑 캠핑장에서 ‘2018 핸드앤몰트 비어캠프 코리아’를 개최한다. 사진/ 핸드앤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핸드앤몰트(The Hand & Malt)’는 오는 9월 1일, 2일 양일간 경기 남양주에 위치한 더드림핑 캠핑장에서 ‘2018 핸드앤몰트 비어캠프 코리아’를 개최한다.

지난 2016년을 시작으로 올해 3회를 맞은 ‘핸드앤몰트 비어캠프’는 맥주와 캠핑을 즐기는 핸드앤몰트만의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고자 기획된 대표적인 맥주 축제다. 맥덕(맥주 애호가)들의 기대는 물론, 크래프트 맥주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맥주와 캠핑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핸드앤몰트 비어캠프’에서는 ‘비어 에듀케이션’, ‘비어 퐁 & 바스켓 퐁’, ‘소망을 담은 연날리기’ 등의 상시 프로그램과 ‘비어&코어 필라테스 클래스’, 책과 맥주를 함께 즐기는 ‘모바일 북펍’, ‘캠프파이어’ 등 숙박 참가자를 대상으로 마련된 타임어택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운영해 캠프 참가자들이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핸드앤몰트의 상징인 ‘손’을 주제로 직접 손으로 체험하는 ‘핸드앤몰트 DIY 코스터 만들기’와 ‘우드 카빙 클래스’를 열어 크래프트 정신과 부합하는 이색 액티비티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비어 에듀케이션에서는 수제맥주 입문자를 위한 크래프트 비어 ‘베이직 클래스’와 나만의 맥주 취향을 알아보는 ‘퍼스널 비어 클래스’, 핸드앤몰트의 다양한 수제맥주를 시음해보는 ‘블라인드 비어 테이스팅’과 참가자들이 직접 푸어링(Pouring) 해보는 ‘퍼펙트 푸어링 클래스’, 핸드앤몰트의 브루어와 함께하는 ‘브루어리 투어’ 등으로 맥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경험치를 확장할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