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크루즈, 마리메꼬와 테마 크루즈 일정 선봬
상태바
드림 크루즈, 마리메꼬와 테마 크루즈 일정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 객실은 물론 예약자에게 특별선물까지 증정
드림 크루즈가 북유럽 핀란드의 국민 브랜드인 세계적인 디자인 브랜드 마리메꼬와 협업하여 디자인적인 테마 객실은 물론 예약자에게 다양한 브랜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발표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 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드림 크루즈가 북유럽 핀란드의 국민 브랜드인 세계적인 디자인 브랜드 마리메꼬 (Marimekko)와 협업하여 디자인적인 테마 객실은 물론 예약자에게 다양한 브랜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발표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럭셔리한 아시아 크루즈에서 북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젊은 여행객부터 가족 여행객에게 매력적인 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드림 크루즈의 첫 번째 선박인 겐팅 드림호는 마리메꼬 와 협업하여 꽃을 주제로 한 테마 객실을 선보였다. 싱가포르 출발의 겐팅 드림호의 발코니 테마 객실은 마리메꼬의 시그니처 프린트인 유니코(Unikko)로 꾸며질 예정이다.

객실뿐만 아니라 마리메꼬 의 패턴과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식기로 애프터 눈 티세트도 준비되어 있어 눈과 입으로 함께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사진/ 드림크루즈

객실뿐만 아니라 마리메꼬 의 패턴과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식기로 애프터 눈 티세트도 준비되어 있어 눈과 입으로 함께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테마 객실 투숙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머그잔과 핸드 타월이 선물로 준비된다고 하니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다.

마리메꼬 테마 객실을 선보이는 드림 크루즈의 겐팅 드림호는 3,352명의 승객 수용이 가능한15만톤 급의 대형 선박으로 2,016명의 승무원이 탑승하여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1:1에 가까운 크루즈로 2016년 11월 첫 출항하여 CNN트래블 선정 바다위의 가장 럭셔리한 객실에 선정된 바 있다.

마리메꼬 테마 객실을 선보이는 드림 크루즈의 겐팅 드림호는 2016년 11월 첫 출항하여 CNN트래블 선정 바다위의 가장 럭셔리한 객실에 선정된 바 있다. 사진/ 드림크루즈

140개가 넘는 스위트 룸과 전체 객실의70%를 차지하는 발코니 객실, 수영장, 다양한 워터 슬라이드, 스파, 레스토랑과 선내 최초 조니워커 하우스 등이 준비되어있으며 브로드웨이 수준의 화려한 쇼를 매일 밤 즐길 수 있다.

마리메꼬 테마 객실은 겐팅 드림호의 2018년 9월2일부터 10월 28일까지의 항차에 적용되며, 그 사이의 2박 빈탄 크루즈, 3박 페낭-랑카위 또는 푸켓 크루즈, 5박 르당-코사무이-방콕 크루즈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부담 없는 주말 2박 크루즈부터 말레이시아와 태국으로의 다채로운5박 크루즈 일정까지 제공하고 있는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인 드림 크루즈의 겐팅 드림호는 현재Buy 1 Get 1 프로모션, 3,4번째 승객 객실 가격 무료 프로모션, 스위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