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코레일톡’으로 숙박 예약까지 한번에!
상태바
여름휴가, ‘코레일톡’으로 숙박 예약까지 한번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8.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차 승차권부터 호텔·리조트·펜션 등 예약 서비스 추가
코레일은 여행 콘텐츠 통합 예약서비스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에 숙박 콘텐츠를 추가한다. 사진/ 코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이제 ‘코레일톡’에서 호텔·리조트·펜션 등 숙박시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코레일(사장 오영식)은 여행 콘텐츠 통합 예약서비스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에 숙박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7일 밝혔다.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는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열차 승차권과 함께 도착지역의 렌터카, 시티투어, 숙박 등 여행 콘텐츠를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울, 대전, 부산 등 주요 역 주변 40여개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달 말까지 특급 호텔부터 한옥 펜션까지 100여개 업체로 늘어날 예정이다.

아울러 코레일은 코레일톡 숙박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손에 손잡고 여행 가즈아~]

우선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를 통해 9개 산업·고용 위기대응 특별지역의 주요 역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강릉선 KTX 할인권 4매와 롯데렌터카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코레일톡에서 대상지역의 열차 승차권과 여행콘텐츠(숙박, 렌터카, 시티투어, 관광입장권)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대상지역(역)은 △군산-군산역 △목포, 해남-목포역 △영암, 창원, 통영, 거제, 고성-진주역, 마산역, 창원역 △울산-울산역 9개 지역이다.

[시티투어 초특가]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평창·목포·익산·안동 지역의 시티투어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를 이용해 열차 승차권과 시티투어를 예약하면 지역 시티투어를 단돈 백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X+롯데렌터카=속 시원함~]

KTX와 롯데렌터카를 같이 이용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경품은 기프티콘으로 발송된다.

[토탈 여행서비스 이용 후기]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 이용 후기를 해시태크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계정에 작성하면 “좋아요” 획득 순으로 2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코레일 홈페이지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인터넷 주소(URL)를 등록하면 된다.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코레일톡으로 열차부터 숙박까지 한 번에 여행 준비를 끝낼 수 있다”며 “자유 여행객들을 위해 기차가 중심이 된 지역 관광 상품을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