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여행은 ‘NO’, “레포츠의 천국, 사이판 어떻게 즐길까?”
상태바
평범한 여행은 ‘NO’, “레포츠의 천국, 사이판 어떻게 즐길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0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액티비티 천국 사이판에서 열리는 서핑 대회 참가 상품
사이판은 비교적 작은 규모의 섬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여행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휴양지 중 한곳으로 꼽힌다. 사진/ KRT 여행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사이판은 비교적 작은 규모의 섬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여행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휴양지 중 한곳으로 손꼽힌다. 

태평양을 배경으로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지역이기 때문. 푸른빛 바다를 조망하고 고급 리조트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쇼핑, 미식, 해양 스포츠 등 골라 즐기는 재미가 있어 완성도 높은 휴가를 보장한다.

쇼핑, 미식, 해양 스포츠 등 골라 즐기는 재미가 있어 완성도 높은 휴가를 보장한다. 사진/ 마리아나 관광청

이에 KRT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사이판 이색 여행을 추천했다. 사이판 액티비티 천국이라 불릴 만큼 각종 레포츠를 즐기기 제격이다.

보편적 해양 레포츠인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뿐 아니라 덕투어, 버기카, 아쿠아바이크, 제토베이터를 비롯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KRT는 다가오는 9월, PIC 사이판에서 개최하는 서핑 축제 제12회 포인트 브레이크 챔피언십 참가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마리아나 관광청

특히 KRT는 다가오는 9월, PIC 사이판에서 개최하는 서핑 축제 ‘제12회 포인트 브레이크 챔피언십’ 참가 상품을 선보였다. 총 5일의 일정 중 9월 14일과 15일 양일은 대회 관련 일정을 소화한다. PIC 골드 카드가 포함되고 왕복 픽업, 시내 관광, 무제한 온콜 서비스가 제공된다.

정은지 KRT 일본/남태평양 사업부 과장은 “여행을 통해 관심 분야의 깊이 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것이 최근 트렌드”라며 “또한 수년 사이 서핑의 인기가 가파르게 상승한 만큼 여행객들의 주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