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반값’ 휴가객 위한 할인 이벤트 풍성
상태바
‘오션월드 반값’ 휴가객 위한 할인 이벤트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시즌 이용권 업계 최저가, 원화결제 호텔 10% 할인 등
여기어때는 국내 워터파크의 고유명사 '오션월드'를 주력 액티비티 상품으로 선정, 정가의 50% 수준으로 내놨다. 사진/ 여기어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더운 여름날씨에 휴가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돼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오션월드 골드시즌 이용권 업계 최저가 보장으로 내놔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여기어때는 국내 워터파크의 고유명사 '오션월드'를 주력 액티비티 상품으로 선정했다.

정가의 50% 수준으로 내놨으며, 최저가 보상제로 사용자 가격 안전장치도 마련했다.

여기어때의 오션월드 이용권은 골드시즌(오는 19일까지) 입장 가능한 종일권이다. 대인, 소인에 관계없이 3만6,900만원. 오후 2시 이후 입장하는 오후권은 3만1,900원이다. 이와 함께 미들 시즌(8월 20일~10월 9일) 이용권은 종일권 2만9,900원, 오후권은 2만6,900원에 내놨다.

아울러 오션월드는 지난 7월 신규 시설 3종인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 파라오메이즈를 공개했다.

워터파크 최초로 도입된 신규 스릴러 타입의 어트랙션이다. 호러존과 거울 미러존이 있는 파라오메이즈를 거쳐, 더블토네이도 혹은 더블스핀 슬라이드를 타고 파라오의 저주에서 벗어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더블 스핀은 4인승 봅슬레이형 워터 슬라이드로, 시속 60㎞에 달하는 초고속을 만끽할 수 있다. 더블토네이도는 클로버 모양인 튜브에 탑승하는 형태이며, 토네이도 구간에서는 최대 240도에 이르는 스윙을 체험한다.

여기어때는 오션월드를 비롯한 대형 워터파크 시설 이용권을 시장 최저가에 내놨다. 캐리비안베이와 하이원 워터월드, 웅진플레이도시, 휘닉스 블루캐니언, 설악워터피아, 아일랜드캐슬, 제천 리솜 해브나인,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원마운트, 롯데리조트 속초 워터파크, 알펜시아 오션700, 천안오션파크, 롯데부여 아쿠아가든 등 다양한 상품을 갖췄다.

이와 함께 이색 액티비티 상품을 마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동영상으로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설명하는 ‘8주완성 액티비티’ 프로젝트에서 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12만원 상당의 플라이보드 체험 패키지 티켓을 준다.

트립닷컴, 신한카드와 원화결제 호텔 10% 할인 이벤트

트립닷컴은 신한카드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전 세계 호텔 10%를 할인해주는 ‘원화결제 1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신한카드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전 세계 호텔 10%를 할인해주는 ‘원화결제 1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해외 호텔 결제 시 소비자에게 가중되는 해외 원화결제(DCC) 수수료와 휴가 비용 부담을 덜고자 마련됐다.

신한카드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8월 31일까지 트립닷컴 모바일 앱에서 원화결제 시 전 세계 호텔의 가격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소지하고 있는 신한카드 앞번호 6자리를 입력하고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코드를 받아 사용하면 된다.

해외 호텔을 예약할 때 대부분 달러를 주 통화로 사용하는 해외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원화로 결제 시 수수료가 발생하기 마련이다. 트립닷컴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최초로 국내 원화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트립닷컴에서는 국내 고객들이 해외 호텔을 원화로 결제하더라도 DCC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 원화결제(DCC)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DCC 수수료뿐만 아니라 신한카드를 통한 10% 할인 혜택을 통해 이중으로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해외에서 카드 결제 시 현지 통화가 아닌 원화로 결제하면 해외에서 결제한 금액을 원화로 쉽게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원화결제로 인한 수수료(3~8%)가 부과된다. 금감원의 조사에 따르면, DCC로 국내 고객들이 쓴 수수료는 2016년 1조9877억 원에서 지난 해 2조7577억 원으로 늘었다.

최상위 타입 스위트룸인 맥스룸, 신라스테이 동급 객실 대비 특가에 예약 가능

호텔스컴바인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와 협업해, 브랜드 프리미엄 객실인 ‘맥스룸’을 신라스테이 광화문·서초·해운대에 론칭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Shilla Stay)와 협업해, 브랜드 프리미엄 객실인 ‘맥스룸(Max Room)’을 신라스테이 광화문·서초·해운대에 론칭한다.

호텔스컴바인은 신라스테이의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캐릭터 맥스(Max)를 활용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타 객실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넓은 객실 공간, 편안한 침대, 각종 어메니티 등 신라스테이의 기존 프리미엄 객실의 럭셔리한 서비스를 토대로, 금빛 색상의 골드 맥스를 비롯하여 맥스 캐릭터가 반영된 아트 프레임, 조명, 쿠션 등을 객실 내부 곳곳에 배치해 호텔스컴바인만의 감성으로 공간을 재해석했다.

특히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타입 스위트룸인 ‘그랜드룸’을 활용한 맥스룸은 신라스테이의 동급 수준 객실 대비 특가에 예약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투숙객들을 위해 하이트진로와 한정판으로 제작한 스페셜 맥주가 제공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서초·해운대 3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라스테이 맥스룸은 지역별 여행 테마를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서울 도심 속 휴가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을 찾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맥스룸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 회원가입 후, 호텔스컴바인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신라스테이 맥스룸 포스팅을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가 담긴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 (1명), 신라스테이 맥스룸 1박 숙박권(각 지점별 1명/총 3명), 하이트 맥스 크림탑 메이커(2명), 박서준 사인이 새겨진 맥스 인형(10명), 호텔스컴바인x풋타콤마 머그컵(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9월 7일(금)에 발표될 예정이다.

최대 70% 세일과 함께 하는 ‘초특가 프로모션’

타임스퀘어는 바캉스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바캉스룩 제안전’을 마련했다. 사진/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는 바캉스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바캉스룩 제안전’을 마련했다.

전국이 낮 기온 35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이 고객들을 위해 트렌디한 바캉스룩을 내놓고 있다. 이에 타임스퀘어는 르꼬끄 스포르티브, 휠라, 뉴발란스, 데상트, 지오다노, 에이랜드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과 손을 잡고 여름 바캉스룩 제안전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대표적인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는 누오보와 참스가 컬래버레이션한 샌들을 3만 900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또 버켄스탁 코르크샌들은 최대 20%까지 세일 판매한다.

또한 리복에서는 DMX시리즈 구매 시, 워너원 팬미팅 응모권과 함께 퍼즐 브로마이드를 구매자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증정하고, 아디다스 퍼포먼스에서는 런닝제품 구매 시, 마이런 서울 무료 참가권을 55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여름철 가벼우면서도 심플한 포인트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샌들 아이템 세일전도 준비되어 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다이나 플로우샌들을 10만 9000원에 판매하고 휠라는 디스트럽터 샌들을 5만 9000원에, 드리프터 슬리퍼를 2만 9000원에 제공한다. 뉴발란스에서는 파라반 샌들을 7만 9000원에, 엔클레이 샌들을 4만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데상트는 킹핀샌들을 8만 9000원으로 판매하고 벨로즈 샌들은 7만 9000원에 내놓는다.

캐주얼 브랜드들 역시 여름철 인기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내놓고 있다. 국내 의류 편집매장 에이랜드는 지플리시, 필루미네이트, 키리틱 등 일부 브랜드를 20%에서 30% 세일 판매한다. 탑텐은 8월 14일까지 18SS 시즌오프로 최대 60%, 바인드는 오는 8월 15일까지 2018 SS 시즌오프로 40% 세일하고 원더플레이스 역시 15일까지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나인 또한 2018 SS 시즌오프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신라면세점, ‘영문몰’로 동남아 고객 본격 공략

신라면세점은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늘어난 동남아 고객을 잡기 위해 이달 7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영문몰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 밖에 신라면세점은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늘어난 동남아 고객을 잡기 위해 이달 7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영문몰 운영을 시작했다. 모바일 앱(APP)은 14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000년 처음 인터넷면세점 서비스를 시작한 후 2014년 중국몰, 2017년 일본몰을 열며 외국어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번에 영문몰까지 추가해 중국인과 일본인 외에도 한국을 찾는 전 세계 외국인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영문몰에서는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동남아 고객의 특성에 맞춰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또한 동남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영문몰과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베트남어와 태국어로 운영하는 신라면세점 페이스북 계정도 신설했다. 동남아 국적 고객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베트남과 태국 고객을 위해 기존에 영어로 운영하던 SNS 채널 외에 추가로 베트남어와 태국어로 운영하는 계정을 만들어 특별 관리에 들어간 것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영문몰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개인 SNS로 오픈 축하 이벤트를 공유하면 한국 화장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SNS 공유 이벤트’, △신규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