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한여름 무더위 날려줄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한여름 무더위 날려줄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서머 와인 세일, 뮤직 콘서트, 객실 업그레이드 등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며 저녁 시간에 여유를 가지고자 하는 직장인들을 위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퇴근 후 실속있게 호텔 바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시행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며 저녁 시간에 여유를 가지고자 하는 직장인들을 위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 층에 위치한 델리는 오는 8월 31일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그랜드 서머 와인 세일’을 선보인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1+1 와인도 준비되어 있다. 여름 계절감을 살리는 화이트, 로제, 스파클링 와인이 주력으로 준비되어, 여름밤에 어울리는 와인들로 준비됐다.

파리스 바에서는 술을 포함한 음료 주문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를 운영 중이다.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퇴근 후 들리기 좋은 시간인 오후 6시에서 8시까지 매일 진행되어, 친구 혹은 동료들과 퇴근 후 술잔을 기울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쉽게 방문하지 못하는 호텔 바에서 칵테일, 와인 등 호텔 바의 고급 주류를 실속있게 즐길 기회이다. 파리스 바에서는 해피아워가 끝나는 오후 8시부터 라이브 피아노 공연이 펼쳐져,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폭염 식혀줄 ‘한 여름 밤의 뮤직 콘서트’

실력파 뮤지션으로 결성된 재즈연주밴드 케이시 브릿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인기 펍 바 찰리스에서 ‘한 여름 밤의 뮤직 콘서트’ 공연을 가진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실력파 뮤지션으로 결성된 재즈연주밴드 케이시 브릿지(KC Bridge - 리더 최우혁)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인기 펍 바(Pub Bar) 찰리스(Charlie’s)에서 ‘한 여름 밤의 뮤직 콘서트’ 공연을 가진다.(2018년 8월 15일~16일).

케이시 브릿지는 2009년 1월 결성된 재즈밴드로 전국 투어를 비롯해 클럽 올 댓 재즈 및 상상 마당 라이브 홀 공연 등 수많은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최정상 재즈 밴드다. ‘이야기가 있는 재즈’를 표방하며 대중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음악을 추구 하고 있는 케이시 브릿지는 전통적인 스윙재즈 스타일의 곡들처럼 자칫 난해하게 느껴질 수 있는 재즈를 지양한다.

국내외 수많은 무대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이름을 떨쳐온 최정상급 연주자와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해 수준 높은 보컬 편곡 및 정통 재즈를 현대적인 그루브와 연결해 그들의 목소리를 통해 듣기 좋은 재즈, 따뜻한 재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막바지 여름 휴가객 겨냥 객실 업그레이드

켄싱턴호텔에서는 막바지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한 ‘핫 서머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8월 16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에서는 막바지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한 ‘핫 서머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8월 16일(목)까지 선보인다.

참여하는 호텔은 대부분 관광 명소에 위치한 호텔이다. 수려한 풍광을 즐길 수 있는 객실의 인기가 높다. 이번 프로모션은 강원, 부산권의 켄싱턴호텔에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시원한 맥주 또는 와인 세트를 즐기며 마지막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파노라마뷰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랑스식 정원(6만7000㎡)과 오대산 일대의 풍광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켄싱턴호텔 평창은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 2인, △스낵박스 1개, △와인 세트 2인 혜택을 선보인다. 와인 세트는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레이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설악산국립공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은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퀸 조식 2인, △’크래프트 루트’의 설 IPA 2잔 수제 에일맥주 2잔 혜택을 선보인다. 설 IPA는 2018년 대한민국주류대상에 선정된 주제 에일 맥주로 상쾌한 파인애플, 메론 향이 나는 도수 4.6%의 수제 맥주다. 2박 이상 투숙 시 9층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서 즐길 수 있는 빙수 1종을 제공한다.

광안리 일대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켄트호텔은 △객실 1박, △아메리칸 브런치 2인, △애프터눈 티타임 2인, △루프톱 ‘스카이덱’ 칵테일 2잔,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4종),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 어메니티 혜택을 선보인다. 아메리칸 브런치와 애프터눈 티타임은 15층 멤버스 라운지에서 제공되며 16층 야외 루프톱에서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칵테일 2종을 즐길 수 있다.

물폭탄으로 더위 날릴 '주토피아 원더랜드' 패키지

신라스테이 동탄은 물놀이로 더위를 신나게 날려줄 ‘주토피아 원더랜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동탄

신라스테이 동탄은 물놀이로 더위를 신나게 날려줄 ‘주토피아 원더랜드(Zootopia Wonderland) 패키지를 출시했다.

‘주토피아 원더랜드'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동탄에 인근한 에버랜드와 연계한 상품으로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시원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버랜드의 물 축제는 다양한 물놀이 게임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공포체험까지 무더위를 확실히 날려줄 시간이다. 신나는 음악이 가득 울려 퍼지는 화끈한 애프터 쇼도 펼쳐진다.

시원한 물놀이로 하루를 보냈다면 밤에는 최고급 객실용품으로 준비된 시원한 객실에서 꿀맛같은 휴식을 즐기면 더할 나위 없는 호캉스가 따로 없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 △에버랜드 캐릭터 인형 세트(1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반얀트리 호텔 서울, 연회비 500만원의 프리미엄 혜택 추가 론칭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1년간 호텔에서의 휴식을 더욱 스마트하게 이용하고 회원에 준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비트윈 멤버십을 새롭게 개편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1년간 호텔에서의 휴식을 더욱 스마트하게 이용하고 회원에 준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비트윈 (BTWIN) 멤버십을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리뉴얼에는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특전이 포함된 ‘비트윈 골드(500만원)’ 등급을 새롭게 추가했다.

비트윈은 반얀트리 서울의 레스토랑, 스파, 객실 등 다양한 시설 이용에 대한 할인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연간 멤버십이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기본 특전으로 페스타 다이닝과 그라넘 라운지 식음료 최대 15% 할인과 스파 20% 할인, 몽상클레르 호텔점, 이태원점, 이촌점 10% 할인, 연회장 식대의 1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멤버십 단계별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비트윈 골드 (500만원)’에는 추가적인 프리미엄 혜택으로,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복층 구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1박 이용권 1매, 5만원 식사권 7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2인 이용권 4매, 페스타 다이닝 런치 코스 2인 이용권 1매, 문 바(Moon Bar) 와인 또는 위스키 1병과 과일 플래터 이용권 1매, 몽상클레르 케익 교환권 2매, 반얀트리 스파 바디 마사지 60분 이용권 3매, 10만원 상당의 스파 이용권 2매 등이 제공된다.

가을 휴가 위한 ‘폴 인 해비치 패키지’ 출시

해비치는 무더위를 피해 늦은 가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폴 인 해비치 패키지’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무더위를 피해 늦은 가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폴 인 해비치 패키지(Fall in Haevichi Package)’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내외부에서 제주의 가을을 다채롭게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호텔 예약 시 2인, 리조트 예약 시 3인(성인2인, 소인1인)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되어 친구, 연인, 가족 등 여행 구성원의 특성에 맞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아름다운 경관을 품은 호텔 수페리어 객실 또는 3인 가족이 넓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리조트 프리미어 트윈 객실을 제공한다. 또한 푸른 바다와 제주의 자연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및 자전거 2시간 무료 대여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객실 내에서 여유롭게 쉬며 읽을 수 있는 도서 1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제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제주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바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바우처 5만원권’도 제공한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예약 시 조식 뷔페(1박당 1회) 및 사우나 이용 혜택도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와인 1병을 증정한다.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유즈풀’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고객들이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높은 ‘유즈풀’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고객들이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높은 ‘유즈풀(Useful)’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36시간 무료주차 혜택이 포함되어 체크아웃 당일 자정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더불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로운 아침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상기 패키지에는 호텔 내 피트니스센터와 핫 바스(Hot Bath) 이용 혜택을 포함하고, 라따블 레스토랑 할인 혜택 등도 제공된다. 무료 주차 혜택이 포함된 ‘유즈풀(Useful)’ 패키지 가격은 12만원부터이다.(10% 세금 별도)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