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여행, 초여름 호캉스 위한 패키지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유롭고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섰다.

여유롭고 특별한 가족 여행 위한 패키지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유롭고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얼리 버드 프로모션으로 5월 22일까지 예약 시 ‘1박당 5만원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포인포 키즈 패키지는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6시간 30분동안 케니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아이 케어 프로그램 ‘키즈케어’ 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키즈 케어’ 서비스는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 15시부터 21시30분까지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저녁 식사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 아이들을 위한 동화 같은 하루를, 엄마 아빠에게는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해당 서비스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고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만 4세이상부터 만 11세 이하가 참여 가능하다.

특히,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의 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4개의 레스토랑에서 택하여 즐기는 점심과 저녁,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파티, 루프탑 스파티, 더 뷰와 루프탑 클럽 하우스에서 음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름 대표 디저트와 함께 시원하게 즐기는 호캉스

대구 프린스호텔에서는 더위를 피해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쿨 서머 호캉스 패키지’를 6월 1일(금)부터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대구 프린스호텔

대구 프린스호텔에서는 더위를 피해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쿨 서머 호캉스 패키지’를 6월 1일(금)부터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더위로 유명한 대구에서 여름 대표 디저트 2종을 즐기며 달콤한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쿨 서머 호캉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조식(2인), △수박 주스(2잔), △팥빙수(1개)로 구성됐다. 여름 대표 과일로 만든 수박 주스는 100% 착즙 주스로 풍부한 수분과 다량의 칼륨을 함유해 체내 염분 배출,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팥빙수에는 수박, 멜론, 사과 등의 제철 과일을 토핑해 시원하고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 11만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2만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쿨 서머 호캉스’ 패키지 이용 시 1층 로비 라운지 모든 음료를 2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6월의 여유로운 초여름 호캉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2018년 6월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도와 줄 <6월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2018년 6월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도와 줄 <6월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본관 디럭스(2인) 객실 1박 ▲신선한 식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시그니쳐 푸드로 구성된 7성급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에서 즐기는 조식 2인(선택사항) ▲ 딸기, 레몬그라스, 바나나 등 향긋한 가득한 과일을 테마로 따뜻한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6월 얼리버드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마일리지를 2배 적립해드리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푸시파루 리조트가 선보이는 “몰디비안 마인드, 바디&소울”

푸시파루 몰디브 리조트는 웰니스 프로그램의 몰디비안 전문강사 카이, 라시드 그리고 시파나를 초빙해 몰디비안 마인드, 바디&소울 2018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 요가 그리고 컬러 테라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푸시파루 몰디브 리조트는 웰니스 프로그램의 몰디비안 전문강사 카이, 라시드 그리고 시파나를 초빙해 몰디비안 마인드, 바디&소울 (Maldivian Mind, Body & Soul) 2018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 요가 그리고 컬러 테라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샌프란시스코의 디자인아트스쿨 Arts University Academy of Arts에서 순수 예술 석사 학위를 받은 이만은 라시드(Iman Rasheed)는 인생의 단순한 것들에서 밝고 다채로운 것을 발견한다. 몰디브는 생생한 자연의 색과 야생 동물들을 통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완벽한 도화지다. 라시드는 Heylhi Spa에서 “마인드풀 드로잉” 컬러 테라피 트리트먼트를 소개한다.

또한, 그림그리기와 수채화 기술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참가자들이 자신의 작품을 창조하는 과정에서 자연의 요소들에 집중하게 하고 완성된 작품의 색채와 질감을 통해 푸시파루에서 특별한 기억을 만든다.

여기에 무에타이, 복싱, HIIT(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코어 컨디셔닝 등을 포함한 고강도 트레이닝을 진행하기로 유명한 카이(Kai)는 재활 치료와 임산부들에게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카이는 아테네에서 맨발의 마라톤 등의 다양한 스포츠 경기와 훈련에 참가한 10년이 넘는 경력의 공인된 트레이너이다. 푸시파루의 게스트들은 몰디브 해변의 부드러운 모래위에서 트레이너 카이를 만날 수 있다.

시파나(Shifana Mufeed)는 푸시파루의 광활한 해변에서 역동적인 공중 요가와 비치 댄스를 통해 참가자들의 뭉친 피로와 근육을 풀어준다. 공인 강사이자 개인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시피나는 자연의 따뜻한 모래 바람과 아름다운 요가와 춤을 통해 푸시파루에서의 완벽한 휴양을 돕는다. 한편 프로그램의 끝에 활기를 더해주기 위해 푸시파루의 컬리너리를 책임지고 있는 셰프 파틴(Fatheen)은 건강 식단과 생과일 주스로 심신을 녹여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