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5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든 디너 개최, 풍성한 경품 혜택 등
메종글래드 제주가 프랑스, 이탈리아, 폴란드, 인도, 콜롬비아 등 전 세계에서 모인 국내외 셰프들이 청정 제주 식재료로 펼치는 음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가든 디너’를 2018년 5월 18일 오후 6시 30분터 9시까지 개최한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2018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 가든 디너 개최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제주가 프랑스, 이탈리아, 폴란드, 인도, 콜롬비아 등 전 세계에서 모인 국내외 셰프들이 청정 제주 식재료로 펼치는 음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가든 디너’를 2018년 5월 18일 오후 6시 30분터 9시까지 개최한다.

‘가든 디너’는 2018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JFWF: Jeju Food & Wine Festival)의 메인 이벤트 중 하나로 전 세계 유명 호텔에서 요리 경험을 쌓은 에드워드 권 셰프, 불가리아의 자연주의 건강식의 음식을 선보이는 미카엘 아쉬미노프(Mikhal Ashminov) 셰프, 오바마 초청 만찬등 다양한 국가 행사 주방 총괄 셰프로 활동하는 폴란드식 전통 요리를 선보이는 마치에이 노비츠키(Maciej Nowicki) 셰프, 메종글래드 제주의 수석 셰프로 제주 식재료에 뛰어난 이해력을 바탕으로 향토적인 조리법을 재해석하여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요리를 시도하는 김인호 셰프 등 국내외 최정상 셰프들이 선보이는 글로벌 미식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가든 디너는 메종글래드 제주의 야외 가든인 ‘메종 힐즈’와 풀사이드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국가의 메뉴들과 함께 이와 어울리는 와인과 맥주, 전통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홍보 대사의 공연이 이어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입장객 전원에게 메종글래드 제주에 신규 오픈한 중식당 아서원1920,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살롱 메종드누보, 세계적인 브랜드 콜라보 멀티샵 피렌체를 이용해볼 수 있는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또한, 7월에 신규 오픈할 키즈까페 릴리펏, 뷰티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풀사이드바 겟올라잇, 엘리스 바 등의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오감만족 아지트' 이벤트, 포토존에서 진행하는 경품 행사에 참여하면 글래드 호텔 숙박권, 삼다정 식사권, 요트투어 승선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풍성한 경품 혜택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이 개관 30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이 개관 30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3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되었으며,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경품을 선물한다. 특히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렉서스 코리아와 제휴해 1등(1명)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렉서스 최고급 세단 또는 SUV 차량 14일 특별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호텔 로비에 렉서스 신형 LS500h를 전시해 시승 기회는 물론 부스 방문 및 차량 상담만 해도 즉석에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필립스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그랜드 힐튼 서울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및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영실업 키즈 럭키백 등 어린이부터 어른 모두가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럭셔리 세라믹 부티크 브랜드 ‘이미저리 코드’와 콜라보레이션 한 ‘셀레브레이션 콜렉션’을 5월 16일부터 선보인다. ‘셀레브레이션 콜렉션’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영원한 푸르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한 이환희 작가의 수공예 조각 기법이 돋보이는 콜렉션이다.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본 특별 전시는 호텔 11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 가격으로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셀프 와인바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 '파노라믹65'가 클래식 컨템포러리 와인 & 스낵뷔페 콘셉트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 '파노라믹65'가 클래식 컨템포러리 와인 & 스낵뷔페 콘셉트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노라믹65의 와인 바는 합리적인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글라스 와인’과 와인에 맞는 퀄리티 있는 메뉴로 구성한 ‘스낵 뷔페’를 특징으로 한다.

국내 호텔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파노라믹65의 와인 바는 조금씩 다양하게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와인 디스펜서를 설치해 글라스의 와인을 셀프형식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총 6대의 와인 디스펜서를 설치해 총 24병의 와인이 준비되며, 레드와인 6종과 화이트 와인 4종 총 10종의 와인을 선보인다. 레드와인 코노수르 1551 까베르네소비뇽과 화이트 와인 레자망 드 샤또 몽페라 블랑 등을 비롯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이 준비된다.

스낵 메뉴로는 파마햄 & 멜론(Parma Ham & Melon), 비프 카프라치오(Beef Carpaccio), 카프레제(Caprese), 씨푸드 샐러드(Seafood Salad), 계절 과일(Seasonal Fruits), 등을 선보인다.

3박 숙박 시 1박 무료 투숙, 조식 제공

트럼프 턴베리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에서는 2018년 최고의 스코틀랜드 호텔로 선정 된 것을 기념 해 3박 숙박 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트럼프 턴베리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

트럼프 턴베리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에서는 2018년 최고의 스코틀랜드 호텔로 선정 된 것을 기념 해 3박 숙박 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디럭스 룸 또는 스위트 룸 에서 3 박을 예약 할 경우 1 박 무료 투숙과 함께 조식을 제공한다.

트럼프 턴베리 리조트는 1901 년에 지어져 한 세기 동안 운영 된 전통 있는 골프 리조트로 192개의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으로 설계 됐다. 에이셔 해안가에 약 90만평의 넓은 부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아일랜드의 바다와 아란 섬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취사가 가능해 가족 단위의 여행객은 물론 장기 투숙객에도 인기가 많다.

호텔 객실 내에는 크리스탈 샹들리에, 고급스러운 카펫, 가죽 소파 및 2 중 창문, 고급 침구, 65인치 TV,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USB 침대 등 현대식 시설을 갖춘 고급스러운 객실이 마련 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