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떠날까?’ 여행고민 해결하세요!
상태바
‘어디로 떠날까?’ 여행고민 해결하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5.15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우파머스몰’ 팸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등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강원도 여행지 추천으로 대관령 평창의 대관령원예농협 바우파머스몰 팸투어를 지난 9일 실시하였다. 사진/ 수요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업계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나섰다.

시골투어, 대관령원예농협 ‘바우파머스몰’ 팸투어 실시

우선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강원도 여행지 추천으로 대관령 평창의 대관령원예농협 바우파머스몰 팸투어를 지난 9일 실시하였다.

주식회사 수요일은 2018년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관광벤처기업으로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농촌관광활성화를 위한 관광 테마로 개발한 국내추천 여행지 관광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우파머스몰로 떠나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팸투어는 동계 올림픽의 뜨거운 함성을 느낄 수 있는 스키박물관, 유럽풍 자연을 만나는 대관령 하늘목장에서 트랙터마차를 체험하고, 평창에 가면 꼭 들러봐야 하는 이색 농특산물 판매장 바우파머스몰을 탐방하여 요리체험을 즐기는 뜻 깊은 일정이였다.

대관령원예농협의 옛 본점을 리모델링해 2017년 개장한 바우파머스몰은 강원도 일대에 50여 농가 제품 100여 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으며, 대관령 지역의 대표 농특산물인 고랭지배추와 황태를 이용한 김치요리체험으로 김순열 김치명인(대한민국조리명인)의 쿠킹클래스를 진행하였다.

주식회사 수요일 김혜지 대표는 “강원도 로컬푸드의 구매와 대관령 농산물을 활용한 체험 등 이색 매력이 있는 바우파머스몰은 여행객들에게 강원도만의 특색을 즐기며, 지역농가가 함께하는 상생의 공간으로 평창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은 꼭 들려야할 곳”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크투어, ‘제 6회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6월 3일까지 3주간 ‘제 6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6월 3일까지 3주간 ‘제 6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완벽한 휴가를 위한 21일간의 슈퍼세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 여행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쿠폰 및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페이지는 크게 ▲패키지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Best랭킹쇼 ▲여행TV ▲이벤트관 ▲맞춤검색 으로 나누어져 있다.

우선 박람회를 통해 국내외 항공권·패키지·자유여행·숙박 등 전 카테고리에 걸친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상품은 3만원대 제주 항공권·10만원대 동남아/일본 항공권부터 20만원대 필리핀 마닐라 패키지, 30만원대 베트남 다낭 패키지, 120만원대 동유럽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이 외에도 23만원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6만원대 롯데호텔 제주 등 국내 특급호텔 상품도 있다. 아울러 ‘여행TV’ 관을 통해 나라별 인기 대표 여행상품을 생생한 1분 영상으로 소개한다.

또한 ‘Best랭킹쇼’와 ‘맞춤검색’관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여행지와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 가능하게 했다. Best랭킹쇼에서는 방송에 소개된 여행지 혹은 가족·커플·혼자 여행과 같이 특정한 목적이나 동행에 따라 고객이 가장 많이 예약한 여행지와 상품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맞춤검색을 통해서는 누구와 언제 어디로, 어떤 목적(테마)으로 여행을 떠나는지 원하는 태그를 클릭하면 나만의 맞춤 상품을 바로 안내받을 수 있다.

여기에 박람회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최대 100만원 상당의 다양한 할인쿠폰, 요일별 선착순 할인쿠폰 등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이에 더해 쿠폰을 이용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유럽 무료여행권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부산지사 설립 7주년 기념식 개최

노랑풍선은 지난 11일, 부산광역시 진구에 위치한 노랑풍선 영남사업부 부산지사에서 ‘부산지사 설립 7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 노랑풍선

이 밖에 노랑풍선은 지난 11일, 부산광역시 진구에 위치한 노랑풍선 영남사업부 부산지사에서 ‘부산지사 설립 7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본사 및 영남사업부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지난 6년간의 성과를 되돌아 보고 향 후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랑풍선 부산지사는 지난 2011년, 사세 확장을 바탕으로 부산, 영남지역 내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설립 되었으며 매년 송출 급성장과 함께 패키지 여행사 중 유일하게 전항공사의 안정적인 항공좌석 확보를 달성하는 등 설립 7주년 만에 부산지역 내 직판여행사 1위로 발돋움 했다.

이날 노랑풍선 영남사업부 이경찬 상무는 “지난 2011년, 5명으로 시작한 부산지사가 설립 초기에는 타사를 뒤따라가는 상황에서 임직원 모두의 열정과 노고로 이제는 반대의 상황에 이를 수 있었다”며 “30여명의 임직원 모두가 힘을 모아 지금보다 더 나은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한 노력을 함께해 나아가자”고 전했다.

한편, 노랑풍선 부산지사는 창립 7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6월까지 부산 출발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상품을 출시하고 여행 지역에 따라 객실 업그레이드, 마사지 업그레이드, 과일바구니 증정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