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족 고객 위한 특별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족 고객 위한 특별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5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핑, 무료 허니문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스릴 넘치고 짜릿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서핑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국내 서핑 여행지 부산과 강원도로 떠나는 여행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스릴 넘치고 짜릿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서핑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부산 및 강원도 서핑 스폿으로 유명한 송정, 설악 해수욕장 주변의 호텔 및 리조트에서 기획된 얼리 서머 기획 상품이다. 서핑을 배워보고 싶은데 아직까지 시작하지 못했다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준비한 상품으로 조금 더 일찍 시원한 여름을 맞을 수 있다.

우선 부산 광안리 해변가에 소재한 켄트호텔은 '서핑 인 부산 패키지',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푸른바다서핑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켄트호텔의 서핑 인 부산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2인, △루프탑 스카이덱 칵테일 2잔, △요서프 서핑 강습 및 자유시간 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강원도 양양 설악 해수욕장인근에 소재한 켄싱턴 스타호텔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서핑 강습이 포함된 서핑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서핑은 강원도 양양 설악해변에서 즐길 수 있으며, 서핑 전문 업체 ‘서프팩토리’의 전문강사에게 배울 수 있다. 서핑 이론, 테이크오프, 패들링, 안전교육 등을 받은 후 프리 라이딩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설악 해변은 켄싱턴 스타호텔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차량으로 약 20여 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강원도 양양은 새롭게 건설된 고속도로 덕분에 과거에 비해 접근성이 크게 향상돼 서핑족의 핫스폿으로 떠오르고 있다.

허니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무료 허니문 패키지

팔레스 그룹의 총 9개의 리조트에서는 허니문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팔레스 그룹

팔레스 그룹의 총 9개의 리조트에서는 허니문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칸쿤은 아름다운 자연과 로맨틱한 분위기의 리조트가 다양하게 분포 되어 있어 신혼여행지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러한 기세로 특히 더욱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팔레스 리조트 그룹은 무료 허니문 패키지와 디럭스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무료 허니문 패키지로 3박 이상 객실 예약 시, 미니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1 병, 레스토랑에서의 무료 저녁 식사, 커플 티, 비치 백 1개, 목욕 가운 2개, 아침 식사 (요청 시), 턴 다운 서비스, 책상, 이용 가능 시 오후 6 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패키지 상품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팔레스 리조트 계열에서 3 박 이상 투숙 하거나 르 블랑 스파 리조트에서 4박 이상 숙박하면 무료 허니문 패키지를 제공하며 호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디럭스 허니문 패키지로 객실 예약 시, 무료 허니문 패키지의 포함 내역과 더불어 50분의 커플 스파 마사지, 초콜릿이 덮여 있는 딸기, 2개의 기념품 슬리퍼를 추가로 제공한다.

추가로 문 팔레스 칸쿤, 더 그랜드 문 팔레스 칸쿤, 비치 팔레스, 썬 팔레스, 플라야카 팔레스에서 숙박을 하는 신혼 부부에게는 왕복 교통이 포함된 콜럼버스 크루즈 로맨틱 디너 투어를 제공한다. 이 디너 투어에서는 지는 일몰을 바라보며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로맨틱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연인과 함께 크루즈 내에서 마사지를 즐기며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실용적인 혜택 담은 소규모 돌잔치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소중한 내 아이의 첫 생일을 기념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혜택을 담은 소규모 돌잔치 패키지를 합리적인 금액에 선보인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소중한 내 아이의 첫 생일을 기념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혜택을 담은 소규모 돌잔치 패키지를 합리적인 금액에 선보인다.

가족과 친지들만 모시는 소규모 돌잔치에 적합한 ‘미팅 룸 타입’과 ‘프라이빗 다이닝 룸 타입’이 있으며, 돌 상, 돌잡이, 포토 테이블 등 돌잔치에 필요한 기본적인 세팅이 제공된다. 이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오픈을 기념하여, 스탠다드 객실 1박, 스파클링 와인(750ml) 1병 무료 제공 등의 서비스가 포함된다. 메뉴는 웨스턴 코스 요리, 한식 한상차림 또는 뷔페 중 선택 가능하며, 훌륭한 셰프의 전문 노하우가 식사에 그대로 녹아 있어 돌잔치를 더욱 의미 있게 한다.

미팅 룸 타입은 라운드 테이블 기준 최대 50인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프라이빗 다이닝 룸 타입은 최대 20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