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즐기는 이색행사와 이벤트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서 즐기는 이색행사와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웨딩 콘셉트, ‘어번 키즈’ 패키지 등 다양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2018년 봄, 새로운 웨딩 콘셉트 ‘메모리즈 인 더 가든’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소규모 웨딩 명소, 2018년 뉴 웨딩 콘셉트 선봬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2018년 봄, 새로운 웨딩 콘셉트 ‘메모리즈 인 더 가든 (Memories in the Garden)’을 선보인다.

꽃으로 가득 꾸며진 공간에서 마치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환상적인 웨딩을 연출한다. 최소 인원 제한이 없으며, 플라워 데커레이션 및 식음료 구성을 예산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2018년 5월 14일부터 7월 31일 까지 웨딩 계약 시 (웨딩 기간: 2018년 12월 31일까지) 여러 특전들을 누릴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메모리 플레이트 방명록, 50만원 상당의 추가 꽃 장식 서비스, 40인 웨딩 패키지 진행 시 스위트 객실로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등이다.

새로운 웨딩 프로그램 런칭을 기념하여, 2018년 7월 31일까지 계약하는 고객에 한해, 특전이 추가된다. 예쁘게 장식된 플레이트 형태의 방명록에 하객들의 축하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모리 플레이트 방명록’과 객실, 부케세트, 센터피스 업그레이드 중 선택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꽃 장식 서비스이다. 또한 40인 이상 패키지 진행 시, 객실 타입이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된다.

환상의 섬 이비자를 옮겨온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는 ‘쁘띠 이비자 위드 문라이트’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는 ‘쁘띠 이비자 위드 문라이트’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진행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환상적인 파티로 세계적인 유명세를 이어가는 스페인의 이비자 섬을 모티브로 운영된다. 문 바 야외 테라스에 프라이빗하게 마련된 자쿠지와 선베드에서 프로모션에 포함된 웰컴 칵테일, 샴페인, 바비큐 플래터, 프렌치 프라이와 소프트 드링크를 즐기며 남산 뒤로 지는 여름밤의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쁘띠 이비자 위드 문라이트’ 프로모션은 ‘Bubble’s Time’과 ‘Hot Summer Hot Time’으로 기간이 둘로 나누어져 진행된다.

제12회 서울재즈페스티벌 푸드존 참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 하우스를 통해2018년 5월 18일, 19일 양일간 잠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제 12회 서울재즈페스티벌의 푸드존에 참가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 하우스를 통해2018년 5월 18일, 19일 양일간 잠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제 12회 서울재즈페스티벌의 푸드존에 참가한다.

올해는 야외 BBQ를 테마로 88잔디마당과 야외마당에 ‘포잉 푸드 존’이 펼쳐지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자사의 럭셔리 브랜드 호텔인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레스토랑 ‘BLT 스테이크 하우스’ 를 통해 ‘BLT 믹스드 그릴 플래터’를 3만원에 선보인다.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 중 하나인 BLT 스테이크 하우스는 뉴욕 스타일의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선보이는 곳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다. 이번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만 만날 수 있는 BLT 믹스드 그릴 플래터는 소기와 양고기, 랍스터, 팝오버, 어니언링 등이 포함된 풍부한 구성으로 야외에서도 레스토랑과 동일한 최고급 스테이크를 그대로 맛볼 수 있다.

평일 자녀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어번 키즈’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7월 1일까지 주중(투숙일 기준 일~금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는 ‘어번 키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7월 1일까지 주중(투숙일 기준 일~금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는 ‘어번 키즈(Urban Kids)’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북적이는 주말을 피해 한적하게 가까운 도심 속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려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한 상품으로, 여름 시즌 가장 인기가 좋은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무엇보다 만 13세 미만의 자녀를 2명까지 동반할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특화된 합리적인 패키지 상품이다.

어번 키즈 패키지 이용객은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과 풍성한 풀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한 시그니처 어번 버거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로 구성된 ‘어번 플레이트’가 제공되어 물놀이 후의 허기를 채울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는 특히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아이들을 위해 메인풀과 키즈풀 주변의 모든 선베드에 온열장치를 확충해 따뜻한 야외 수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온열시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메인풀과 키즈풀의 물 온도는 최고 32~34도, 실외 자쿠지는 최고 39~40도로 맞춰지기 때문에 밤에도 따뜻한 야외 수영이 가능하다.

매실보육원과 ‘행복 나들이’ 행사 시행

부산롯데호텔과 함께 떠나는 행복 나들이 행사에 초청된 매실보육원 아동들이 부산영화체험박물관에서 관람을 하고 있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이 밖에 부산롯데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하여 지난 15일 매실보육원과 ‘호텔과 함께 떠나는 행복 나들이’ 행사를 시행했다.

이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다양한 문화 체험에 취약한 지역 아동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호텔이 기획한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매실보육원은 호텔의 임직원 봉사단인 샤롯데봉사단이 매월 1회 정기 봉사를 하는 롯데호텔 희망드림터 7호점이기도 하다.

이날 매실보육원 소속 아동들은 호텔의 전용 버스로 중구에 위치한 부산영화체험박물관에 입장했다. 국내 최초 영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인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의 9가지로 구성된 체험존에서 영화 제작 과정을 살펴보고 나만의 영화 만들기, VR 체험, 더빙 체험 등 영화와 관련된 생생한 활동을 경험했다.

다양한 활동을 즐기고 아동들은 인근 식당에서 호텔이 지원하는 저녁 식사를 즐기고 하루를 마무리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