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가볼만한 특급호텔, 가성비 최고의 패키지는?
상태바
5월에 가볼만한 특급호텔, 가성비 최고의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30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 스윗 베이비 패키지, 무료 키즈 쿠킹 클래스 등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국내 1위 가족호텔 선정을 기념해 영유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 전용 <포 마이 베이비 My Sweet Baby>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내 아이를 위한 최고의 호사, 마이 스윗 베이비 패키지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국내 1위 가족호텔 선정을 기념해 영유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 전용<포 마이 베이비 My Sweet Bab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에 앞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세계적인 유명 온라인 호텔 예약 서비스인 ‘호텔스닷컴’에서 수여하는 전 세계 호텔 대상 ‘가족여행객이 묵기 좋은 호텔 TOP 10’에 국내호텔 중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번 TOP 10 선정은 호텔스닷컴의 2500만 건의 고객 평점 및 실제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엄선됐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영유아 가족들이 여행을 준비함에 있어서 겪을 수 있는 불편한 점과 고충을 미리 파악해 이번 여행 패키지를 통해 해소시킨다. 여행지에서 영유아들이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글로벌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 싸이벡스(cybex) 유모차와 덴마크 북유럽 감성을 친환경 제품에 담아낸 영유아 브랜드 던바이디어(donebydeer)의 아기 침대 세트와 인형 침대 세트 그리고 캐릭터 나무 퍼즐을 객실에 배치해 아이가 집이 아닌 낯선 곳에서도 쉽게 적응하고 즐거운 휴가를 누릴 수 있게 했다.

특히, 호텔에서 사용될 유모차는 싸이벡스의 프리암 모델로 세계적인 미국출신 천재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 해 주목 받고 있다.

생일, 결혼기념일 맞이한 고객 위한 맞춤형 이벤트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개관 2주년을 맞이해 행복 2배, 기쁨 2배의 혜택을 담은 투게더 테마의 객실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개관 2주년을 맞이해 행복 2배, 기쁨 2배의 혜택을 담은 투게더 (TWO-GATHER) 테마의 객실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투게더(Two-gather) 객실 패키지는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연인 또는 가족 고객 모두를 충족할 만한 혜택을 담고 있다. △ 프리미어 객실 또는 디럭스 객실 중 1박 △모모 & 모먼츠 라운지의 웰컴 드링크 2잔 △모모카페 조식 뷔페 성인 2인 △ 2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된 객실 및 식음료 할인 쿠폰북을 모두 선물로 제공하며, 이외에도 피트니스와 객실 내 와이파이를 투숙 기간 내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투게더 객실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또한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인 모모카페에서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매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에 방문하는 모모카페 사전 예약 고객에게 세 가지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일에 방문하는 고객이 저녁 뷔페 이용 시 웰컴 드링크 1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5월에 생일 또는 결혼 기념일을 맞이한 경우, 고객의 얼굴이 새겨진 맞춤형 케익 및 2주년 기념 쿠폰북을 선물로 증정하고, 특별 기념 폴라로이드 무료 촬영의 혜택까지 모두 선물로 제공한다.

‘퍼펙트 위켄드 인 더 시티’ 익스피리언스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한낮의 루프 톱 바에서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와 함께 여유로운 스테이를 즐길 수 있는 주말 한정 ‘퍼펙트 위켄드 인 더 시티’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한낮의 루프 톱 바에서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와 함께 여유로운 스테이를 즐길 수 있는 주말 한정 ‘퍼펙트 위켄드 인 더 시티(Perfect Weekend in the City)’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이번 ‘퍼펙트 위켄드 인 더 시티’ 익스피리언스는 말그대로 도심 속에서 완벽한 주말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된 익스피리언스로, 편안한 스테이는 물론 따스해진 날씨에 즐기면 더욱 좋은 혜택만을 모아 구성됐다.

먼저, 객실은 천장까지 연결된 투명한 창으로 낮과 밤에 다양한 흥인지문의 뷰를 더욱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객실에서의 1박이 제공되며, 이와 함께 루프 톱 바 ‘더 그리핀’에서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맛볼수록 취하게되는 ▲‘와이낮술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 2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친환경 LEED 인증을 받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익스피리언스에 제공되는 ‘와이낮술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는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 구스’와 협업한 8가지 디저트 구성으로 마카롱, 에클레어, 페이스트리, 롤, 크림시클 등에 포아(서양배), 시트론(레몬) 오랑지(오렌지) 등 다양한 그레이 구스 보드카를 가미해 맛볼수록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새로운 낮술의 경험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