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맞아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맞아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30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키즈 쿠킹 클래스, 인피니티 풀 개장 등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어린이날 런치 뷔페 고객 대상 무료 키즈 쿠킹 클래스 진행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브런치 뷔페와 시푸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미니 버거, 치킨 너겟, 핫도그 등의 어린이 뷔페 메뉴가 별도로 세팅된다.

어린이날 런치 뷔페 고객 중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쿠킹 클래스를 무료로 진행한다. 호텔 셰프와 함께 어린이들이 직접 귀여운 캐릭터 컵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더불어, 영유아 및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의 멜라민 푸드 트레이(키즈 식판)와 멜라민 비커(키즈 컵)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떨어트려도 깨지거나 파손되지 않는 멜라민 소재로 만들어져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호텔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국적인 오션뷰의 인피니티 풀 개장

힐튼부산에서는 5월 1일부터 메인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개장한다. 사진/ 힐튼부산

힐튼부산에서는 5월 1일부터 메인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개장한다.

푸른 바다를 향해 끝없이 펼쳐진 듯한 인피니티 풀은 해외 럭셔리 리조트급의 탁 트인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선베드와 카바나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어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우리나라 특급호텔 수영장 중 가장 큰40 x 18.5m(가로,세로)의 규모로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천수로 운영되는 노천탕과 키즈 전용풀도 함께 구비되어 있어 기존의 어느 호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한다.

특히 소셜미디어의 인증샷 장소로 유명해진 인피니티 풀은 화보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올해 더욱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인피니티 풀에 위치한 풀 바에서 ‘풀사이드 바비큐(Poolside BBQ)’ 를 선보인다. 풀 바 옆 야외 테라스에 앉아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셰프가 직접 구운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등의 육즙이 풍부한 육류 플래터 또는 신선한 해산물 플래터가 제공돼 2-3명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특히 바비큐와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시원한 생맥주는 더욱 여유로운 휴식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울러 시그니처 메뉴인 숯불 버거와 갈릭 버터 쉬림프 볶음밥 및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대중 교통 이용의 날’ 캠페인 활동 참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 금천구에서 진행하는 ‘대중 교통 이용의 날’ 캠페인에 참여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이 밖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 금천구에서 진행하는 ‘대중 교통 이용의 날’ 캠페인에 참여한다.

‘대중 교통 이용의 날’ 캠페인은 대기오염을 줄이고, 구민들에게 대중 교통 이용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금천구에서 지난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이에 매월 넷째 주 수요일 아침 8시 30분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임직원들은 금천 경찰서, 금천구 유관기관, 시민단체 등이 모여 대중 교통 이용 캠페인 홍보 활동에 동참한다.

또한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구에서 진행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 매달 넷째 주 수요일을 Planet 21 Day로 지정해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사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4월 25일에는 인증샷 콘테스트를 열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남겨서 인사부에 제출하면 투표를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만보기 앱을 이용하여 하루 동안의 걸음 수를 기록하여 제출한 직원 중에서 가장 많은 걸음을 기록한 직원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밖에도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대중교통 이용에 대한 사내 캠페인을 홍보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사막화 방지 사업에 4200만원 기부

롯데호텔은 30일 롯데호텔서울 36층 버클리룸에서 김정환 ㈜호텔롯데 대표이사와 임직원, 사단법인 미래숲 권병현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띵크 네이쳐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1년간 모은 42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30일 롯데호텔서울 36층 버클리룸에서 김정환 ㈜호텔롯데 대표이사와 임직원, 사단법인 미래숲 권병현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띵크 네이쳐(Think Nature)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1년간 모은 4200만원을 전달했다.

띵크네이쳐(Think Nature) 캠페인은 롯데호텔과 미래숲이 2013년부터 공동 진행해온 친환경 프로젝트로 객실 내 침대시트나 수건을 매일 세탁하지 않고 재사용 하는 것에 동의하는 고객 수에 비례해 기부금액이 올라가는 구조의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이다.

롯데호텔은 올해 포함 누적 1억 5000만원을 기부중이며,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우리나라와 가장 가까운 사막인 중국 내몽고 쿠부치 사막 사막화 방지 조림 사업에 활용된다. 우리나라에 도달하는 황사량의 약40%를 차지하는 중국 내몽고 지역에 나무를 심어 방풍림을 조성하는 만큼 사막화 방지와 황사 줄이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정의 달 맞이, 핸드메이드 마켓-‘어른이 마켓’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4일, 호텔의 1층 열린 공간에서 핸드메이드 마켓-어른이 마켓을 개최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4일, 호텔의 1층 열린 공간에서 핸드메이드 마켓-어른이 마켓을 개최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어른이 마켓은 서울 주얼리 지원센터와 협업하여 진행되며, 핸드메이드 주얼리와 생활잡화, 소품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어른이 마켓의 물건을 구매하였다면 참여할 수 있으며, 머큐어 도쿄 긴자 숙박권,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테이스트 뷔페 이용권, 더프트앤도프트의 핸드크림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특히 이번 마켓에는 미고, 르크리, 사이, 재이공에 협동조합, 또봄공예 협동조합, 디디보유, ㈜포에버링, 에이큐레이트, 마르또, Sude, YEONNIE, 문아뜰리에, 미호, 포에버, QUI, 라탄스튜디오, 스물 둘, 빛을 담은 스카프 비채, 로얄아크 등 20개 업체가 참여하여,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수공예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름다운 이웃, 원도심사랑나누기’ TV 기증 진행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참나눔 봉사단’이 손잡고 스텐드형 LED 객실TV를 인근 요양원및 원도심 내 무근성마을 등 독거가구 밀집 지역에 전달한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제주케어하우스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참나눔 봉사단’이 손잡고 스텐드형 LED 객실TV를 인근 요양원및 원도심 내 무근성마을 등 독거가구 밀집 지역에 전달한다.

제주시 삼도2동 일대인 무근성마을은 탐라시대 성이 있었던 자리로 조신시대에 와서 제주읍성을 새로 쌓으면서 새 성에 비해 ‘묵은’ 성이라는 이름을 얻게 된 데서 동네이름이 유래한 것처럼 오래 전부터 번성했던 주택가였으나, 현재는 나이 많으신 어르신들이 혼자 사시는 독거 가구가 많은 지역이기도 하다.

특히, 각 가구마다 낡고 오래된 브라운관 TV를 보는 세대들이 많은데 노후 된 전선에 먼지가 쌓이면서 합선의 위험이 생기고 잦은 고장이 많다는 것을 확인하여 이번 호텔의 객실 TV 교체 때 일부의 TV를 매각하는 대신 필요한 세대의 지원을 받아 전달하기로 한 것이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어린이날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5월 5일 대연회장에서 [‘꿈’을 그리다]라는 제목으로 어린이날 그림 그리기 대회를 마련한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5월 5일 대연회장에서 [‘꿈’을 그리다]라는 제목으로 어린이날 그림 그리기 대회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표현과 꿈, 상상력을 응원하기 위해 ‘꿈’을 주제로 진행된다.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 300명을 대상으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대회 참가 시 뷔페 식사 및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베베가닉의 선크림 및 클렌징 워터로 구성된 선세트를 제공한다.

대회 심사는 부산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 2명을 초빙해 진행하며, 시상은 대상, 은상, 동상, 특별상으로 나눠 상장과 부상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삼진어묵 이용권, 옥스포드 블록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5만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