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데이트 명소, ‘루프탑’ 가성비 높은 패키지로
상태바
특급호텔 데이트 명소, ‘루프탑’ 가성비 높은 패키지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3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세계 맥주와 스위밍, 바비큐 디너 등 선봬
켄트호텔은 5월 1일(화)부터 8월 31일(금)까지 루프톱 바에서 무제한 세계 맥주 파티가 포함된 '비어 앤 다인(Beer & Dine)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가에서 탁 트인 루프톱에서 가벼운 티타임부터 해안을 바라보며 즐기는 무제한 세계 맥주와 스위밍, 바비큐 디너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낮에는 통유리창 너머의 여유로운 풍경을, 저녁에는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루프톱 바 ‘스카이덱’에서 즐기는 낭만 가득한 저녁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트호텔은 5월 1일(화)부터 8월 31일(금)까지 루프톱 바에서 무제한 세계 맥주 파티가 포함된 '비어 앤 다인(Beer & Din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15층 옥상에 자리잡고 있는 루프톱 바에서 아름다운 광안리의 야경과 음악 그리고 시원한 세계 맥주와 셰프 스페셜 메뉴까지 즐기며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비어 앤 다인(Beer&Dine)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루프톱 스카이덱 무제한 세계 맥주 파티(2인)로 구성됐다. 또한 패키지 이용 혜택으로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과 편안한 숙면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가 제공된다.

낮과 밤, 루프톱에서 즐기는 이색 여름 휴가

켄싱턴 제주 호텔은 제주의 푸른 바다와 중문단지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를 7월 20일(금)부터 9월 2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은 제주의 푸른 바다와 중문단지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 앤 나잇(Summer Day & Night) 패키지’를 7월 20일(금)부터 9월 2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서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낮에는 하늘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제주 자연에 둘러싸여 있는 루프톱 태닝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밤에는 루프톱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쏟아지는 별빛 아래서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서머 데이 앤 나잇(Summer Day & Night) 패키지는 △마운틴뷰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2인 1회 제공(뷔페 레스토탕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또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또는 아뜨리움 라운지 & 바 ‘더 뷰’), △사우나 무료, △실내에서 야외로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루프톱 ‘스카이피니티 풀, 갤러리 투어 무료, △2박 이상 투숙 시 이국적인 루프톱에서 펼쳐지는 ‘스파티’, ‘애프터눈 티’ 또는 와인과 함께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2인 중 택1으로 구성됐다.

강남 핫플레이스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디너 패키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1층 루프톱바 KLOUD에서는 6월 30일까지 디너세트와 프리빌리지 객실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비포선셋(Before Sunset)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1층 루프톱바 KLOUD에서는 6월 30일까지 디너세트와 프리빌리지 객실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비포선셋(Before Sunset)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비포선셋(Before Sunset) 패키지는 조식 및 해피아워, 사우나가 포함된 프리빌리지 객실 1박과 KLOUD 디너세트로 구성돼 있다. 해질 무렵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강남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즐기는 KLOUD 디너세트는 KLOUD 대표 인기 메뉴인 시저샐러드, 크랩로제파스타, 한우등심스테이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드와인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낮술과 즐기는 환상적 스테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한낮의 루프 톱 바에서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와 함께 여유로운 스테이를 즐길 수 있는 주말 한정 ‘퍼펙트 위켄드 인 더 시티’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한낮의 루프 톱 바에서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와 함께 여유로운 스테이를 즐길 수 있는 주말 한정 ‘퍼펙트 위켄드 인 더 시티(Perfect Weekend in the City)’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이번 ‘퍼펙트 위켄드 인 더 시티’ 익스피리언스는 객실의 천장까지 연결된 투명한 창을 통해 흥인지문의 뷰를 더욱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국내 최초로 보드카를 가미한 애프터눈 디저트 ▲와이 낮 술 애프터눈 세트를 제공해 주말 오후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루프 톱 바에서 여유로운 애프터눈 디저트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친환경 LEED 인증을 받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애프터눈 세트의 경우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의 조식 2인으로 변경해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블루밍 야드’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스카이야드’에서는 탁 트인 한강 경치와 봄 날씨를 즐길 수 있는 ‘블루밍 야드’ 객실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스카이야드’에서는 탁 트인 한강 경치와 봄 날씨를 즐길 수 있는 ‘블루밍 야드’ 객실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블루밍 야드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비스타 디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인 스카이야드 입장이 가능하다. 스카이야드에서는 호가든 체리 (500ml) 두 잔과 칵테일 너트가 포함된 비어 세트가 제공돼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시원한 맥주를 즐기기에 좋다.

도심 속 한옥마을과 함께하는 루프톱 가든 디너 뷔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은 10층 야외 옥상 정원에서 루프톱 가든 디너 뷔페, 가든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은 10층 야외 옥상 정원에서 루프톱 가든 디너 뷔페, 가든 인 더 시티(Garden in the Cit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든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은 스타일리시 디너 뷔페와 함께 프리미엄 생맥주와 와인,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뷔페 메뉴로는 이비스 호텔의 대표 메뉴인 토시살 구이를 비롯하여 간장 치킨, 새우구이 등 30여 가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프리미엄 생맥주와 와인,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스러운 만찬을 즐길 수 있다.

한편, 10층의 야외 옥상 정원은 익선동 한옥마을과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해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주목 받고 있다.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즐기는 ‘어반 바비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5월 5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호텔 15층에 위치한 야외 루프톱 ‘스카이 가든’에서 바비큐 플래터와 함께 다양한 뷔페, 생맥주, 와인 등을 무제한 제공하는 ‘어반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5월 5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호텔 15층에 위치한 야외 루프톱 ‘스카이 가든’에서 바비큐 플래터와 함께 다양한 뷔페, 생맥주, 와인 등을 무제한 제공하는 ‘어반 바비큐 (Urban BBQ)’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바비큐 플래터는 입맛을 돋우어주는 에피타이저와 소고기 등심, 이베리코 삼겹살, 왕새우, 양고기, 수제 소시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바비큐 메뉴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소고기 립아이 구이, 양고기 꼬치, 이베리코 삼겹살 구이 등 그릴 스테이션부터 오뎅, 나시고랭, 불고기 타코, 깐풍기 등의 핫 디쉬 스테이션, 신선한 야채 샐러드와 다양한 치즈, 훈제연어 등이 제공되는 샐러드 스테이션, 달콤한 후식이 제공되는 디저트 스테이션까지 다양한 메뉴가 세미 뷔페 스타일로 제공돼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가 높다.

버드와이저 생맥주와, 화이트 와인 3종, 레드 와인 3종, 상큼한 디톡스 워터 등의 다양한 음료도 무제한 즐길 수 있어, 지인 및 친구들과의 단체 모임 혹은 연인과의 데이트에도 안성맞춤이다.

‘터치 스카이 루프탑 바’ & ‘BBQ 디너 페스티벌’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터치 스카이 루프톱 바’는 인천 송도의 유일한 루프톱 바로 송도국제도시의 야경과 서해안의 아름다운 전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터치 스카이 루프톱 바(Touch Sky Rooftop Bar)’는 인천 송도의 유일한 루프톱 바로 송도국제도시의 야경과 서해안의 아름다운 전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터치 스카이 루프톱 바’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과 칵테일, 샴페인, 위스키, 꼬냑, 세계 맥주 등 다양한 주류 및 스낵 메뉴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야외 테라스 및 바뿐만 아니라 친목모임이나 비즈니스 미팅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파티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봄을 맞아, 위스키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매년 서머시즌 야외 루프톱 바에서 진행되는 BBQ 디너 페스티벌은 무제한 바비큐와 샐러드, 음료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든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작년의 큰 인기에 힘입어 이른 봄부터 가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BBQ 요리를 비롯하여 맛을 살려줄 시원한 생맥주까지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