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 그 시절’ 휴가 위한 만화 테마 숙소는 어디?
상태바
‘어릴 적 그 시절’ 휴가 위한 만화 테마 숙소는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3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영감과 상상력 불어넣는 숙소 소개
만화를 테마로 한 수많은 에어비앤비 숙소 중 새로운 영감과 상상력을 불어넣는 숙소에서 꿈같은 휴가를 보내며 아름다운 어린 시절을 추억해보자. 사진/ 에어비앤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좋아하던 만화를 테마로 한 에어비앤비 숙소에서 꿈같은 휴가를 보내며 아름다운 어린 시절을 추억해보는 것은 어떨까.

만화를 테마로 한 수많은 에어비앤비 숙소 중 새로운 영감과 상상력을 불어넣는 숙소 몇 곳을 소개한다.

토이스토리의 보안관 우디의 캘리포니아 숙소 (캘리포니아주, 미국)

‘토이스토리’의 보안관 ‘우디 프라이드’의 집을 상상한다면 토이스토리의 보안관 우디의 캘리포니아 숙소를 찾아보자. 사진/ 에어비앤비

‘토이스토리’의 보안관 ‘우디 프라이드’의 집을 상상한다면 바로 이곳이 아닐까. 숙소에서 기억에 남는 영화 장면을 떠올리고 서부 황야에 있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보자. 숙소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동물과도 교감해볼 것을 추천한다.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올랜도 숙소 (플로리다주, 미국)

침실마다 다른 디즈니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이 디즈니 숙소에 머물러보자. 사진/ 에어비앤비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디즈니 캐릭터 중에 하나만 고르기는 어렵다. 침실마다 다른 디즈니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이 디즈니 숙소에 머물러보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테마로 한 앨리스의 침실에서 하룻밤을 보내거나, ‘미키’의 거실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거나, ‘겨울왕국’의 행복한 눈사람 ‘올라프’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즐겨볼 수 있다.

말레이시아의 사랑스러운 헬로키티 숙소 (누사자야, 말레이시아)

귀여운 헬로키티를 테마로 한 핑크빛의 아기자기한 숙소에서 신나는 휴가를 즐겨보자. 사진/ 에어비앤비

‘헬로키티’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동심의 세계에서 아직 빠져나오지 못했다면 이 숙소를 추천한다. 귀여운 헬로키티를 테마로 한 핑크빛의 아기자기한 숙소에서 신나는 휴가를 즐겨보자.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타주의 만화 캐릭터 숙소 (유타주, 미국)

유타주의 만화 캐릭터 숙소는 좋아하는 영화나 캐릭터가 서로 달라서 숙소를 정하기가 어려운 가족들을 위한 숙소. 침실마다 다른 만화를 테마로 꾸며졌다. 사진/ 에어비앤비

좋아하는 영화나 캐릭터가 서로 달라서 숙소를 정하기가 어려운 가족들을 위한 숙소. 침실마다 다른 만화를 테마로 꾸며진 이 숙소는 온 가족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모아나’와 함께 파도를 헤치고, ‘미녀와 야수’에서 성에 갇힌 ‘벨’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자.

또 ‘겨울왕국'의 ‘엘사’와 ‘안나’가 서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거나, ‘해리포터’의 함께 마법의 세상을 경험해보자.

필리핀에 자리한 고인돌 가족의 동굴 하우스 (마린두케주 ,필리핀)

상상력이 돋보이는 필리핀의 동굴 숙소에서 선사시대의 고인돌 가족처럼 생활해보자. 사진/ 에어비앤비

어릴 적 매일 ‘고인돌 가족 플린스톤’을 시청하며 ‘프레드’, ‘윌마’, ‘페블스’, ‘뱀뱀’의 일상을 궁금해했다면 이 사랑스러운 숙소를 보는 순간 ‘야바-다바-두(Yabba-Dabba-Doo)’라고 외치게 될 것이다. 상상력이 돋보이는 필리핀의 동굴 숙소에서 선사시대의 고인돌 가족처럼 생활해보자.

토이스토리의 우주 비행사 버즈의 로마 숙소 (로마, 이탈리아)

디즈니의 인기 만화영화 ‘토이스토리’의 유명한 우주비행사 ‘버즈 라이트이어’의 집으로 꾸며진 우주를 테마로 한 화이트 톤의 모던한 숙소는 현대적이며, 기하학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사진/ 에어비앤비

디즈니의 인기 만화영화 ‘토이스토리’의 유명한 우주비행사 ‘버즈 라이트이어’의 집을 둘러보자. 우주를 테마로 한 화이트 톤의 모던한 숙소는 현대적이며, 기하학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상상 속의 신비로운 우주 공간처럼 꾸며진 숙소에 머물며 로마의 색다른 면모를 발견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