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작아서 사랑스러워!” 허니문도 ‘스몰 럭셔리’
상태바
태국여행, “작아서 사랑스러워!” 허니문도 ‘스몰 럭셔리’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4.3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발 40~60m 산등성이를 따라 52채의 풀빌라 배치, 스리판와라면 실패 없다
푸껫 내 많은 리조트 중에서도 ‘스리판와’는 최근 스몰웨딩 붐을 타고 스몰 럭셔리 허니문을 추구하는 신혼부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자연과 사람이 하나되는 푸껫은 천혜의 기후와 환경을 바탕으로 전통적인 허니문 휴양지로서의 명성을 누려왔다.

푸껫 내 많은 리조트 중에서도 ‘스리판와’는 최근 스몰웨딩 붐을 타고 스몰 럭셔리 허니문을 추구하는 신혼부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케이프 판와 전체에 걸쳐 건설된 스리판와는 Tomato UK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경치가 아름다운 호텔’에 뽑혔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스리’는 태국어로 ‘상서로운’이라는 뜻이고 ‘판와’는 푸켓의 동남쪽에 자리 잡은 반도 지명이다. 케이프 판와 전체에 걸쳐 건설된 스리판와는 Tomato UK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경치가 아름다운 호텔’, Thailand’s Anywhere Travel Magazine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호텔’에 뽑혀 그 매력을 인정 받았다.

스리판와 리조트 내 빌라들은 해발 40~60m 산등성이를 따라 나란히 배치되어 있기에 안다만해의 환상적인 경관을 방해물 없이 즐길 수 있는데 일부 빌라는 300°의 오션뷰도 가능하다. 프라이빗한 리조트 생활은 덤이다.

‘스리’는 태국어로 ‘상서로운’이라는 뜻이고 ‘판와’는 푸켓의 동남쪽에 자리 잡은 반도 지명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무엇보다 케이프 판와는 생물보존협약으로 생태계가 잘 보존되어 있어 스리판와에 머무는 동안 깨끗한 수질 속에서 마음껏 헤엄치는 열대 물고기와 진기한 산호초를 육안으로 구경할 수 있다.

이렇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곳이 푸켓 공항에서 50분, 푸켓 타운까지 15분, 빠통 비치까지 35분밖에 안 걸린다는 것은 기적이다.

스리판와 52채 풀빌라에는 넓은 개인 풀과 선데크, 태국 전통 정자가 배치되어 불편함 없는 리조트 생활을 약속한다. 사진/ 허니문니조트

앞으로는 푸른 바다를 전망하고 뒤로는 우거진 수목을 배경으로 건설된 스리판와 52채 풀빌라에는 넓은 개인 풀과 선데크, 태국 전통 정자가 배치되어 불편함 없는 리조트 생활을 약속한다.

스파 수준의 세련된 욕조와 우아한 리빙룸 역시 이국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허니문 환경이라 할 것이다.

조용하면서 럭셔리한 허니문, 스리판와라면 가능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스리판와는 총 10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데 해발 60m에 자리한 ‘바바소울푸드’는 푸켓에서도 힙한 레스토랑이다. 리조트의 언덕 꼭대기에 있어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전통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난초가 자라는 연못과 레스토랑 실내의 깔끔한 디자인은 최고급 와인과 실론티, 진품 브랜드 커피의 맛을 더한다. 또한 저녁에는 BBQ 파티나 캔드랄이트 디너가 펼쳐져 붉게 물드는 석양 아래 잊지 못할 한 끼를 만끽할 수 있다.

앞으로는 푸른 바다를 전망하고 뒤로는 우거진 수목을 배경으로 건설된 스리판와 풀빌라. 사진/ 허니문리조트

광둥요리에서 사천요리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메뉴를 제공하는 중국 레스토랑 ‘바바치노’는 요리와 예술 사이에 놓인 식사를 자랑한다.

샤브샤브 요리가 생각난다며 세계인이 인정한 핫포트를 방문하자. 취향에 따라 육수와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 훠궈를 어려워하는 이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360도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바바네스트 바에서는 스리판와가 자신 있게 내놓은 다양한 칵테일을 음미할 수 있다. 조용하면서 럭셔리한 허니문, 스리판와라면 가능하다.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호텔’에 뽑힌 스리판와, 사진/ 허니문리조트

한편 오는 5월말까지 태국관광청과 허니문리조트가 콜라보레이션으로 “보여줘 너의 태국, 들려줘 너의 로맨틱!”이라는 제목으로 영상공모전을 진행한다.

1등상 500만 원을 포함해, 총 1300만 원 상금이 걸린 이 행사는 태국 신혼여행지에서 촬영한 영상을 출품하면 그 가운데 뛰어난 영상을 채택, 시상을 진행한다. 아름다운 태국에서 허니문도 즐기고, 상금이 걸린 공모에도 도전하는 1석2조의 신혼여행을 만들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