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물도부터 장사도 유람선투어, 맛집까지 다양하게 즐기는 거제도 탐사여행
상태바
소매물도부터 장사도 유람선투어, 맛집까지 다양하게 즐기는 거제도 탐사여행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4.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도 이색체험, 호텔, 맛집 한 번에 안내 해주는 소매물도팡팡 사이트
거제도 부속 섬 가운데 ‘소매물도’는 행정구역상 통영시지만 실제로는 거제시에서 더 가까워 이곳에서 배편으로 이동하는 게 편리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우리나라 제2의 섬 거제도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섬으로 본섬 자체도 볼거리가 많지만 이국적인 느낌의 섬을 다수 거느리고 있어 국내 최고의 섬투어 명소로 통한다.

거제도 부속 섬 가운데 ‘소매물도’는 행정구역상 통영시지만 실제로는 거제시에서 더 가까워 이곳에서 배편으로 이동하는 게 편리하다.

푸른 바다와 등대섬의 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소매물도 탐방코스는 선착장, 남매바위, 분교, 망태봉, 열목개, 등대섬, 선착장 순서로 돌아보는 3.1km 구간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푸른 바다와 등대섬의 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소매물도 탐방코스는 선착장, 남매바위, 분교, 망태봉, 열목개, 등대섬, 선착장 순서로 돌아보는 3.1km 구간으로 2시간 정도 소요된다. 선착장에 내리면 바로 섬 내부로 진입할 수 있어 초행자도 길 잃을 염려 없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요즘 여행 관련 소셜 사이트가 많이 생겨났지만 소매물도팡팡 예약센터는 오직 소매물도에 초점이 맞춰져있는 사이트로 국내여행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소매물도에 가려면 크게 두 가지가 길이 있는데 하나는 거제에서 가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통영에서 가는 방법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소매물도에 가려면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거제에서 가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통영에서 가는 방법이다. 말했듯 소매물도는 거제에서 출발하는 게 유리한데 소매물도팡팡 사이트의 경우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배편을 구하기가 쉬울 뿐만 아니라 여객선 입장료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거제 저구항 선착장에서 출발해 소매물도까지 직항 40분, 완행 45분이 코스로 이동시간도 상당히 절약된다.

거제도 각 섬인 외도, 장사도, 내도, 한산도 등을 방문할 때 거제도팡팡 예약센터를 이용하면 외도팡팡, 장사도팡팡, 내도팡팡, 한산도팡팡으로 연결돼 한려수도의 아름다움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거제도팡팡 예약센터를 이용하면 외도팡팡, 장사도팡팡, 내도팡팡, 한산도팡팡으로 연결돼 한려수도의 아름다움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거제도 이색체험으로 자주 거론되는 상상낚시터의 경우 거제도팡팡 사이트에서 예약하면 5천원 할인혜택이 있다. 여기에 원하는 수령만큼 낚싯대 대여의 혜택까지 가능.

상상낚시터는 다리로 이어진 거제 유일의 낚시터라는 점에서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상상낚시터 이외에 갯벌체험 등 다양한 레저 활동도 ‘거제도팡팡’에서 안내해준다.

여행 시 숙박시설 선택만큼 중요한 부분도 없을 것이다. 거제씨월드 인근에 위치한 호텔 ‘상상속의집’은 복층 구조의 넓은 패밀리룸을 포함해 다양한 객실을 갖춘 가족펜션이다.

풀빌라 펜션으로 인기가 많은 ‘상상속의집’은 풍수지리 상 명당 중의 명당으로 여행객의 기운을 북돋아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거제씨월드 인근에 위치한 호텔 ‘상상속의집’은 복층 구조의 넓은 패밀리룸을 포함해 다양한 객실을 갖춘 가족펜션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여기에 전 객실 오션뷰로 반신욕 전용 소프트 욕조에서 풍경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독을 풀기에도 제격이다.

상상속의집은 숙박시설 외 부대시설이 럭셔리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데 건물 내에 맛집, 카페를 갖추고 있어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바람의 언덕’ 등 관광명소 가는 길에 들르기 좋다.

특히 거제도 여행 중 꼭 먹어봐야할 음식으로 꼽히는 ‘상상속의집 빅버거’는 지름 23cm에 두께 7cm의 특대 사이즈 수제버거로 보통 햄버거와는 맛을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이다.

거제도 여행 중 꼭 먹어봐야할 음식으로 꼽히는 ‘상상속의집 빅버거’는 지름 23cm에 두께 7cm의 특대 사이즈 수제버거이다. 사진/ 상상속의집

부드러운 점보패티와 신선한 채소의 조화는 환상의 맛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이며 워낙 크기가 크다보니 3명에서 4명이 나눠 먹어도 넉넉하다. 현재 상상속의집 투숙객에게는 빅버거 10%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있다.

한편 ‘상상속의낚시’와 ‘상상속의집’ 팬션을 묶어 선상낚시패키지로 예약하면 한층 가성비 높은 여행이 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