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미식 프로모션으로 고객 입맛 사로잡기
상태바
호텔가, 미식 프로모션으로 고객 입맛 사로잡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뉴와 연계한 객실 패키지, 다양한 메뉴 준비
제주신라호텔은 ‘제 3회 제주 푸드&와인 페스티벌’ 기간 동안 '딜라이트 딜리셔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가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미식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제주신라에서 미식과 휴식을 동시에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제 3회 제주 푸드&와인 페스티벌’ 기간 동안 '딜라이트 딜리셔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딜라이트 딜리셔스’ 패키지는 제주신라호텔이 제주도의 대표 미식 축제인 ‘제 3회 제주 푸드 & 와인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제주도를 찾은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는 객실 패키지이다.

‘제주 푸드&와인페스티벌’은 청정의 섬 제주도에서 5월 10일부터 개최되는 미식 축제이다.

이번 ‘딜라이트 딜리셔스’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제주 푸드& 와인 페스티벌’에서 소개하는 맛집에 선정된 제주신라호텔의 일식당 히노데의 10% 할인쿠폰이 있는 ‘고메 패스포트’를 제공한다.

‘고메 패스포트’는 제주 고메위크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나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수록돼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딜라이트 딜리셔스’ 패키지는 1박 투숙시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버거와 플라워 와인 파티 2인, 데이베드 1시간 1회, 사우나 2인 1회, 신라베어 1개를 포함한다. 2박시에는 1박 특전에 조식 2인이 추가된다.

한편 ‘제주 푸드 & 와인 페스티벌’에서는 제주를 찾은 관광객에게 제주도의 다양한 숨은 맛집을 소개하는 ‘제주고메위크(JEJU GOURMET WEEK)’를 5월 10일(목)부터 19일(토)까지 10일간 제주 전역에서 진행한다.

가정의 달은 오크레스토랑과 함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Family Special Dinner Buffet 프로모션은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로 가득하다. 매주 토, 일요일 주말에만 진행되며 18시부터 20시까지이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키다리 삐에로 이벤트가 있어 어린이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6만 8천원, 소인(4세~12세) 3만 4천원이다.

디너에만 진행되는 Family Special Dinner Buffet프로모션과 달리 36&36프로모션은 12시부터 14시까지 진행되는 런치 스페셜이다. 3가지 코스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인 메뉴는 각 채끝 등심 스테이크, 연어 스테이크, 바닷가재 로제 파스타 이다. 가격은 3가지 다 동일하게 3만 6천원에 제공된다.

뉴욕 프리미엄 스테이크의 진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다가오는 황금 연휴를 앞두고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 투숙은 물론 뉴욕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의 다이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고메 저니’ 익스피리언스를 출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다가오는 황금 연휴를 앞두고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 투숙은 물론 뉴욕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의 다이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고메 저니(Gourmet Journey)’ 익스피리언스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고메 저니’ 익스피리언스는 그동안 와인 앤 버스커, 살롱 드 딸기 등 다채로운 다이닝 기획으로 주목을 받았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객실은 흥인지문을 마주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에서의 1박이 제공되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총 주방장 미셸 애쉬만이 직접 고객에게 남긴 웰컴 카드가 객실에 제공돼 차별화된 개별 서비스를 함께 선보인다.

디너로는 뉴욕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에서의 디너 코스 2인이 제공돼, 프라임 안심 스테이크와 아무즈 부슈, 칠레산 훈제 연어 등 총 5가지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BLT 스테이크만의 정통 뉴욕 스타일 다이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익스피리언스는 10층에 이그제큐티브 이용 고객만을 위해 별도로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출입이 가능해 별도로 전용 체크인, 체크아웃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조식과 함께 오후 ▲해피 아워 시간동안 간단한 다과와 음료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