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가정의 달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항공업계, 가정의 달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취항 특가, 인기캐릭터 엽서 증정 등
제주항공은 신입 객실승무원들이 어린이승객을 대상으로 ‘핑크퐁’ 캐릭터가 그려진 네임택과 엽서 등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인천~괌/사이판 노선에서 핑크퐁 큐브큐브 어린이승객 증정 이벤트

제주항공은 신입 객실승무원들이 어린이승객을 대상으로 ‘핑크퐁’ 캐릭터가 그려진 네임택과 엽서 등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제주항공은 최근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캐릭터 ‘핑크퐁’으로 유명한 스마트스터디(대표이사 김민석)와 지난 4월25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기념해 김포공항 국내선 2층 제주항공 발권카운터 앞에서 신입 객실승무원 30명이 여행을 떠나는 어린이승객을 대상으로 핑크퐁 네임택과 엽서 등을 나눠주고 핑크퐁 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인천~괌, 인천~사이판 등 2개 노선에서 어린이승객에게 사운드 인형 ‘핑크퐁 큐브큐브’를 나눠준다.

제주항공은 스마트스터디 측과의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캐릭터 래핑항공기, 기내용품 및 콘텐츠 제작 등 어린이승객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공동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인천-나고야 신규 취항 특가…5만 2300원부터

티웨이항공은 오는 5월 31일(목)부터 인천에서 출발하는 나고야 정기편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오는 5월 31일(목)부터 인천에서 출발하는 나고야 정기편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

앞서 벚꽃의 아름다움이 절정에 달하는 지난 3월, 티웨이항공은 나고야 노선의 부정기편을 사전에 운항한 바 있다.

나고야 노선은 보잉 737-800(186~189석)기종으로, 매일 운항한다. 인천에서 오전 7시 20분에 출발해 오전 9시 10분 나고야에 도착한다. 나고야 현지에서는 오전 11시 10분에 출발, 오후 1시 20분에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요일별 상이)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삿포로부터 오키나와까지 일본에서만 총 9개 도시, 16개의 정기 노선을 운영하며,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독보적인 일본 지역 최다 노선을 보유하게 됐다.

티웨이항공은 나고야 노선의 정기편 취항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5만 2300원부터 제공되며, 26일 오전 10시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운항기간)은 5월 31일(목)부터 7월 20일(금)까지다.

터키항공, 최대 규모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터키항공은 2018년 ‘터키항공 월드골프컵’ 예선전을 오는 4월 30일 강원도 홍천 ‘소노펠리체 CC’에서 개최한다. 사진/ 터키항공

터키항공은 2018년 ‘터키항공 월드골프컵(TAWGC)’ 예선전을 오는 4월 30일 강원도 홍천 ‘소노펠리체 CC’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터키항공 월드골프컵 시리즈는 아마추어 골프대회 중 최대 규모로, 약 8000명이 전 세계 100여 개 도시에서 참가한다. 우승자는 터키 남부의 대표적인 골프 휴양지 안탈리아에서 열리는 결승전에 출전한다. 한국 예선전에는 100여 명이 참가한다.

터키항공 월드골프컵 2018 결승전진출자에게는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과 함께 5성급 ‘타이타닉 골프 디럭스 벨렉 호텔(Titanic Golf Deluxe Belek Hotel)’에서의 숙박 등 다양한 편의가 제공된다. 결승 우승자에게는 유럽프로골프투어 터키항공오픈(TA Open) ‘프로암 대회(Pro-am)’에 출전할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 우승자에게는 타이거 우즈, 로리 맥길로이, 헨릭 스텐손 등 유수의 프로 골퍼들과 함께 경기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 바 있다.

터키항공 월드골프컵 시리즈는 2013년 창설 이후 빠르게 성장, 전 세계 골프인의 관심을 받고 있는 주요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터키항공은 현재 터키항공오픈 뿐 아니라 유럽프로골프투어의 2부 경기인 챌린지투어(Challenge Tour)와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adies European Tour) 등 다양한 골프 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 후원해오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