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정의 달 프로모션으로 실속있게
상태바
특급호텔, 가정의 달 프로모션으로 실속있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숙박권 증정, 어린이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다양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캠핑 패키지 이용 시 주중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31일(목)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가족 고객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

가정의 달 기획 ‘무료 숙박권 증정 이벤트’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캠핑 패키지 이용 시 주중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31일(목)까지 진행한다.

‘드라마 속 촬영지 강원도의 산과 바다로 떠나는 감성 캠핑’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켄싱턴호텔 평창의 ‘캠핑 인 더 평창 패키지’ 또는 ‘풀사이드 바비큐 캠핑 패키지’ 이용 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주중 1박 숙박권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캠핑 인 더 비치’ 패키지 이용 시 켄싱턴호텔 평창 주중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무료로 증정된 숙박권은 6월 30일(토)까지 이용 가능하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캠핑 인 더 평창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2인), △바비큐 디너(2인), △천연 암반 사우나 이용권(2매),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풀사이드 바비큐 캠핑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2인),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2인),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실내 수영장&실내 사우나 이용권(2매)으로 구성됐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4인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 인 더 비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밀리 객실 1박, △레스토랑 ‘해원’ 조식(4인), △오토 캠핑장 ‘캠핑앤비치’ 1일 이용권, △해수사우나 이용권(4매), △웰컴드링크(4잔) 혜택으로 구성됐다. 해안가 바로 앞에 위치한 ‘캠핑앤비치’는 3800여 평의 부지에 30개 사이트가 마련돼 있으며 잔여 사이트는 ‘캠핑앤비치’ 예약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족 연령별 취향 저격하는 BIG 3 이벤트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5월 5일(토)부터 5월 8일(화)까지 ‘패밀리 스페셜 뷔페’를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5월 5일(토)부터 5월 8일(화)까지 ‘패밀리 스페셜 뷔페’를 실시한다.

‘패밀리 스페셜 뷔페’는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와 프리미엄 쉬림프가 플레이팅된 메인 디쉬와 함께 어린이날 런치 뷔페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마술쇼 등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6일(일) 디너부터 어버이날인 8일(일)까지는 메인 디쉬와 무제한 생맥주, 그리고 각 테이블 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네이션 선물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아울러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공연과 대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5월 5일(토)과 6일(일) 이틀간 펼쳐지는 공연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쇼’는 ‘시크릿 쥬쥬 프리미엄 3부작 첫번째 판타지 오디션 편’으로 생동감 넘치는 환상의 오프닝과 1초 만에 펼쳐지는 다섯 요정의 시크릿 변신 마법, 신나는 댄스와 음악의 향연 등 다섯 요정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공연 1부는 오전 11시, 2부는 오후 5시에 시작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선택 가능하도록 시크릿 쥬쥬 뮤지컬과 갈라쇼, 뷔페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타입과 시크릿 쥬쥬 뮤지컬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타입 두 가지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같은 기간인 5월 5일(토)과 6일(일) 이틀간 글로벌 완구·컨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의 ‘베이블레이드 자유배틀 최강전’도 진행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 2층 그랜드 볼룸에서 펼쳐지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는 구성품(파츠)을 다양하게 조합해 나만의 승부 전략을 세워 상대방의 팽이(베이)를 해체(버스트)시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온 가족 함께하는 신화키즈카니발

제주신화월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축제 ‘신화키즈카니발’을 개최한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비롯해 플리마켓과 클래식 및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와 공연 및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축제 ‘신화키즈카니발’을 개최한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비롯해 플리마켓과 클래식 및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와 공연 및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제주도에서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라는 주제로 제주신화월드 내 이벤트플라자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열린다.

48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당일 이용 가능한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권 1매와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료 30% 할인 바우처 1매를 비롯해 5월 7일까지 이용 가능한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의 번개 레이싱 1만 5천원 할인 바우처와 번개피자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심사를 통해 1등(1명)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2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조식 뷔페 이용권, 2등(2명)에게는 랜딩 리조트관 1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조식 뷔페 이용권, 3등(3명)에게는 랜딩 다이닝 석식 뷔페 이용권을 상품으로 제공하며, 추가로 경품 추첨(30명)을 통해 조안베어의 마젠타베어를 제공한다. 참가작에 대한 심사 및 시상은 개별 통보 및 제주신화월드 공식 SNS를 통해 공지 되며 작품들은 제주신화월드 내에 전시된다.

참가 신청은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신청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5월 4일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어린이날 당일 그리기 대회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리마켓과 클래식 및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오후 6시까지 계속돼 축제의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어린이 고객에게 캐스키드슨 키즈 식판 및 컵 무료 대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어린이날 연휴인 5월 5일부터 7일까지 영유아 및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캐스키드슨의 멜라민 푸드 트레이(키즈 식판)와 멜라민 비커(키즈 컵)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떨어트려도 깨지거나 파손되지 않는 멜라민 소재로 만들어져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모카페 입구에는 영국 런던 근위병 모양의 플레이모빌 대형 피규어와 함께 캐스키드슨 25주년 기념 스페셜 컬렉션 제품이 디스플레이된 매거진 커버 컨셉트의 포토존이 5월 한 달간 설치된다. 캐스키드슨의 스페셜 컬렉션은 영국의 근위병, 영국 국기 등 브리티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미지를 가방, 액세서리, 키즈, 패션, 홈 등 다양한 아이템에 위트 있게 녹여내 함께 예쁜 사진을 찍기에 안성맞춤이다.

포토존과 연계해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포토 콘테스트 (Kids photo contest)’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어린이 고객의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탐코야 #코트야드메리어트타임스퀘어 #캐스키드슨)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캐스키드슨의 근위병 프린트 키즈 미니 백팩 (럭색), 키즈 식판과 키즈 컵 세트, 근위병 디자인의 머그컵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모모카페는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브런치 뷔페와 시푸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미니 버거, 치킨 너겟, 핫도그 등의 어린이 뷔페 메뉴가 별도로 세팅되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호텔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8 네이버스컵 골프대회’ 개최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한국, 대만, 일본 3개국 국가대표 친선경기인 2018 네이버스컵 골프대회를 제주 오라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한국, 대만, 일본 3개국 국가대표 친선경기인 2018 네이버스컵 골프대회를 제주 오라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4월 24일 개회식과 공식 환영 만찬을 시작으로 25일부터 27일까지 본대회가 진행되며, 파이널 라운드인 27일에는 제주에 위치한 메종글래드 제주 제이드룸에서 시상식 및 환송 만찬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네이버스컵 골프대회는 한국과 일본의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기량 평가와 친선 도모를 위해 1996년부터 2000년까지 매년 한국과 일본이 공동 주관하여 교환경기로 치뤄졌다. 2001년부터 대만 팀의 합류로 현재 ‘네이버스컵 3개국 국가대표 친선경기(Neighbors Trophy Team Champion)’라는 이름으로 개최되고 있다.

지난 2003년부터 제주 오라컨트리클럽에서 3년마다 개최되고 있으며, 각 국 별 남자선수 4명, 여자선수 4명, 총 24명의 정예대표들이 출전하여 개인 및 단체전을 치뤄 상위 3명의 성적을 합산해 순위를 결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