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티와 인기 숙소’ 유명 게스트하우스 특가전 실시
상태바
‘액티비티와 인기 숙소’ 유명 게스트하우스 특가전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호텔타임, ‘그랜드 하얏트 서울’ 8만 원 할인쿠폰 증정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각각 선착순 1,000명에게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예약 시 사용 가능한 8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위시리스트 호텔 특가전’을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기어때는 야외활동이 본격화되는 봄철을 맞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인기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했다.

위드이노베이션에 따르면 여기어때는 패러글라이딩, 케이블카, 짚라인, 전동카, 전동바이크, 레일바이크 등 인기 액티비티 시설과 가까운 강릉, 전주, 단양, 통영, 제주 게스트하우스 15곳을 엄선, 최저가 예약을 돕는 기획전을 5월 24일까지 선보인다.

수려한 단양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도담게스트하우스와 더샵 게스트하우스,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짚라인과 바다낚시를 체험하는 강릉게스트하우스 1호점과 5호점, 통영 명물로 꼽히는 루지와 통영을 한눈에 보는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인근 훌훌게스트하우스, 통영대교 게스트하우스, 에피소드 게스트하우스 등이 참여한다.

이 외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남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한다. 오는 30일부터 5월 7일 사이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각각 선착순 1,000명에게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예약 시 사용 가능한 8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위시리스트 호텔 특가전’을 실시한다.

스탠다드 객실 가격으로 프리미어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셈. 투숙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5일까지로, 여름 성수기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다. 위시리스트는 매월 인기 있는 특1급 호텔 한 곳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다. 쿠폰은 행사기간 중 앱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전국 켄싱턴 계열 호텔 및 리조트 16곳과 손잡고 단독 특가전을 연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를 비롯해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 리조트 설악 비치, 켄싱턴 리조트 경주보문 등 호텔이 참여한다. 무료 룸업그레이드, 2인 조식, 웰컴드링크 등 호텔별 특전이 있다. 다음 달 10일까지.

시골투어, 횡성군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소확행’ 팸투어 실시

수요일은 횡성군과 함께 국가대표 문화관광, 테마가 있는 관광상품 브랜드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사진/ 수요일

아울러 주식회사 수요일은 횡성군과 함께 국가대표 문화관광, 테마가 있는 관광상품 브랜드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횡성군 국가대표 문화관광 브랜드 개발은 횡성군 농촌체험 관광자원과 명소를 활용, 횡성 관광활성화를 위하여 횡성군 기획감사실 관광개발담당과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인증받은 예비관광벤처기업인 주식회사 수요일의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가 함께 개발하고 있다.

강원도 횡성은 서울-강릉간 KTX개통으로 횡성역, 둔내역이 생겨 서울역에서 횡성역간 1시간 20분으로 기차를 이용 서울과 양평, 강릉방향으로 이동하기 쉬워졌으며 5월부터는 시티투어 운영으로 횡성의 다양한 구경거리와 먹거리를 체험하기 좋은 여행지가 됐다.

이에 시골투어는 횡성군의 문화관광 브랜드 개발에 앞서 지난 19일(목)과 20일(금) 1박 2일의 여정으로 여행신문사기자, 여행사진작가, 여행블로거, 여행잡지 편집국장 등 20명을 초청해 문화관광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2018년 여행 트랜드 중 하나인 ‘소확행(소소한 것에서 찾는 확실한 행복)’을 테마로 횡성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해 횡성의 특화된 농촌체험과 먹거리를 경험하며 횡성 문화관광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한 탐방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