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는 가평으로 체험여행 “맛집에서 마무리”
상태바
5월에는 가평으로 체험여행 “맛집에서 마무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술 양조장 체험, 인터렉티브아트뮤지엄, 아침고요수목원 등 가평 추천 여행지
경기도 가평은 서울에서도 인접해 있고, 수려한 풍경을 자랑하고 있어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아침고요수목원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5월은 언제나 여행으로 설렌다. 온화한 날씨를 따라 가볼 만한 여행지가 많아지기 때문이다. 더불어 경기도 가평은 서울에서도 인접해 있고, 수려한 풍경을 자랑하고 있어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이다.

가평의 아름다운 경관만큼이나 가평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다. 그중에서도 가평군 조정면에는 우리술을 만드는 양조장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가평군 조정면에는 우리술을 만드는 양조장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이곳에서는 찾아가는 양조장 체험이라는 이름 아래 전국 전통주 활성화를 위한 장소로 전통주의 역사부터 제조, 시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일 최대 10만리터에 이르는 막걸리 공장과 연구소 견학까지 즐기기 좋다.

가평군 가평읍에는 인터렉티브아트뮤지엄도 만날 수 있다. 예술과 최첨단 과학을 혼합해 전시하고 있는 인터렉티브아트뮤지엄은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미술을 쉽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게 돕고 있다.

예술과 최첨단 과학을 혼합해 전시하고 있는 인터렉티브아트뮤지엄은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미술을 쉽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게 돕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문화예술적 콘텐츠와 시각적 착시 효과를 통해 시각뿐만 아니라 오감이 느껴지는 체험을 이곳, 인터렉티브아트뮤지엄에서 즐길 수 있다.

아침고요수목원만큼 봄과 어울리는 여행지는 찾아보기 힘들다. 특색있는 테마와 다양한 전시 그리고 축제가 열리는 아침고요수목원은 가평군 상면에 위치하고 있다.

아침고요수목원만큼 봄과 어울리는 여행지는 찾아보기 힘들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정원마다 계절마다 색채를 담아 전시회 및 축제가 열리는데, 봄이면 아침고요 야생화전축제와 봄나들이봄꽃축제가 열려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이곳은 축령산을 배경으로 다양한 정원을 전시하고 있다. 분재정원, 침엽수 정원, 허브정원, 무궁화 정원 등 색다른 볼거리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숲에서는 산림욕도 즐길 수 있어 잠시 일상 속 힐링을 만끽하기에 좋다.

정원마다 계절마다 색채를 담아 전시회 및 축제가 열리는데, 봄이면 아침고요 야생화전축제와 봄나들이봄꽃축제가 열려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평에는 추천 맛집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나른해지기 쉬운 봄철, 원기회복을 위한 보양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토종닭 요리 전문점 가평 맛집 오리날다가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가평 맛집 DB

볼거리, 즐길 거리 풍성한 가평 나들이를 즐긴 후 든든한 식사로 힐링 여행을 마무리해보자. 가평에는 추천 맛집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나른해지기 쉬운 봄철, 원기회복을 위한 보양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토종닭 요리 전문점 가평 맛집 오리날다가 있다.

직접 농장을 운영하며 정성껏 기른 토종닭으로 만든 보양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곳으로 닭볶음탕과 닭백숙이 대표 메뉴인 가평맛집이다. 청정 자연 속에서 자란 토종닭은 살결이 두툼하고 육즙이 풍부해 입안 가득 담백한 맛을 선사한다.

가평 맛집 오리날다의 닭볶음탕은 매콤한 특제 양념이 더해져 입맛을 사로잡는다. 쫄깃한 육질의 토종닭에 얼큰한 국물의 조화가 일품.

가평 맛집 오리날다의 닭볶음탕은 매콤한 특제 양념이 더해져 입맛을 사로잡는다. 쫄깃한 육질의 토종닭에 얼큰한 국물의 조화가 일품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가평 맛집 DB

여기에 닭백숙은 몸에 좋은 한약 재료까지 더해져 특별한 보양식 메뉴로도 손색없으며, 깊고 진한 정갈한 맛을 자랑하는 가평 맛집 오리날다의 메뉴이다. 진하게 우러난 육수에 부드러운 식감의 닭백숙은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은 메뉴이다.

더불어 춘천 남이섬 맛집 오리날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식사할 수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다. 이외에도 오리 백숙, 오리 로스, 오리 주물럭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어 입맛에 맞춰 먹을 수 있다.

한편 가평 맛집 오리날다는 주변이 숲으로 둘러싸인 이색적인 분위기에 깔끔한 마당과 정원, 독립적인 공간의 방갈로를 조성해 5월을 맞이해 소중한 이들과 오붓한 식사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