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겨냥한 특별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겨냥한 특별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 예약 시 20% 할인 혜택 등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하동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토)부터 6월 30일(토)까지 인문학과 미술을 융합한 초등인문학 프로그램 '모나르떼' 체험이 포함된 '모나르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겨냥해 가족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감성 체험 ‘모나르떼 패키지’ 상품 출시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하동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토)부터 6월 30일(토)까지 인문학과 미술을 융합한 초등인문학 프로그램 '모나르떼' 체험이 포함된 '모나르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초등학생 자녀 동반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리조트 내에서 인문학 여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 특성 상 토요일 전용 상품으로 운영된다.

모나르떼는 13세기부터 20세기까지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철학, 역사, 예술, 과학, 경제 분야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로 체험하는 초등인문학 융합체험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독창적이고 자유로운 미술활동을 통해 창의적인 문제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의 ‘모나르떼 패키지’는 이야기가 있는 별자리 체험 만들기를 해보고 남원항공우주천문대에서 직접 별자리를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모나르떼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5평형, B원룸타입) 1박, △모나르떼 체험 프로그램 2인(별자리 만들기), △남원항공우주천문대 2인으로 구성됐다.

모나르떼의 사계절 별자리 만들기 체험은 나의 별자리와 계절별 별자리 알아보기 순으로 진행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후 19시 30분부터 시작되며, 리조트 내 1층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남원항공우주천문대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22시까지 관람가능하며, 리조트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모나르떼 패키지’는 향긋하고 달콤한 티파티 만들기 체험과 애프터눈 티세트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상품이다. 만들기 체험뿐만 아니라 리조트 내에서 직접 애프터눈 티세트를 제공해 아이들에게 교육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16평형) 1박, △모나르떼 체험 프로그램 2인(티파티 만들기), △애프터눈 티세트 2인으로 구성됐다.

모나르떼의 티파티 만들기 체험은 애프터눈 티의 유래와 티타임 에티켓, 티와 어울리는 디저트까지 알아보며 티파티 가방 만들기, 찻잔 세트 만들기, 티파티 테이블 꾸미기, 티파티에 친구 초대하기 순으로 진행된다. 체험 프로그램 운영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16시부터,

애프터눈 티세트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즐길 수 있다. 장소는 카페 라운지 다반에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하동은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4월 30일(월)까지 예약 시 패키지 금액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럽 정통 스타일 ‘로열 푸드 페스티벌’ 실시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은 오는 5월 31일까지 유럽 스타일의 미식 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열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은 오는 5월 31일까지 유럽 스타일의 미식 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열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트렌디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은 로열 푸드 페스티벌 기간 동안 ‘로열 로스트 치킨(Royal Roasted Chicke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로열 로스트 치킨’ 프로모션은 셰프가 직접 홀 로스트 치킨을 고객 앞에서 손질해 제공하는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게리동 서비스(Gueridon Service)’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셰프가 능숙하게 홀 치킨의 뼈를 제거한 후 레드 와인과 치킨스튜로 맛을 낸 소스를 곁들이는 과정을 직접 선보여 식사 전 고객의 눈과 후각을 자극한다. 식사 후 남은 치킨을 트러플 버터로 맛을 낸 링귀니 파스타로 제공해 총 두 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동기간 33층에 위치한 쇼룸 콘셉트의 클래식 바와 럭셔리 파티룸 ‘스파이 앤 파티룸(Spy & Party Room)’은 싱글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코틀랜드를 테마로 세 종류의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와 엄선된 푸드 페어링을 3가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위스키 투어(Whisky Tou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위스키 투어’ 프로모션은 꽃과 과일 향을 담은 우아한 풍미를 지닌 ‘글렌모렌지 오리지널’과 달콤한 ‘애플 타르트 타탱’, 강렬한 훈연향이 특징인 ‘탈리스커 10년산’과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지닌 ‘장어를 곁들인 푸아그라 테린’, 아일레이 섬에서 양조돼 깊은 바다 향을 음미할 수 있는 ‘라프로익 10년산’과 초절임한 고등어를 훈연한 ‘시메사바’를 순서대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