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준비하는 ‘코사무이 여행 라운지’ 코코사무이에서
상태바
편하게 준비하는 ‘코사무이 여행 라운지’ 코코사무이에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4.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여행을 넘어 가족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코사무이
신혼여행지로 시작해서 지금은 가족여행지로 자리 잡은 코사무이. 사진/ 반얀트리 코사무이 '발리비키'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가깝고도 먼 코사무이는 신혼여행지로 시작해서 지금은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 기업연수, 워크샵 등 다양한 콘셉트로 여행자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코사무이 여행 전문사이트 코코사무이에서는 여행자들의 다양한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현지투어, 허니문 패키지, 일반 패키지, 에어텔(자유여행) 그리고 호텔만도 예약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코코사무이는 비치웨어 전문 발리비키, 로홀과 수입보세 의류전문 ‘고걸’ 등의 의류촬영지원으로 기업촬영 문의를 많이 받고 있다. 사진/ 마이사무이 리조트 '고걸'

코코사무이에서는 6월 중 코사무이 자유여행자를 위해 귀국팩을 준비 중이며, 귀국팩은 발코니 호텔 6시간 투숙 및 한식 또는 현지식 타이 전통 마사지 믹스팩을 포함한다.

또한 최근 개설된 코사무이 라운지를 방문하면 코사무이 맛집, 시티투어 등 현지인이 안내하는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다.

코사무이에는 콘래드, 반얀트리, 리츠칼튼, W리조트, 포시즌, 식스센스, 바나벨, 실라바디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럭셔리 풀빌라들이 많다. 코코사무이 2018 허니문 패키지 상품은 타사의 허니문 패키지와 차별화된 단독투어와 단독요트가 포함된 특전 상품이다.

코사무이 호텔로는 아만타푸라, 르메르앙, 로얄 무앙사무이, 센시마르, 분다리, X2풀빌라, 마이사무이, 반하드남 풀빌라, 오조리조트, 다라사무이 리조트, 노보텔 칸다부리, 베이워터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풀빌라, 아난타라 라와나, 산티부리, 카사드마르, 사리사무이, 카라풀빌라, 피스리조트, 베이워터 풀빌라, 보풋에 위치한 한사르 리조트, 코팡안 산티야 리조트 등이 추천할 만하다.

코코사무이가 좀 더 다양한 여행자들과 소통하고자 지난해 7월,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 반얀트리 코사무이 '발리비키'

항공이나 호텔이 준비된 자유여행자들은 코코사무이 사이트에서 코사무이 현지투어만을 예약할 수도 있다. 코사무이 대표 데이투어로 스노클링 투어가 있는데 낭유안 또는 앙통 해상 국립공원에서 투어를 진행하며 낭유안 스노클링 투어 시, 스쿠버다이빙 상품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 허니무너에게 핫한 코팡안 ‘풀문파티’, 코사무이 ‘하프문파티’의 경우 스피드보트를 예약해 가게 되며 그밖에 스냅촬영, 낚시투어, 사파리투어, 차웽 시내투어, 맛집투어를 예약할 수 있다. 모든 투어에는 호텔-투어 간 왕복픽업이 포함된다.

코코사무이에서는 6월 중 코사무이 자유여행자를 위해 귀국 시 귀국팩도 준비 중이다. 사진/ 코사무이 라운지

코코사무이에서는 5월, 6월 중 각각 2명씩 코사무이 원정대를 준비 중이다. 코사무이 원정대 대원 4명에게는 항공료를 제외한 리조트, 현지투어, 마사지, 식사, 차량이 무료로 지원된다.

코코사무이는 비치웨어 전문 최대기업인 '발리비키' '로홀', 수입보세 의류전문 '고걸' 의류촬영 지원으로 '기업 촬영' 전문으로도 이름을 얻고 있다.

또한 코코사무이는 2018년 하반기에 부산, 울산, 창원, 김해, 진주, 광주, 포항, 천안, 경주 및 부산진구 웨딩홀에서 태국 허니문 웨딩박람회를 기획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10여 간 가족과 같은 편안함으로 코사무이 여행의 동반자 역할을 해온 코코사무이가 좀 더 다양한 여행자들과 소통하고자 지난해 7월,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여행에 대한 설렘만큼 또한 앞으로 함께할 많은 여행자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