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프로모션·20만원 쿠폰’ 다양한 여행혜택 쏟아진다
상태바
‘1+1 프로모션·20만원 쿠폰’ 다양한 여행혜택 쏟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오션파크 이용권, 할인쿠폰 이벤트 등
클룩은 홍콩 오션파크와 1+1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사진/ 홍콩 오션파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본격적인 여행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여행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클룩, 홍콩 오션파크와 ‘1+1 단독 프로모션’ 진행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클룩(KLOOK)은 홍콩 오션파크와 1+1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기존 입장권 가격에 추가로 한 장을 더 받을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5월 2일까지만 클룩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계 10대 테마파크 중 하나인 오션파크는 홍콩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해양 테마파크로, 연간 약 4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인기 여행지다.

펭귄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턱시도 레스토랑’, 판다들이 뒹구는 ‘자이언트 판다 어드벤처’ 등 다양한 테마공간에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이색 액티비티로 어린아이를 둔 가족단위 관람객들의 필수 여행지로 자리잡았다.

이를 증명하듯 한국인들의 방문도 점차 증가해 지난 2년간 오션파크를 방문했던 해외 이용객 중 10%가 한국 국적으로 분류됐다.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클룩 홈페이지 내 홍콩 파트에서 예약할 수 있다. 티켓 사용 기한은 6월 30일까지다.

20만원 쿠폰제공 특급호텔 7일 타임세일 실시

호텔엔조이에서는 24일부터 일주일간 특급호텔 20만원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호텔엔조이에서는 24일부터 일주일간 특급호텔 20만원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급호텔 7일 타임세일’ 이라는 명칭의 이번 이벤트는 호텔엔조이가 엄선한 13개의 특급호텔에서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할인이 포함된 20만원 쿠폰세트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호텔엔조이 APP에서 해당 이벤트 숙소를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할인쿠폰 적용 투숙일은 5월31일까지이다.

본 이벤트는 결제금액에 따라 5만원, 3만원, 2만원, 1만원, 5천원의 총 5종 할인쿠폰이 9매 발급되며 호텔엔조이 회원은 해당 쿠폰을 1회씩 사용이 가능하다.

금번 이벤트 참여숙소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파라다이스시티, 코트야드메리어트 판교, 롯데시티호텔 대전, 해운대그랜드호텔 등이며 숙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호텔엔조이 메인 배너 및 호텔엔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4월16일부터 국민관광상품권과 함께 ‘2018 봄 여행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엔조이 홈페이지에서 퀴즈 응모를 통해 총 120명에게 호텔엔조이 포인트를 제공하고, 1등에 당첨된 회원에게는 제주5성급 호텔 무료숙박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호텔엔조이 웹사이트 및 APP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봄나들이 지원

신라면세점은 이달 24일부터 6월 4일까지 홍콩 디즈니랜드와 용인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을 증정하는 ‘테마파크 경품 증정 이벤트’, 총 1만명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 룰렛 이벤트’ 등 봄맞이 ‘조이풀 페스티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이달 24일부터 6월 4일까지 홍콩 디즈니랜드와 용인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을 증정하는 ‘테마파크 경품 증정 이벤트’, 총 1만명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 룰렛 이벤트’ 등 봄맞이 ‘조이풀 페스티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항공권이 포함된 홍콩 디즈니랜드 이용권과 용인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을 증정하는 ‘테마파크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콩 2인 왕복항공권과 홍콩 디즈니랜드 자유 이용권 2매(1명),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1인 2매, 50명), △신라면세점 2만원 선불카드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권은 서울점 지하 1층 안내데스크 또는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 비치된 응모함에 제출하면 된다.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는 모바일로 룰렛을 돌리면 나오는 선불카드, 할인쿠폰 등 서울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총 1만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마트폰으로 서울점 매장에 비치된 ‘조이풀 페스티벌’ 리플렛 내의 QR코드를 스캔한 후 나타나는 모바일 화면에서 룰렛을 돌려 당첨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룰렛을 돌리면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문화상품권 교환권, △SK상품권 교환권, △면세점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당첨된 교환권은 서울점 지하 1층에 있는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받을 수 있으며 할인쿠폰은 매장에서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 외에 구매 금액별로 최대 35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있다. KB국민카드와 BC카드 이용 고객은 일정 금액을 △삼성상품권, △문화상품권, △SK주유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 면세점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페이백 이벤트를 강화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