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겨냥 패키지로 승부수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겨냥 패키지로 승부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패키지, 봄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등 다양
켄싱턴리조트 충주에서는 아이들이 상상 속의 마법사가 되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법학교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충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전력을 쏟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 <마법학교 패키지> 선봬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충주에서는 아이들이 상상 속의 마법사가 되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법학교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마법학교 패키지는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모티브로 꾸며낸 공간에서 신비한 마술을 관람하고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다.

마법학교 패키지는 ▲패밀리(16평형부터) 또는 스위트(26평형부터)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마법학교 프로그램 이용권(2매)로 구성됐다. 마법학교는 마술교육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술사에게 직접 마술을 배우고 경연에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약 1시간가량 진행된다.

입학식, 매직쇼 관람,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 배우기, 팀 단위 마술 대항전 등 총 4교시로 구성됐다. 마법 망토, 모자 등 다양한 소품이 제공되어 실제 마법사가 된 듯한 생동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마법학교 프로그램 이용권으로는 소인(48개월 이상~만 12세 이하) 1명, 대인 1명이 참여할 수 있다. 인원 추가 시 대인은 7000원, 소인은 2만원의 비용을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마법학교 프로그램 수료 후에는 마법사 수료증이 발급된다.

어린이날, 가족 모두가 간직할 추억 ‘도시락을 부탁해’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4일과 5일, 양일간 호텔에서 직접 도시락도 만들어 보고 소풍도 떠날 수 있는 ‘우리 가족 도시락을 부탁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4일과 5일, 양일간 호텔에서 직접 도시락도 만들어 보고 소풍도 떠날 수 있는 ‘우리 가족 도시락을 부탁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롯데호텔 셰프와 함께 나들이 도시락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연회장 이벤트 입장권 3인,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옥스퍼드 어린이 블록 도시락 박스 1세트, 케익 커티시가 포함된다.

여기에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종묘를 둘러볼 수 있는 서울 시내 5대 궁궐 통합 입장권이 더해져 손수 만든 도시락을 들고 가까운 궁으로 소풍을 떠나기에도 적합하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30만원으로 8만원을 추가하면 호텔에서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연휴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선착순 20객실 한정으로 롯데호텔의 마스코트이자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로니 베어’를 증정하니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제주의 봄 만끽하는 '봄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5월31일까지 레저 전문가로 구성된 익스플로러팀과 함께 봄이 무르익은 제주의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5월31일까지 레저 전문가로 구성된 익스플로러팀과 함께 봄이 무르익은 제주의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연 생태가 거의 훼손되지 않은 제주 동부의 오름과 숲길 등을 거닐며, 색다른 제주의 봄을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매주 월, 토요일에는 큰사슴이오름(해발475m) 또는 백약이오름(해발 357m)을 오르는 ‘봄내음 오름 투어’가 진행된다. 큰사슴이오름은 드넓은 목장지대를 가로질러 오르며, 봄에는 노란 유채꽃이 드넓게 펼쳐진 장관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를 끄는 코스이다. 백약이오름은 100가지의 약초가 오름에 자생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다양한 봄 양생화도 감상할 수 있다. 비교적 오르기가 쉽고 너른 들판과 푸른 하늘, 성산일출봉까지 바라다보이는 아름다운 전경을 지녀 힐링 코스로 꼽힌다.

‘테마가 있는 숲길 이야기’는 서귀포시 수망리에 위치한 물영아리오름의 둘레길인 물보라길을 둘러보는 코스이다. 푸른 초원이 펼쳐진 ‘푸른목장 초원길’, 울퉁불퉁한 ‘소몰이길’, 노란 복수초 군락지를 만날 수 있는 ‘잣성길’ 등 6가지 테마의 숲길을 한번에 둘러 볼 수 있다. 매주 수, 금, 일요일에 진행된다.

‘곶자왈 에코 트레킹’은 국내 유일의 곶자왈 생태체험 휴양림인 ‘교래자연휴양림’의 생태관찰로를 둘러보는 프로그램이다. 익스플로러팀의 설명을 들으며 난대수종과 온대수종이 공존하는 독특한 식생 및 다양한 곶자왈의 생성 과정을 볼 수 있다. 매주 수, 금, 일요일에 진행된다.

해비치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전일 저녁 8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간단한 스낵류와 과일, 생수 등으로 구성된 올레백이 제공되며, 참가비는 각 프로그램 당 2만원이다.

온 가족이 즐기는 스마트한 봄 호캉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 가족이 여행가기 좋은 5월을 맞이해 <5월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 가족이 여행가기 좋은 5월을 맞이해 <5월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호텔은 국내 가족호텔 1위의 명성에 맞도록 풍성하고 다양한 5월 가정의 달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인기 모바일 이모티콘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와 호텔과의 이색적인 첫 만남이 성사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곳곳에서 이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아이들의 친구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LEO(레오)와 함께 요술 풍선 놀이와 비눗방울 놀이 및 미니 올림픽 게임 액티비티를 체험 할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 구매고객에게는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으로 소문이 자자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온더플레이트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과 초등학생 이하 자녀 1인 한해 아침뷔페(A타입 선택 시)와 점심 혹은 저녁 뷔페(B타입 선택 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공통혜택으로는 디럭스 객실 1박 이용, 딸기, 레몬그라스, 바나나 등 봄 향기 가득한 봄 과일을 테마로 따뜻한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온 몸 따뜻하게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 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이용, 광안대교, 광복동 야시장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봄 액티비티 등으로 구성됐다.

최정상 셰프들의 요리 즐기는 ‘가든 디너’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는 ‘2018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의 국내외 최정상급 셰프들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가든 디너’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가 ‘2018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JFWF)’의 국내외 최정상급 셰프들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가든 디너(Garden Dinner)’ 패키지를 출시한다.

‘2018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푸드 페스티벌로 제주의 맛과 멋을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그 중 ‘가든 디너’ 프로그램은 5월 18일(금) 메종글래드 제주 2층 야외정원에서 개최되며,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불가리아 등 세계 각국의 14명의 셰프가 모여 제주산 청정 식재료를 이용해 맛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메종글래드 제주가 선보이는 ‘가든 디너’ 패키지는 싱글 타입과 커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JFWF 가든 디너 입장권(정상가 1인 15만원), ▲디럭스 룸 1박, ▲아티제 시그니처 음료 1잔으로 구성됐다. 2박 시에는 삼다정 조식 뷔페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투숙 기간은 5월 17일부터 5월 18일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