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취향 저격 메뉴로 고객 잡기 나서
상태바
호텔가, 취향 저격 메뉴로 고객 잡기 나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4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시장 바비큐 프로모션, 생맥주·와인·디톡스 워터 무제한 제공 등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매년 5월이면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뷔페 메뉴와 다양한 바비큐를 즐기는 특별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야외테라스에서 즐기는 ‘일본 야시장 바비큐 프로모션’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매년 5월이면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뷔페 메뉴와 다양한 바비큐를 즐기는 특별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해 바비큐 프로모션은 작년 호텔 개관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으로 인기를 누렸던 ‘가든 속 야시장’ 프로모션 시즌 2로 다시 한 번 고객들을 찾아간다.

흥겨움과 풍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가든 속 야시장’ 프로모션은 해외로 나가지 않아도 해외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가든테라스’ 속 야외 테라스를 일본풍 야시장으로 꾸며 선보인다.

야시장을 대표하는 포장마차 컨셉의 야외 부스에서는 가라아케 튀김, 챠슈 까르파죠 가니쉬, 챠슈 까르파죠, 멘타이 파스타, 타코야끼, 냉모밀, 회오리 계란 덮밥 등 일본을 대표하는 메뉴를 선보이며, 야외 바비큐 직화 그릴 코너에서는 크랩, 닭 다리 살 구이, 그릴 삼겹살, 폭립, 롱 소시지 구이, 오징어 구이, 새우 구이 등의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야시장 컨셉의 야외 테라스는 저녁에만 오픈 되며, 우천 시 또는 점심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실내 뷔페 홀에서 바비큐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색감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빙수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는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감상하며 점점 다가오는 더운 여름을 일찍부터 시원하게 준비할 수 있는 세 가지 빙수를 5월 1일부터 일주일에 한 가지씩 차례로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는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감상하며 점점 다가오는 더운 여름을 일찍부터 시원하게 준비할 수 있는 세 가지 빙수를 5월 1일부터 일주일에 한 가지씩 차례로 선보인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빙수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아쿠아 빙수’이다. 부드러운 블루베리 티라미수를 중심으로 블루레몬 아이스가 투명한 볼을 가득 채워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함 느낄 수 있다. 조개 껍질에 담겨 함께 제공되는 블루베리, 파인애플, 쿠키 크럼블, 마시멜로우를 넣어 섞어 먹으면 상큼함과 달콤함이 더해진다. 슈가 페이스트로 만든 니모가 시선을 사로잡아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아쿠아 빙수는 5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두번째는 달콤함을 가득 담은 ‘허니 망고 빙수’이다. 곱게 갈아 부드러운 망고 밀크 아이스를 베이스로 신선하고 달콤한 망고를 가득 얹었으며, 견과류 슬라이스가 고소한 맛과 씹히는 맛을 더한다. 뿐만아니라 귀여운 꿀벌 슈가 크레프트 장식과 월악산 꿀 벌집이 달콤함을 배가시킨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허니 망고 빙수는 5월 7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작년에 큰 사랑을 받은 ‘수박 빙수’를 한번 더 선보인다.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통째로 사용했으며, 밀크 아이스 위에 달콤하고 시원한 수박, 수박 젤리, 부드러운 바닐라 샹티이 크림, 말린 딸기로 장식했다. 구름을 연상시키는 딸기 솜사탕과 함께 제공돼 올해도 여성의 취향을 저격할 수박 빙수는 5월 14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봄꽃 가득한 야외 가든에서 즐기는 바비큐, 맥주, 와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화사한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더 라운지의 봄꽃 가득한 야외 가든에서 바비큐와 생맥주,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릴링 & 칠링’을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화사한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더 라운지의 봄꽃 가득한 야외 가든에서 바비큐와 생맥주,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릴링 & 칠링’을 진행한다.

이번 ‘그릴링 & 칠링’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자랑인 흥인지문을 마주한 더 라운지의 야외 가든에서 매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총 주방장 미셸 애쉬만이 선보이는 다양한 바비큐 플래터부터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 스파클링 와인 등이 준비돼 봄날 오후에만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다이닝이 마련된다.

바비큐 플래터 메뉴로는 랍스터와 비프, 양고기, 치킨, 새우, 소시지, 구운 감자, 구운 옥수수 등이 준비되며 플래터 외에도 단품으로 그릴 꼬치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맛볼 수 있다. 주류는 구스 IPA를 포함한 생맥주와 스파클링 와인, 레드 샹그리아가 준비된다.

롯데호텔제주 풍차라운지의 변신

롯데호텔제주는 SNS핫스팟으로 떠오르며 호텔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풍차라운지’를 투숙객 전용의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로 변경한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SNS핫스팟으로 떠오르며 호텔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풍차라운지’를 투숙객 전용의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로 변경한다. 고객들이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상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표다.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하는 풍차라운지는 시간대별로 다채로운 컨셉으로 운영되는데 시작은 저녁6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타임이다.

달콤한 케익과 마카롱 등이 오설록, 로네펠트 등 프리미엄 티, 커피와 함께 제공된다. 이후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Happy Hour)’가 저녁 8시까지 2시간동안 진행된다. 타 경쟁호텔들과 달리 가족단위 관광객이 많은 제주의 특성을 고려, 아이들을 동반할 수 있게 한 점도 눈에 띈다.

고객들의 관심이 가장 높은 시간은 ‘와인 스토리(Wine Story)’다. 한 시간동안 호텔 대표 소믈리에로부터 5가지의 와인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를 듣고 시음도 해보며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정까지는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와인과 핑거 푸드를 맛보며 제주에서의 아름다운 하루를 마무리하게 된다.

특히, 풍차라운지를 이용하고 싶다면 ‘러블리 블라썸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풍차라운지 2인 무료, 최근 리뉴얼을 마친 디럭스 레이크 뷰 룸 1박, 2인 조식, 해온 스위밍 튜브 등이 제공되며 2박 연박시에는 브런치 뷔페 2인이 더해진다.

한식 스타일의 식기와 열대과일 망고, 코코넛의 신선한 조합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열대과일 망고를 이용한 ‘쉐라톤 망고 빙수’와 올해 처음으로 달콤한 코코넛을 주재료로 한 ‘쉐라톤 코코넛 빙수’를 출시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열대과일 망고를 이용한 ‘쉐라톤 망고 빙수’와 올해 처음으로 달콤한 코코넛을 주재료로 한 ‘쉐라톤 코코넛 빙수’를 출시한다.

신선로를 연상케하는 한국식 식기에 올려진 ‘쉐라톤 망고 빙수’는 곱게 갈은 망고 아이스에 신선한 생망고와 망고 아이스크림을 얹어 달콤하면서도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전하며 홈메이드 그래놀라가 곁들여져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쉐라톤 코코넛 빙수’는 진한 코코넛 밀크와 신선한 코코넛을 혼합하여 풍부한 코코넛의 맛과 향을 구현한 아이스크림과 코코넛칩을 곁들여 크런치한 식감을 살렸으며 신선한 제철과일을 함께 제공한다.

생맥주, 와인, 디톡스 워터 무제한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5월 5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호텔 15층에 위치한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바비큐 플래터와 함께 다양한 뷔페, 생맥주, 와인 등을 무제한 제공하는 ‘어반 바비큐 (Urban BBQ)’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5월 5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호텔 15층에 위치한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바비큐 플래터와 함께 다채로운 뷔페, 생맥주, 와인 등을 무제한 제공하는 ‘어반 바비큐 (Urban BBQ)’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바비큐 플래터는 입맛을 돋우어주는 에피타이저와 소고기 등심, 이베리코 삼겹살, 왕새우, 양고기, 수제 소시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바비큐 메뉴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소고기 립아이 구이, 양고기 꼬치, 이베리코 삼겹살 구이 등 그릴 스테이션부터 오뎅, 나시고랭, 불고기 타코, 깐풍기 등의 핫 디쉬 스테이션, 신선한 야채 샐러드와 다양한 치즈, 훈제연어 등이 제공되는 샐러드 스테이션, 달콤한 후식이 제공되는 디저트 스테이션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세미 뷔페 스타일로 제공되어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가 높다.

버드와이저 생맥주와, 화이트 와인 3종, 레드 와인 3종, 상큼한 디톡스 워터 등의 다양한 음료도 무제한 즐길 수 있어, 지인 및 친구들과의 단체 모임 혹은 연인과의 데이트에도 안성맞춤이다.

어반 바비큐 프로모션은 5월 5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단, 7~8월에는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우천 시에는 5층 모모카페의 디너 뷔페 및 무제한 맥주 서비스로 대체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