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승무원 되려면? 지원자 위한 실시간 SNS 채용 설명회 실시
상태바
‘에어서울’ 승무원 되려면? 지원자 위한 실시간 SNS 채용 설명회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6일부터 신입·경력 기내 승무원 채용, 4월 27일 오후 5시 서류 마감
에어서울은 승무원 지원자를 위해서 항공업계 최초로 지난 23일(월) 실시간 SNS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 에어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에어서울은 승무원 지원자를 위해서 지난 23일(월) 실시간으로 SNS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어서울 SNS 채용 설명회는 항공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된 온라인 설명회로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LIVE로 진행됐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에어서울 인사 담당자가 회사소개와 함께 채용 기준 등에 관해 설명하고 면접 합격의 팁 등에 대해 조언을 했으며, 현직에 있는 기내 승무원도 직접 등장해 에어서울 승무원의 근무환경과 직무의 특징, 장단점 등에 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에어서울의 승무원이 되고 싶은 많은 지원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다양한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승무원을 꿈꾸는 지원자들이 시공간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캠퍼스 투어 대신 실시간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했다”며 “항공사에서는 최초로 진행돼, 높은 관심 속에서 지원자들은 전략적으로 전형을 준비할 기회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4월 16일부터 신입·경력 기내 승무원을 채용 중이다. 서류 마감일은 4월 27일 오후 5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