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앞두고 여행업계 소통 위한 움직임 활발 “고객 접점 확대”
상태바
5월 가정의 달 앞두고 여행업계 소통 위한 움직임 활발 “고객 접점 확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2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허츠 경품이벤트 · CJ월디스, 허니문여행박람회 개최 · 하나투어, 트래블웹진 활성화
여행업계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여행자와 소통에 나섰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여행자와 소통에 나섰다.

내일투어가 해외 렌터카 전문업체 허츠와 8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탈리아 드라이빙 금까기 상품을 예약하면 선착순 100명에게는 도서 ‘두근두근 이탈리아’를 제공한다.

허츠렌터카를 내일투어에서 예약하면 허츠 차량용 거치대, USB케이블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떠나고 싶은 유럽 드라이빙 금까기를 선택해 개인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8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준다.

내일투어가 해외 렌터카 전문업체 허츠와 8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내일투어

이와 함께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드라이빙 금까기 추천코스를 소개한다. 독일 로만틱가도를 따라 즐기는 드라이빙은 특별한 유럽여행을 선사한다. 교통의 중심지이며 괴테의 도시로 유명한 프랑크푸르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 로텐부르크, 디즈니랜드성의 모티브인 노이슈반스타인성의 도시 퓌센, 옥토버 페스트의 도시 뮌헨을 돌아보는 코스이다.

스위스에서는 오직 자동차로만 볼 수 있는 놀라운 파노라마, 굽이치는 도로를 아슬아슬하게 넘어가는 짜릿함, 산과 호수가 어우러진 풍경은 황홀한 드라이빙을 선사한다.

대중교통으로는 여행하기 어려운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을 둘러보기에 제격. 따뜻한 햇살과 바람을 맞으며, 형형색색 피어난 꽃 물결이 넘실거리는 프랑스의 전원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항구도시 마르세유부터 고흐가 사랑한 도시 아를, 7명의 교호아이 살던 아비뇽, 바위산에 지어진 신기한 마을 고르드, 따뜻한 햇살과 빛나는 바다가 아름다운 니스를 추천한다.

내일투어 이탈리아 드라이빙 금까기 상품을 예약하면 선착순 100명에게는 도서 두근두근 이탈리아를 제공한다. 사진/ 내일투어

이탈리아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빙 코스로 손꼽히는 아말피코스트 여행! 그 중 베스트 코스는 포지타노 아말피구간으로 뛰어난 지중해의 풍광과 드넓게 펼쳐진 쪽빛 바다, 그리고 언덕 위 작고 정겨운 마을의 모습이 멋지게 조화를 이룬다.

이곳이 바로 천국이라고 생각될 만큼 아름다운 곳이다. 세계 3대 미항으로 알려진 나폴리를 출발해 이탈리아의 대표 휴양지 소렌토, 파스텔톤 건물과 바다가 아름다운 포지타노, 아말피를 거쳐 역사적 문화 유산의 도시 로마로 끝나는 코스는 내일투어가 가장 강력하게 추천한다.

CJ월디스가 웨딩 시즌을 겨냥해 인기 허니문 상품을 모아 허니문 여행 박람회를 오는 5월 30일까지 오픈한다. 이번 허니문 여행 박람회에서는 CJ월디스만의 맞춤 허니문 상담도 준비돼 있다.

CJ월디스가 웨딩 시즌을 겨냥해 인기 허니문 상품을 모아 허니문 여행 박람회를 오는 5월 30일까지 오픈한다. 사진/ CJ월디스

원하는 지역, 일정들을 담당자에게 전달 및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상담사가 일대일 맞춤 허니문을 설계해준다. 이벤트 기간 내 맞춤 허니문 상담 진행 및 예약 결제를 진행한 예비 허니무너들에게는 SM면세점 선불카드가 증정된다.

또한 허니문 박람회 동안에 모든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CJ월디스와 CJmall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CJmall 적립금 10만 원 제공,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카드사별 최대 7% 청구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허니문 여행 박람회에서는 CJ월디스만의 맞춤 허니문 상담도 준비돼 있다. 사진/ CJ월디스

하나투어가 트래블웹진 겟어바웃 활성화에 나섰다. 다양한 여행목적을 가진 요즘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시각의 여행콘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여행콘텐츠 제작자들이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

겟어바웃은 하나투어가 지난 2011년 론칭한 트래블웹진 서비스로 작가나 셰프, 디자이너 등 각양각색의 전문가들이 게재하는 여행정보와 여행 팁, 여행기를 확인할 수 있다. 겟어바웃은 올해 4월 PC 및 모바일 화면을 전면 리뉴얼한 데 이어, 기존의 전문에디터 20명에 30명의 신규에디터를 추가한 모두 50명의 에디터와 새로 활동 계약을 체결했다.

약 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이번 계약을 체결한 에디터들은 향후 1년간 하나투어와 관광청, 지자체, 항공사 등이 지원하는 국내외 여행 취재에 참여하며 여행기와 사진,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