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족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여기”
상태바
5월 가족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여기”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2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5월 떠나기 좋은 가족여행지 추천 · 웹투어, 제주 호텔 어벤져스 이벤트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여행자는 물론, 여행사까지 여행을 위한 준비로 분주해진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여행자는 물론, 여행사까지 여행을 위한 준비로 분주해진다.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5월 징검다리 연휴에 떠나기 좋은 가족 여행지를 추천했다. 괌과 사이판은 안전한 치안과 4시간여의 짧은 비행시간은 물론 저비용 항공사(LCC)의 운항으로 다른 지역에 비교해 가격 경쟁력이 높다.

다양한 서비스와 체험을 겸비한 특급 리조트가 즐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루 종일 리조트에 머물러도 지루할 틈이 없는 다양한 편의시설은 가족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괌뿐만 아니라 인천에서 2시간 반 정도면 닿을 수 있는 오키나와는 휴양지로서는 비교적 짧은 비행 시간으로 유아를 동반한 가족에게 좋은 선택지로 각광받고 있다.

괌뿐만 아니라 인천에서 2시간 반 정도면 닿을 수 있는 오키나와는 휴양지로서는 비교적 짧은 비행 시간으로 유아를 동반한 가족에게 좋은 선택지로 각광받고 있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파란 하늘과 아름다운 해변의 휴양지로 사랑받는 오키나와는 세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추라우미 수족관, 오랜 역사를 간직한 류큐 왕국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각종 테마파크, 바다 못지않게 멋진 푸르른 숲, 아름다운 카페들과 건강한 먹거리 등 관광지로서의 몫도 다 해내는 매력적인 곳이다.

다이빙이 취미인 분들이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불리는 팔라우는 찬란한 바닷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특히 수중 대형어류와 알록달록한 산호가 살고 있는 바다 절벽인 빅드랍오프, 바다 위 다이빙 포인트 절멘채널 등 다양한 포인트에서 색다른 경험과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다이빙이 취미인 분들이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불리는 팔라우는 찬란한 바닷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천하제일 경치라고 불리며 영화 ‘아바타’ 나비행성의 모티브가 된 곳으로도 유명한 장가계는 중국 제일의 관광지로 한국 관광객들은 물론 중국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천혜의 비경을 곳곳에 간직하고 있어 봄, 가을과 함께 여름도 그 인기가 시들지 않는다.

장가계는 중국의 기타 명산 관광지와 다르게 케이블카, 엘리베이터, 리프트 등의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힘들게 산을 오르지 않아도 되며 편안하게 산책하는 기분으로 관광할 수 있어 효도관광지로 제격이다.

웹투어 호텔 어벤져스 제주호텔도 진행된다. 웹투어는 고객 만족도가 좋은 제주도의 특급호텔 7곳을 엄선해 23일부터 일주일간 판매한다.

웹투어 호텔 어벤져스 제주호텔도 진행된다. 웹투어는 고객 만족도가 좋은 제주도의 특급호텔 7곳을 엄선해 23일부터 일주일간 판매한다. 사진은 제주롯데호텔. 사진/ 웹투어

웹투어 호텔 어벤져스의 첫 번째 주인공은 제주롯데호텔이다. 객실 업그레이드, 야외 온수풀용 튜브, 식사세트 등이 제공된다. 이어 켄싱턴제주호텔,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롯데시티호텔 제주, 제주신라호텔, 제주라마다프라자호텔, 메종글래드제주가 하루에 한 곳씩 판매된다.

한편, 웹투어는 제2회 웹투어 CM송&영상공모전에서 해 당선자 및 작품 발표를 진행했다. 여행을 노래하다, 공유하다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CM송&영상공모전에서는 약 140건의 작품이 응모됐다. 웹투어 전략기획본부 전원의 심사 70%에 네티즌 투표수 30% 비중으로 합산해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입선 50명이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웹투어에서 여행상품을 결제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투어캐쉬 100만 원,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50만 원,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30만 원의 투어캐쉬가 수여된다. 입선 수상자 50명에게는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제2회 웹투어 사진영상공모전의 수상작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