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5월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5월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0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공연, 체험존, 어린이날 특선 뷔페 등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쇼’와 베이블레이드 자유배틀 최강전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뮤지컬 공연, 체험존, 어린이날 특선 뷔페 등 다양한 컨셉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쇼’와 베이블레이드 자유배틀 최강전’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쇼’와 베이블레이드 자유배틀 최강전을 진행한다.

‘시크릿 쥬쥬 프리미엄 3부작 첫번째 판타지 오디션 편’으로 생동감 넘치는 환상의 오프닝과 1초 만에 펼쳐지는 다섯 요정의 시크릿 변신 마법, 신나는 댄스와 음악의 향연 등 다섯 요정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어린이날인 5월 5일(토)과 6일(일) 이틀간 펼쳐 질 본 공연은 니즈에 맞춰 선택 가능하도록 시크릿 쥬쥬 뮤지컬과 갈라쇼, 뷔페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타입과 시크릿 쥬쥬 뮤지컬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타입 두 가지로 준비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글로벌 완구·컨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의 ‘베이블레이드 자유배틀 최강전’이 가정의 달 5월 5일(토), 6일(일) 이틀 동안 그랜드 힐튼 서울 2층 그랜드 볼룸에서 펼쳐진다. 팽이 대결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에서 유래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는 구성품(파츠)을 다양하게 조합해 나만의 승부전략을 세워 상대방의 팽이(베이)를 해체(버스트)시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해비치 패밀리 파티’ 이벤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6일 양일간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해비치 패밀리 파티’를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6일 양일간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해비치 패밀리 파티’를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인기 캐릭터인 ‘에비츄 특공대’의 퍼레이드와 사진 촬영 등이 진행돼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 야외 수영장과 잔디 광장에서는 물 위를 걷는 ‘워터 조브’, 비누방울, 고무동력기, 연날리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실내 어린이 놀이공간 모루에서는 키즈 아틀리에 프로그램이 마련돼 팔찌, 손거울, 에코백 등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키즈 플레이 앳 콘래드’ 패키지 및 어린이날 특선 뷔페 선봬

콘래드 서울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키즈 카페 이용권이 포함된 ‘키즈 플레이 앳 콘래드’ 패키지를 5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키즈 카페 이용권이 포함된 ‘키즈 플레이 앳 콘래드(Kids Play at Conrad)’ 패키지를 5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이 이용할 수 있는 캐리키즈카페 가족 이용권을 제공한다. 어린이 날에는 호텔 2층에 위치한 뷔페 다이닝 제스트에서 아이들을 위한 특선 메뉴와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 채운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미니 버거, 미니 피자, 꼬마 김밥 등을 포함한 특선 메뉴와 더불어 디저트 섹션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캔디, 초콜릿 등이 가득 채워진 미니 냉장고가 준비될 예정이다. 아울러 포토존,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솜사탕 이벤트를 비롯해 어린이날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릉 씨마크 호텔, ‘펀(fun), 펀(fun), 펀(fun)’ 이벤트

강릉 씨마크 호텔은 5월 5~6일 양일간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3가지 즐거움을 선사하는 '펀(fun), 펀(fun), 펀(fun)' 이벤트를 열 전망이다. 5일 오후 3시30분, 6일 오후 2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호텔 로비와 연결된 야외 '오션테라스'에서 마술과 풍선 공연을 벌인다.

이곳 오션테라스에는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 포토존도 설치해 어린이는 물론 어른에게도 인기를 끌 예정이다. 또한 조식・석식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캐릭터로 만든 디저트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어린이 고객들의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해 키즈 클럽의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할 예정이다.

도쿄 미쉐린 1스타 ‘덴푸라 이와이’ 오너 쉐프 초청 프로모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른부터 아이들 모두가 좋아하는 튀김을 스페셜 메뉴로 선보이며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완구 제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른부터 아이들 모두가 좋아하는 튀김을 스페셜 메뉴로 선보이며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완구 제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히 튀김 메뉴는 미쉐린 1스타의 ‘덴푸라 이와이(Tempura IWAI)’ 오너 셰프를 초청한다.

덴푸라 이와이는 1998년 오픈 후로 ‘진정성 있는 맛, 진실된 맛’을 추구하는 덴푸라 가게로, 이와이 오너 셰프가 직접 만드는 다양한 덴푸라 메뉴 및 어린이들을 위한 특선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완구 제품을 선물로 남자 아이에게는 베이블레이드 레전드 스피리건, 여자 아이에게는 엘사 또는 라푼젤 디즈니 클래식 패션돌, 남자 유아에게는 티론과 티라노 공룡 메카드, 여자 유아에게는 시크릿 쥬쥬 쥬얼리 보석함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어린이날 특선 뷔페’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테라스 카페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를 위한 키즈 코너와 즐거운 이벤트가 포함된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테라스 카페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를 위한 키즈 코너와 즐거운 이벤트가 포함된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테라스 카페에서는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키즈 코너가 포함된 런치 뷔페와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가족과 함께 알찬 하루를 보내고 호텔에서 맞이하는 특선 뷔페로 잊지 못할 5월의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호텔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과 에어 바운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테라스 카페의 어린이날 특선 런치 뷔페와 디너 뷔페의 가격은 성인 1인 80,000원, 어린이 1인 40,000원이며 런치 뷔페는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디너 뷔페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한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어린이날 특별 뷔페’

밀레니엄 서울 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5일(토) 점심에 ‘어린이날 특별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 힐튼

밀레니엄 서울 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5일(토) 점심에 ‘어린이날 특별 뷔페’를 선보인다.

도심 속 비밀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카페 395의 야외 테라스에서 기존 뷔페 메뉴에 프렌치 핫도그, 쇠고기와 닭고기 미니버거, 스파게티, 치킨 윙 등 어린이날 특별 메뉴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카페 395에서는 벌룬쇼, 페이스 페인팅, 그리고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마스코트 ‘밀튼’과 추억의 사진을 함께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여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뷔페 단체 할인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뷔페 모래시계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단체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뷔페 모래시계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단체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래시계 고객은 이용 하루 전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주중·주말 점심과 저녁 뷔페에 할인 받을 수 있다. 점심의 경우 4인 이상 예약 시 20% 할인가인 26,400원 및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커피 혹은 차 이용권이 제공되며 저녁의 경우 주중(월-금) 10인 이상 예약 시 저녁 뷔페 및 무제한 생맥주를 40% 할인된 금액인 34,2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성인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모래시계 레스토랑은 로컬 지역에서 공급받은 재료로 요리된 신선한 인터네셔널 퀴진과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시즈널 프로모션으로 맛과 재미를 더하고 있다.

어린이와 농부어르신 1:1 매칭한 무료 텃밭 교육 프로그램

상하농원은 고창군 사회복지관과 협업해 성장기 어린이와 고창군 농부 1세대 어르신이 함께하는 텃밭 체험 교육 ‘꿈꾸는 텃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 상하농원

상하농원은 고창군 사회복지관과 협업해 성장기 어린이와 고창군 농부 1세대 어르신이 함께하는 텃밭 체험 교육 ‘꿈꾸는 텃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꿈꾸는 텃밭 프로그램은 고창군 내 유치원에 다니는 원아와 농부 1세대 어르신을 1:1로 매칭해 어린이 30명, 어르신 30명의 총 60명을 대상으로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격주로 운영된다.

서로 짝이 된 농촌 1세대와 3세대는 상하농원에서 청정 자연 속 텃밭을 가꾸며 체계적인 농촌 체험학습을 즐길 수 있다. 성장기 어린이에겐 깨끗한 자연과 바른 먹거리의 가치를 전하고 어르신들은 아이들의 교육을 도우며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은 사회복지기관의 원예치료 및 텃밭 전문 교육 강사의 지도 아래 매월 둘째 수요일, 넷째 목요일에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둘째 주에는 어린이집에서 기본지식 및 이론 중심의 스토링텔링형 교육이 이뤄지며, 넷째 주에는 상하농원 내 텃밭에서 오감을 활용해 수세미메〮밀호〮박 등의 작물을 관찰하고 수확까지 하는 실습 위주의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 내용은 대상자의 수준과 작물의 성장 및 계절 요인을 고려해 단계별로 구성됐다. 4월 첫 달에 씨앗을 공부하는 가장 기초적인 수업부터 마지막 달인 11월에는 직접 텃밭에서 작물을 수확하는 체험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